5월 오르비 입시설명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058218
안녕하세요.
오르비학원의 마이크맨입니다.
중간고사가 끝나고 벌써 5월입니다.
아직 확정적이지 않은 입시 상황에서 수많은 변수들이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수능 공부에 충실하고 기다리는 것이 최선이 아닌가합니다.
'25 입시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고자,
매년 조기 마감이 되어, 앵콜 설명회까지 하는
오르비의 2번째 설명회를 가져왔습니다.
오후 1시와 저녁 7시는 동일 내용이므로, 두 회차 중 한 번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일시 / 장소 / 예약
▷5월 22[수] 오후1시 / 저녁 7시
의치 입시의 변화 : 노진대표 [크럭스]
'25 입시를 보는 시선 - 기본2 : 한강의흐름 [입시집단알파]
장소: 오르비 학원
강남구 삼성로 61길 15 (은마사거리3분거리)
○예약 링크
https://forms.gle/iEHjMU9uWp3KBtug7
( 1시 / 7시 동일 내용입니다. )
5월 22일 설명회는
한강의 흐름님이 < '25 입시를 보는 시선 : 기본2 >로
꼭 알아야 될 기본적인 내용으로 스스로 입시를 준비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학교별 모집요강을 중심으로 한약수/서연고~중경외시에 대해 꼭 알아야할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합니다.
최종전략설명회 전에 눈여겨볼 사항만 집중적으로 전달합니다.
크럭스의 노진대표님이 <의치 입시의 변화>의 주제로
증원이 되는 의대 모집 인원을 중심으로
의치권의 '25입시 변화와 대처에 대해 이야기를 해드립니다.
1시 설명회는
임호일 논술T가

대입진학에서 논술전형의 강점과 성적에 맞춘 전략에 대해 말씀해주십니다.
7시 설명회에서는
조예성 국어T가

가장 중요한 국어에 대해 현 시기의 학습방향과 수능대처법에 대한 친절한 설명이 이어집니다.
참가 확정자에게는 확약 문자를 보내드리고,
설명회 참가비는 없습니다.
7월에 메디컬/주요대의 정수시 최종 전략 설명회가 계속 될 예정이니
소식을 받기 원하는 곳 ( https://forms.gle/cVp7cMZYyVp5DmKx6 )에 신청하시면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시면 문자 010-6205-0237 로 메세지 주시면 됩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비문학 고민이 있습니다 0 0
이직을 목표로 공부중인 현직 교사입니다. 기출 분석을 하면서 글의 논지 전개 방식,...
-
반수 시작하면 무조건 한 번 더 올 거 같른데 사실 지금 올락말락해서 어캐 해야될...
-
연대가 영어3이 크긴하구나 0 0
일반과는 다 초록일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네
-
작년 수능부터였나.. 어느샌가 확통 난도>미적 난도 이런 말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
6평 0틀 3 0
방금 채점해봄
-
아 고속 쩝... 0 0
연고대 빡세구나 아 ㅋㅋ...
-
3천원 깎아준대서 한 번 해봤는데 얼굴로 결제한다는게 먼가 꼬롬함....심지어...
-
설대는 투투가 확실히 크구나 1 0
설약 갑툭튀네 돌돌샤 하고싶어서 공부의지 다시 불타오름
-
시험 끝나고 사후적으로 정리한건데 다른 사람 풀이를 아직 안봄
-
9모도 적당히 쉽게 나오면 2 2
26보다 최악의 수능 나올수도 있을듯 9모가 좀 어렵길 기도해야됨..
-
진짜 화나는점! 2 0
내가 미소녀가 아니라 남중남고 출신 남자라는 것..
-
무물보 받음요 5 0
귀찮으면 대답 안 할 수도
-
시대인대 수학 0 0
시대인재 수학 제휴학원에서 주는 모고랑 김현우 라이브에서 주는 서바 모고랑 다른 건가요??
-
61년생 65살이라고?
