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첫 오르비 입시설명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338177
안녕하세요.
오르비학원의 마이크맨입니다.
'25학년도 입시가 시작되었습니다.
3월이 되면 진짜 입시구나 하는 생각에 이리저리 마음만 바쁠 수 있으니
하루라도 먼저 여유 있게 많은 준비를 하는 게 도움이 될 듯합니다.
'25 입시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고자,
매년 조기 마감이 되어, 앵콜 설명회까지 하는
올해 오르비 첫 설명회를 가져왔습니다.
같은 날 오후 1시와 저녁 7시는 동일 내용이므로, 동일 날짜에 한 번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일시 / 장소 / 예약
▷2월 27일[화]
오후1시(유현주T, 김기대T) / 저녁 7시 (강윤구T)
'25 입시를 보는 시선 - 기본1 (한강의흐름/입시집단알파)
▷2월 28일[수]
오후1시(강원우T, 박종원T)/저녁 7시(피코T)
'25 메디컬 서연고 입시의 변화 - (노진대표/크럭스)
장소: 오르비 학원
강남구 삼성로 61길 15 (은마사거리3분거리)
○예약 링크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496/l
2월 27일 설명회는
한강의 흐름님이 < '25 입시를 보는 시선 : 기본1 >로
꼭 알아야 될 기본적인 내용으로 스스로 입시를 준비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입시에 관련된 내용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한강의흐름님이 진행합니다.
메디컬부터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 정도 다룰 예정이고
추후 계속되는 설명회로 꼭 알아야 할 내용만으로 진행합니다.
1시설명회에서는
김기대선생님이

상위권 대학 합격의 가장 현실적인 방법인 수리논술 준비에 대한 이야기를 해 드립니다.
7시 설명회에서는
상위권 수학에서 가장 핫한 강윤구선생님이
현재 이후 어떤 수학준비를 해야하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2월 28일 설명회에서는
크럭스의 노진대표님이 <대변혁의 메디컬서연고>의 주제로
예상 외로 증원이 되는 의대 모집 인원을 중심으로
최상위권 대학의 '25입시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립니다.
1시 설명회는
강원우선생님이

난이도가 높아진 영어 준비법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그리고 박종원선생님이

최상위권 수학의 준비법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해 드리고
7시 설명회에서는
피코선생님이

