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민철에서 김승리로 2 1
강민철에서 김승리로 가게되먄 지금 강기분 새기분까지 했는데 결격사유 부터 하면되나요?
-
강E분 사야하나요....? 0 0
인강듣고 문학은 그냥 수특에 하면 안되나요...? 강E분 사는게 더 이득일까요?
-
수특수완은 무조건 푸는게 맞나요?
-
우기분 강e분 인강으로 열심히 들을게... 형 그냥 현강은 작년처럼 쭉 이감...
강민철에서 김승리로 2 1
강민철에서 김승리로 가게되먄 지금 강기분 새기분까지 했는데 결격사유 부터 하면되나요?
강E분 사야하나요....? 0 0
인강듣고 문학은 그냥 수특에 하면 안되나요...? 강E분 사는게 더 이득일까요?
수특수완은 무조건 푸는게 맞나요?
우기분 강e분 인강으로 열심히 들을게... 형 그냥 현강은 작년처럼 쭉 이감...
조국
입시 goat ㄷㄷ
별개로 당연히 2703압승이긴함
쟤랑 비교 대상은 19수능 22수능정도
맞죠? 독해력으로도 안뚫리는시험인데
2603
아 교육청은 26이죠 헷갈릴까봐 27로 썻어요 히히
2603 이 압살 ㅋㅋㅋ
개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