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zz777 [545744] · MS 2014 · 쪽지

2015-01-12 00:51:59
조회수 1,139

고3)영어 인강vs학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470032

올해 고3인 학생인데요

영어 때문에 고민이라 글올려봅니다

사실 고1때부터 영어는 꾸준히 1등급 나왔고 외고라 영어를 못하는 편은 아닌데요..

수능 영어를 접해보니 맞긴 맞는데 뭔가 정확히 알고 푼 느낌이 아니라 불안하더라고요ㅠㅠ

학원에서는 영어 스킬보다는 그냥 문제 많이 풀고 틀린 지문 같이 보는 방식으로 하는데

요즘 인강 사이트 보니까 영어도 스킬있고 그런 것 같더라고요..

학원 끊고 인강을 들어야할까요?  아님 그냥 정확한 글 읽기 실력을 키우는게 나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