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손 떨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370069

20수능부터 24수능까지 수능 5번 동안 메디컬만 봤는데
계속 실패하고 이번 24수능은 군대에서 쳐서 기대도 안 했지만
연고공 성적이 나와서 그냥 3개 다 지르고 어짜피 내년 전역이니 한번 더 하잔 마인드로 인강이나 알아보고 있었는데....
오늘 추합 마감일이라 어제 부모님께 혹시라도 전화 올 수도 있다고 말해놓긴 했지만 진짜 올 줄 몰랐어요......
방금 휴대폰 받아서 알았는데 아직 실감이 안나네요...
드디어 길고 긴 입시판 떠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ㅠㅠㅠ
현역 1년 시대 재종 1년 반수 2년 군대 1년
총 5수동안 11월을 제대로 보내본 기억이 없는데 드디어 보낼 수 있겠네요
군수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하시고 원하는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많이 운이 좋은 케이스긴 합니다.....원서영역 1등급 수준을 넘은 것 같네요,,,)
0 XDK (+50,000)
-
50,000
-
서러워서 오르비 어떻게 하나
-
어떻게 해야 할까요? 0 0
여러분 부모님도 제가 하려고 하는 것마다 말리시나요? 현재 정시+논술 준비 중인...
-
식음을 전폐해야되나 하
-
나 너무 착하다 2 0
이제 쉬러감 앞으로는 좀 더 칼같이 해야겠다
-
세명 인증하면 저도 하겠습니다 8 3
네
-
메가 ebs 체점뺑뺑이 결과. 미적76>확통80 미적76=확통81 비교 방법 공통...
-
공부기록(65) 11 0
-
현역 화1 정시러인데 지금까지 실모 30점대 중후 머물러 있으면 뭔가 잘못된 건가요? 4 0
거의 사설이긴 한데 3페이지 다 풀면 남아봐야 9~10분 남아서 3문제 고정으로...
-
영어 21번 자작 풀고가시오. 6 0
선착1 2천덕
-
척삭동물문 이런 거 동물 별로 다 외워야 하는 거임? ㄹㅇ로?
-
인천·전남 등 전국 12곳서 '동일 득표' 잇따라…"우연의 일치" 해명에도 논란 확산 6 2
[앵커] 서로 다른 투표소에서 1, 2위 후보들의 사전투표 득표수가 똑같이 나왔다면...
-
아니 2랑 6에 동그라미 치고 2 0
2+8은 뭔 생각이지 이러니깐 내가 만년 2-3등급이지
-
3~4월에 대학 다닌다고 공부 안해서 괴로운 거 정상인가요 0 0
5월부터 조금씩 시작해서 지금 열심히 하는데 3~4월이 너무 괴롭고 그때 했으면 더...
-
한 20년만 일찍 태어날걸 4 1
까비
-
6모 표본 뭐임 근데? 15 2
왤케 6모 치고 빡빡함 원래 좀 널널해야 그게 6모컷인데
-
그냥 유튜브 자체 오류인가 0 0
J팝 채널이나 미미미누도 댓글 몇개 안보이네
-
질문좀해주세요저한테 11 0
도파민 좀 채우고싶어요
-
우울글 한 번만 써도 될까요 16 11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대학 입학 후 좀 심하게 불링을 당했어요 정외 써서 붙었는데...
-
2706 확통 84점 0 1
고2 현역이라 확통 노베인데 84점 공선 안갈리고 2뜸..?
-
지하실을 보여주러 다는데
-
조정호 선생님 고2 4주 특강 들으면 좋을까요? 2 0
영어 수능강의 처음 들어보는데 4회씩 강의가 있네요 조정호 선생님 수업 고2가...
-
국수영 각각 하나씩만
-
5월달 교통비 7마넌이네 3 0
학교 셔틀 타고 다녀서 통학 0원인데도 이만큼 듦
-
