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zz777 [545744] · MS 2014 · 쪽지

2015-02-28 00:19:03
조회수 557

꼭)) 수학노답의 고민ㅠㅠ 수학고수님들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62151

우선 저는 곧 개학을 하는 고3이구요

방학동안 나름 열심히 하려 했는데 공부를 안한 건 아니지만,, 이렇다할 성과는 없는 듯 해서 불안하네요

제가 가장 약한 과목이 수학인데 방학 때 확실히 잡아놓고자 했으나 돌아보면 한게 없는 듯해요ㅠㅠ

이렇게 하소연하는 거 진짜 바보 같은 소린거 알지만ㅠㅠ

앞으로 어떻게 해야 수학 1등급 받을까요?(참고로 지금 2~3등급,,)

좋아하는 과목만 하다보니 수학 중요한 걸 알면서 자꾸 소홀히 하게되네요ㅠㅠㅠ

공부해보신 선배님들, 겨울방학이 수험생활에 엄청난 비중을 차지하는 건가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 좋을지 쓴소리 좀 부탁드립니다!! 기분 나쁠만한 소리도요ㅠ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