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zz777 [545744] · MS 2014 · 쪽지

2015-01-17 20:47:50
조회수 833

선배님들 조언좀ㅠㅠ)) 수학 학원vs인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520636

현재 신승범쌤 수1인강이랑 학원 병행하고 있는 모의고사 2~3등급대 고3입니다

요즘 둘다 하다보니 이도저도 아닌게 된다는 느낌이 있어 고민이네요ㅠㅠ

학원 인강 병행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하나만 해야할까요?

엄마는 학원 안다니고 인강만 들으면 나태해진다고 걱정이신데.. 제가 막 부지런한 스타일은 아니라ㅠㅠ

조언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더브렘 · 540742 · 15/01/17 22:57 · MS 2014

    저도 독기하나 없는 스타일인데 고3때 인강들었어요.
    고3되면 다들 인강 많이 들어서 분위기 영향 좀 받아서 덜 나태해질거에요!
    그렇다고 인강들으란 건 아니지만, 걱정하시는 거 같아서요..ㅎ

    학원 인강 둘다는 좀 시간낭비 돈낭비가 있다고 생각해요.
    둘 중에 하나만 하셔도 될듯..
    학원쌤 스타일 잘 맞으면 학원 쭉 다니시고, 안맞거나 하면 인강 쌤들 많으니까 꼭 신승범아니라 님이랑 맞는 선생님 맛보기랑 커리큘럼 보면서 찾아보고 들으세요!

  • zz777 · 545744 · 15/01/18 10:58 · MS 201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