원래 생지러인데요 지구는 안정적으로 1이 나와줘서 다행인데 생명이 너무 불안정해서...
-
걍 2~쉬4까지 0 1
여기까지 검토 했으면 맞겠지가 아니라 두 번 풀어야겠다
-
존나 쉬운 21번 모음 7 1
-
인스타 4 0
본계 맞팔했던 사람중에 ㅈㄴ 이쁘고 간간히 디엠했던 사람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계정이 안 뜸..
-
수능포기 14 2
현역들한테 밟히고있어요ㅠㅠ
-
나르샤 실전분석서 vs 어댑터 4 0
6모 기준 10분 남기고 50이고 윤성훈쌤 풀커리 타고 있습니다. 십지선다 7월...
-
스나이퍼 숭배해야하는이유 6 2
수시붙어서 환불 해줌 캬
-
학식 먹으면 왤케 배가 고플까 1 0
배고파
-
아무래도 잘못된 년도에 태어난거같음 22 5
N수생 숫자도 그렇고 현역 표본도 좀 이상해요오......
-
아재드립 왜케 웃긴거지.. 0 2
심심할때마다 혼자 머릿속으로 왕이 넘어지면? 킹콩! 아 ㅋㅋㅋ 이러는데 왠지...
-
이번 6모 수학은 7 2
준킬러를 아예 안락사시켜버림;; 22번도 킬러라 부르기엔 너무 쉬웟고 9-11번은...
-
수시러 ㅇㅈ 6 3
작년에 붙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6모 표본보니까 올해 수능 봤으면 서성한도 못갔을듯
-
작년 현역 때는 확통 (27)282930 못 풀어서 1년 내내 백분위 80을 넘기지...
-
성적 : 작수 75점이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식곤증이 심해져서 이번 6평 때 졸면서...
-
내가 인간지표랬음
-
나는 문과를 갔어야 함 2 1
모든 재능이 문과를 가리키고 있음
-
불미적 + 물기하 = 3점 4 0
2606
-
고속이랑 낙지 많이 다른가 0 0
뭐이리 안 겹침
-
이거 어떻게 정확하게 하는거죠 이거 하면 문풀 속도랑 실력 상승한다고 최지욱이 그랬던거 같은데
-
현재 4규나 앤티켓 생각하고있어요
-
6모 기하는 ㅈㄴ 어렵게 내야지 15 2
그래야 확통런으로 생2보다 응시자 수 낮아지지. 수능날에는 쉽게 내서 엿 먹이고 ㅇㅇ
-
재업)탐구조합별 국수 평균 11 1
빡펌
-
8000원 이하로 먹을 수 있는 버거세트 GOAT은 어떤거임?? 6 1
벅잘알 등판해 어서
-
나 진짜 빨간약 제대로 먹음 9 3
ㅅㅂ 물2 3등급 빼고 아무 사탐 1등급 넣어봣는데 고대가 왜 되냐
-
와 시발 ㅋㅋㅋㅋ 2 0
이거 빼면 19 20 28 29 30 1컷인데 와 말이 안 나오네 역대급 애미뒤@짐 갱신
-
고속 돌려주실분 3 0
.
-
한달은 가야되나

축하드려요! 남은 덕코가 없어서 5만덕 급 마음을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진짜 안 될 줄 알았어요
캬 축하드려요
캬축하드립니다
우왕 정말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5만덕 드렸어요
감사합니다 !!
와 지금 이시간에 전화받으면 도파민 개오질듯...
축하드려요 ^^
몇 점이신가요? 축하드려요
합격 예상 컷은 아니었어요 !

오 후배님 어서오세요! 합격 축하드립니다~감사합니다 ! 잘 부탁드려용
축하드려요!!
축하합니다... ㅠㅠ
나 누군지 알지? 진짜 4년 동안 고생 많았다
내일 폰 받으면 보겠지? 24년에는 너의 인생에 봄이 찾아오길 기원한다
다시한번 합격 축하해. 언제 미래향 친구들끼리 한번 보자
머야 이 훈훈한 댓글은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인생 사시길!!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