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착한아이 [161294] · MS 2006 · 쪽지

2011-01-16 21:14:37
조회수 494

렌즈 보관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0757

소프트렌즈 사용자고

1주일에 한번정도 끼는데


1. 렌즈 보관할때 햇빛 드는곳 OR 그늘진 곳
   어디에 보관해야하나요

2. 렌즈는 사용하지 않을때 몇일마다 닦아야 하나요?

3. 렌즈에 단백질 많은지, 보관은 잘 하고 있는지
   안경점가면 확인해주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eleee · 69218 · 11/01/16 21:48 · MS 2004

    3일에 한번씩 렌즈 세척액 갈아주셔야 된다고 알고 있구요,
    렌즈통에서 렌즈 꺼내서 세척하기 직전에 손바닥위에 올려두고, 손에 세척액을 듬뿍 담은 다음에 손으로 살살 문질러주면
    단백질이 잘 안낀대요.

    그리고 보통 안경점에서 단백질제거를 해주기는 하는데 확인 해주는지는 모르겠네요.
    보통 렌즈가 뿌옇거나 하면 단백질 낀거 아닌가요?

    그리고 옥시셉이나 에이오셉이라고 산소방울(?)로 렌즈 세척해주는게 있는데요
    보통 1주일에 한번 사용해서 6개월정도 쓰는게 옥시셉은 8000원정도거든요.
    이거 써주시는게 좋아요. 보통 안경점에서 팔구요, 사용법도 설명해달라면 설명해줄거예요.(설명서도 있구요)
    에이오셉은 백금이 있는거라 좀 더 비싼데, 확실히 옥시셉보다 좋대요.
    그래서 처음 쓰는거면 옥시셉부터 시작해서 나중에 에이오셉 쓰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처음부터 좋은거 쓰면 나중에 힘들다고 아는 분이 추천해주심..

  • 착한아이 · 161294 · 11/01/16 21:52 · MS 2006

    아 3일마다 닦아야 하는군요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보관장소는 햇빛,그늘진곳 어디에 해야하는지도 아시나요?

  • heleee · 69218 · 11/01/16 23:23 · MS 2004

    그건 제가 잘 몰라서 답변을 못드린건데..ㅠㅠ
    저는 주로 그늘진곳에 두게 되네요ㅎㅎ(거의 책상 위나 선반같은곳이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