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맛있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56934

달고 탄산있는거 땡길때 좋음 ㅎㅎ
콜라는 코크제로가 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예전에 28번 하나 만든적있어 1 0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 잊혀지지않을꺼야. 영원히
-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3758...
-
저랑 뽀뽀하실 분 15 0
선착순 5명
-
카페인 알콜 니코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아미노산 2 0
에 도해서 운동과 음악과 ㅁ문학과 유투브 내가 행복해지기 위한 조건들
-
나에게 있는능력 7 0
기요미와 안기요미를 구분할수잇음
-
연애하고싶다 4 0
그래서 함 고3맞냐 ㅉ
-
웹르비처럼 이렇게 누구한테 답글 달았는지 구분이 안돼요 @개발팀 #개발팀 야근해 #개발팀 일해
-
슬럼프 왔을때 1 0
요새 매일 스트레스도 너무 심하게 받고 공부해도 그대로여서 수능때 망할것 같고...
-
D-100 되면 4 0
응원글 써야지
-
킬러 대비 0 0
님들 강k에 있는 15 21 22 28 30만 따로 풀어서 n제처럼 활용해도 ㄱㅊ음?
-
대학교 가고싶다 2 0
원하는 대학과 원하는 과
-
짱구 코끼리 풍차돌리기도 처벌함? 내가 본 애니 장면 중 제일 선정적인 장면인데
-
허수일기(11) 8 1
주말 잘 보내셨나요? . 내일부터 다시 힘찬 한 주를 시작해 봅시다!! (양심의 6시간)
-
기말끝나고하려고하는거 0 0
오버도즈
-
졸려 0 0
설맞이 50문제 남았는데 걍 잘래 ㅅㅂ
-
오르비 레전드 글 있나요? 5 0
동기부여나 좀 깊은 인상을 주는 글 있나요?
-
시대인재 3 0
생윤 사문 자료만 받는 방법은 없을까요? 단과 다니는건 너무 시간 낭비같은게 실모를...
-
연애해라 32 1
사람을 만나라
-
예전에 말이야 3 1
진짜 힘들어하던 나를 구원한건 나였어
-
내신 vs 수능 3 0
내신 한달 학원비 국+수+영+(과탐) 최소 100~150 ×30(개월)=...
-
근데 뭔가 내 글에 항상 좋아요가 1개는 눌리는듯 2 13
좋아요정 누구야
-
김채원 기여움 3 1
최근 cosmo 라이브에서 안경쓰고 나왓는데 기요미임
-
잇올 연애 12 0
잇올에 ㅈㄴ 마음에 드는 사람 있는데 번호 물어보면 미친새끼겠지?...
-
댓글 달려보고 싶다 6 0
아무도 안달아줌
-
남쟈업냐남쟈 4 0
여쟈업냐여쨔
-
재수 방지턱이 국어긴함 ㅋㅋ 1 0
ㅈㄴ 재수 열심히해서 수학 4점 2개 더 맞춰봤자 변동성 비교적 심한 국어에서...
-
실버2만 찍고 자야지 3 0
매튜렁 ㅅㅂ 제발
-
까르보붛닭 7 0
개맛잏네 하.. 맛잇어서뉸물이나
-
아빠한테 너무 미안하다 33 2
새벽 1시에 응급실에서 전화받고 출발해서 잠도 하나도 못자고 새벽 5시까지 운전해오고..
-
오늘의 저녁 4 1
-
님들 얌기 중앙대 간거 암? 10 0
어케갔노시발
-
근데 요즘 시대에 수능만큼 개천에서 용날만한게 없음 8 9
애초에 요즘 시대에 개천에서 용 나기가 쉽진 않긴한데 그나마 좋은 머리로 열심히...
-
본인이자기관리포기한이유 2 0
-
잘생겨지고 싶다 0 0
그런 밤이구나
-
잠이 오질 않아요 0 0
이 밤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의견 나눠봅시다
-
7월에 입소 가능한 기숙학원 1 0
없나요?? 잇올 미적 박종민 더프 2028 스블 지인선 지구 서프 노베 화1 생윤...
-
나 잘래 6 1
ㅇㅇ 잘꼬얍
-
8모 접수완료 5 1
-
참교육 보고 자야지 4 0
진짜 교권 보호좀 해줘
-
운동도좀하고 옷도좀잘입어보고싶고 등등...
-
수능 대치동 악마화 왜하는거임 6 0
더 더러운판은 내신판인데
-
기만할거 하나 있음 9 0
피맥 먹는중
-
국어는 변동성 개ㅈ되긴함 0 0
모평? 현장사설? 다 종이쪼가리다
-
ㅅㅂ제발한번에성불좀
-
27수능 국어 등급컷 예측 ㄱ 2 0
언매 기준
-
여성성이 가끔 부러움 1 1
남성성만 가꿔서 그런가
-
대충 어떤 릴스를 합리적으로 비판하는 댓글을 씀 -> 긁혔노 ㅋㅋ -> 긁혔노 ㅋㅋ...
-
이누마키가 똑바로 말하면 주언이 발동되는 것처럼 쿼티가 텍스트로 댓글을 달면 바로...
-
국어는 근데 1 0
진짜 가나형 너무안풀려서 식은땀났음 그 후론 꽤 평탄했던듯
나랑드가 사카린이 들어있었던가 항암물질이죠
사카린이 발암물질이란 말은 봤어도(연구결과 초대량섭취를 하지 않는 이상 안전하다고 알려졌습니다만)항암물질이란 말은 처음 듣는군요 ㄷㄷ
작년 ebs아닌가요 사카린 발암
네 작년 EBS에서도 나왔고 그건 실제로 밝혀진 사실이죠.
제로는 인공합성감미료 써요. 나중에 당 엄청 당길거에요.
어쩐지..
마운틴 듀가 최고 ㅎ
그거 넘 고칼로리더라구요
무설탕들은 뒷맛이 찝찝해서 영..
Aㅏ..
Aㅏ..
중딩때 주워들은걸론 아스파탐이 설탕보다 입자가 작아서 그렇다네여
몬스터>>>>>>>>>
어우 카페인덩어리
아스파탐일걸요 사카린이 더 나을수도 있겠지만 아스파탐의 단점은 쓴맛이 좀 난다는거 그런 특징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지만 설탕 매니아들에겐 뒷맛이 안좋은 느낌의 원인이죠. 안타깝게도 아스파탐은 열에 분해되어서 빵이나 과자류엔 넣기 힘듭니다.
대체할 것들은 많습니다. 건강 기능 고려한 에리스리톨도 있고요. 하지만 아직은 비싸서 안나오는 거.
예 아스파탐이네요.
개취
코크는 끈끈한데 제로는 미끌미끌한 것도 신기하던데...
갠적으로 탄산 너무 좋아하는데 살쪄서 한동안 제로 먹었지만...
역시 코크처럼 계속 먹게는 안되더군요 ;ㅁ;
아스파탐이랑 잘 안맞았던듯.. 살도 별로 안빠지구...ㅋ
막줄 ㅠㅠㅠㅠㅠ
코크는 끈끈해서 잘 안땡기더라구요. 그 느낌 넘 시룸...
맛있어요
그런가
학교매점에서 파는데 500원밖에 안해서 자주 사먹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