-
서울시장 된 사람 원래 지구과학 가르치던 그분 맞죠 4 0
제목으로 어그로 끌기 연습1일차
-
다른 대학교 학생과 어떤 대화 해야 할까요... 6 0
대화 주제 추천받아요
-
국어 유신 황용일 수학 최지욱 장재원 송준혁 영어 한세빈 물리1 현정훈 심규원...
-
고속성장 또 봐야하는사람? 5 0
지금 피시방인데 없으면 집감
-
오이데 1 0
침대 오이데
-
오르비 장점 1 1
아무말 대잔치 정병 발사할 수 있음 단점 한 번 빠지면 못 헤어나옴 그래서 단타로만 해야됨
-
후후 건훌로 전직 완료 4 0
초록색 이쁘구만
-
N수생들도 깨어나야한다. !! 17 4
내신수괴 세력 척결 우극한 세력 척결 동참하신다면 댓글에 열공.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밤에 긱사에서 2 1
뭐 딱히 할게 없네 맨날 이래서 오르비 들어와서 입시얘기하거나 릴스 무한열차 가동함
-
고3 동창.: 2 3
학부때 자칭 정시황이라고 깝치던애 설대간다고 햇는데 재수해서 성인문갔더라 학점교류를...
-
6모 국어뽕 찰 것도 없음 0 0
어 형은 작6부터 고정2야
-
작수론 세종 인하 단국이 연초였는데 이번엔 서강 한양 중앙이란 말이지 올해 꼭 성불해야지
-
귀!!!!!!!!여!!!!!!!!!!!!웡!!!!!!!!!!!!!!!!!!!
-
기출 공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국어는 니미 독서론 매체틀만 어케 안나오게하고 수학은 뭐 수열 나오지 말라고...
-
수학 88이 보정 전이 98이고 후가 97임
-
고속 돌려봣어여 2 0
미적 11점 계산으로 날린게 너무 커요 ㅠㅠ 근데 왜 연대 신학과는 노랑이고...
-
기말공부씨밤바야..
-
수학 뭐해야될까요 3 0
5모때 1뜨고 6평대비하면서 킬캠 빼고는 다 1등급정도 나오는 수준으로...
-
근데 이 덕코? 코덕? 7 0
이건 어따 쓰는건가요? 필요없으면 다른 분들한테 줄 수 있나요?
-
6모 대회 참가 신청 받아요 4 1
생각보다 컷 널널하니깐 다들 속는 셈 치고 한번씩 참여해줘요...
-
생윤 윤사같은 과목 오개념 3 1
그냥 아직 살아있는 철학자가 엥,나그소리안했는데 ㅇㅈㄹ하면 무조건 복수정답 입갤임? 피터싱어처럼
-
재종 수염 길러도 될까요? 10 0
이정도로 기르고싶은데 피해줄까봐 고민입니다.
-
나 화나면 무서운거가틈 9 0
그런거가틈.
-
스릴있었음 사라다빵??이 천오백원 크림빵이 천원인데 ㄹㅇ 맛있음
-
공학계열 자과계열 얘네 작년보다 인원 20명 정도씩 줄어들엇던데 다른 건 내가 기억이 안남
-
한동훈 근데 잘생긴거 같음 6 0
근데 와이프분이 더 이쁘신듯
-
수학잘하는사람부럽다 8 0
국어는 언제 떨굴지 모름 수학은 국밥 아잉교
-
모의수능 국영수 311 목표 1 1
드가자 수학은 6모를 생각보다 잘봐서 목표 상향조정함
-
현역정신너무어려워 4 1
마음대로되는게없어서
-
나 오늘좀 갓생살앗음 2 0
6시에 깨서 7시에 버스타고 8시에 학원가서 수학하고 점심먹고 수학하고...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현자의돌 오개념 1 0
근데 오개념 진짜에여?? 저 생윤 3등급인데 현돌 해도되는거겟져?ㅠ 오개념인데 왜 다들 하는거에여?
-
6평 고속 10 1
설대는 의 빼고 다되고 의대는 영어때문에 되는데가 거의 없네요
-
숭실대가고싶다숭실대가고싶다숭실대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