과학학습법과 I,II난이도에 따른 선택 요령과 학습방법에 관한 실질적인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참가 확정자에게는 확약 문자를 보내드리고
참가자나 신청자에게는 특별한 우선권을 드립니다.
설명회 참가비는 없습니다.
추후에 메디컬/주요대의 정수시 전략 설명회가 계속 될 예정이니
소식을 받기 원하는 곳 ( https://forms.gle/cVp7cMZYyVp5DmKx6 )에 신청하시면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시면 오르비학원 02-522-0207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흠
-
수학이 올리기 이리 힘든거였냐 1 1
오르비 보면 국어가 문제지 수학은 무조건 오름 ㅇㅇ 이러는데 이것도 아이큐 세자리수가 전제인거같음
-
유럽 1개월 동남아 일주일 + 시시때때로 국내여행 주말마다 놀러다님 기준으로…
-
2010년생이 카의에서 a+를 받으면서 반수해서 3 1
정시로 설의를 갔다고…
-
체스 불렛 1557점 2 1
하다보니 어찌저찌 됨
-
난 내인생을 많이 포기해서 3 2
엄마만 내 인생을 포기하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음
-
수학 낮3 기준 건동홍 3 0
화확사탐으로 몇 받아야 되너요
-
물리 볼텍스 줄 계산 ㅈ같네 0 0
그냥 mgh 1/2mv²쓰라고 왜 자꾸J쓰고 N/m쓰는데
-
기출 실모처럼 싹 풀기vs준킬 이상만 발췌풀vs걍 실모N제 5 0
뭐가 맞나요 일단 기출 돌리긴 했습니다 근데 기출학습이 된건진 모르겠음 그리고...
-
이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 0 1
이화여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으로 쓰려고 하고 최종 내신 2.28, 영어는...
-
내가 경찰서 신고한애 탈퇴함 11 1
서에서 연락 갔나봄 ㅋㅋㅋㅋ 피의자 특정은 된걸로 알고있음
-
전과자가 될거임 2 0
각오해
-
누군가가 2 0
수완 평가원화를 해주면 조을텐데..
-
점점 눈을 낮추게 됨.. 17 5
예전엔 닥치고 의대였는데 요즘은 그랬던 시절이 웃길 정도임... 6모 좀 조지고 눈 많이 낮아진듯
-
돈이 돈을 불리듯 2 0
덕코도 덕코를 굴리네
-
대면 or 비대면 전에 글 올려서 여러명 상담했지만 기준에 맞거나 와닿는 분이...
-
내일계획 18 2
시험을 빠르게 조지고 집와서 치즈밥 먹으러 가본다음에 혼코노 조지기 그리고 시간...
-
167~8만 넘어도 (그 이하는 ㄹㅇ 작다는 거 느껴짐) 연애 잘만 하던데
-
솔직히 나는 꿈이 없었어 1 0
그리고 그 내 꿈은 의사가 아니라는걸알게되었고말야
-
대학가 메가커피 정직원이라(이름부터 ㅇㅇ대점) 남대생 여대생 하루에 몇백명씩 봄요...
-
오르비는 2 1
힐링되는 곳이어야 해
-
배고파 4 0
야메추 좀
-
닉을바꿀까 4 1
뭘로하지
-
레어 사고싶은데 0 0
10만덕 언더로 살거 추천좀요
-
내가 수학을 왜 못하는지 깨달은게 12 1
병원에서 IQ검사해보니까 98나옴 두자릿수IQ....중학교때 무슨 IQ테스트한 건...
-
삼파 풀롱??? 0 0
삼전레버 더살걸...
-
투표상자 폐기처리 업체 가보니…추가 증거보전 신청 접수 2 1
[앵커] 선관위는 법원이 증거로 확보하려던 잠실의 투표지 상자도 폐기물 업체에...
-
안그래도 문제 개처어려운데 그래프 그림 오류있어서 내가 잘못풀었나 하고 1시간동안...
-
2026 강대x 1/4회 2 0
102m/ -22, 28, 30 101m/ -15, 22, 28, 30 25강k...
-
수완 실모는 좋은 문제도 있네 0 1
잘만듦
-
시험 감독관 알바 됐다 0 0
연락 안 오길래 안 된 줄 알았네
-
6모 4나온 허수인디 3시간밖에 투자못하는데 1시간 은 연계지문 어제공부한거복습,...
-
스엑 쉬부럴련 1 2
돈을 다 펠라해가;
-
아침공부vs저녁공부 1 0
수학학원숙제 1도 안했는데 지금 하고 늦게 잘까 아니면 지금 자고 내일 아침에 일찍...
-
번따 20 2
1년동안 얼굴만 알고 학과 이름 나이 모르는 여자애가 갑자기 번호 주거나 번호 따면...
-
영어2로 연의갈수있나여? 7 0
걍 궁금함
-
현생 살다가 9 2
잠시 들어와봤습니다
-
신령님 ㅈㄴ웃기네 1 0
한의학은 돌팔이취급하지만 무당은 잘믿는 최상위권 커뮤니티 오르비
-
아 키스마크 안 지워지네; 13 1
하지말라니깐
-
생윤 26수능 13번 같은 건 어떻게 푸는 거예요? 1 0
제가 이제 생윤 공부 해볼려는데 ㄴ, ㄷ, ㄹ 가 수특에 없더라구요... 인강...
-
시발 3 0
과외는 내 천성이 아닌가보오
-
중대 문과 33311 2 2
화확생사 다 높은 3, 1이라는 가정하에 문과 합격 가능한가요 친구 목표라는디
-
꽝꽝 얼려둔 콜라를 1 1
두시간 정도 실온에 두면 살얼음 둥둥 떠다니는 콜라가 되는데 진짜 맛있음
-
스엑오늘상장임? 6 0
팝콘뜯어야겠다
-
수능은 진짜 혼자 해야할 듯 4 1
애들이랑 밥 먹고 그러면 시간 손실 엄청남
-
오토바이 개시끄럽네 4 2
더운데 오토바이 소리 때문에 창문 못열고 잘 듯 ㅠ
-
고지자기 하면 생각나는 게 5 1
은근 자꾸 발음이 고자지기로 꼬여서 조교한테 질문할 때 한 두 번인가 튀어나와서 ㅈㄴ 부끄러웠음
-
이번주동안 주식,코인으로 좀 많이 잃었다옹... 12 1
2달치 생활비가 공중분해당했다옹... 울거같다옹
-
인천 재활용센터서 사람 다리 발견…“어린 학생 가능성” 1 1
인천에서 시신 일부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1일 인천...
ㄷㄷㄷㄷ
ㅇㄷ
옯마이크맨 대머리
옿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