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착한아이 [161294] · MS 2006 · 쪽지

2010-12-23 22:56:05
조회수 545

스마트폰 쓰시는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4299

문자 부족하지 않으세요?

3.5요금제 할려고 하는데 월문자 150개밖에 안된다네요..

다른 요금제봐도 문자를 그다지 많이 안주던데..



스마트폰 쓰시는분들 문자 부족하지 않으세요?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