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오르비 [998375]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1-08-25 21:58:50
조회수 15,805

추석특강 X 홍진경 더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9233443




벌써 추석이 다가오네요.

 

여러분, 혹시 들어보셨나요?

 

추석에 새로운 전설이 생겼다고 합니다.

벼가 아닌 공부를 수확할 시기가 되었다는 슬픈 전설 말입니다…

 

이런 새 풍습 때문에 저도 항상 전 먹을 때 눈치를 많이 봤었던 기억이 납니다...

 

왜 추석인데 저희는 당당하게 전을 먹지 못하는 겁니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이 맛있는 전을 당당하게 즐길 수 있게 말입니다!!!

 


요즘 "공부"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분! 


바로 “공부왕 홍진경”님이 “오르비 찐천재”들의 수능 대박을 응원하기 위해 추석특강 상품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강남오르비 추석특강 3강(9T) 이상 수강한 학생들에게, 선착순 마감으로 주식회사 홍진경에서 더전 6종 패키지를 드립니다!!! 


상품 상세 안내
https://bit.ly/387l01f 


더전 신청하기

https://forms.gle/m53mCG6rPfBHer3q6


 



*모든 수업은 현강 / 비대면 실시간 / 비대면 복습영상 으로 수강 가능 합니다


추석특강 신청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231/l


만화로 보는 추석특강 X 홍진경 더전 클릭!

https://orbi.kr/00039411920


추석에 여러분의 수확을 도와드릴

농부 아니 강사분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국어◈





나국어T의 수확 작물 : 쌀 (기본, 든든함)


우선 처음에 화작을 수확할 겁니다. 나국어 선생님께서 쌀처럼 든든하게 화작의 기본 틀을 수확할 예정이라 합니다. 참고로 나국어 선생님은 국어의 복잡스러움을 베어버리는 시원한 낫질로 매우 유명합니다. 그 결과로 만들어진 뜨끈한 화작이 일품이라고들 합니다. 한국인의 밥심을 책임지는 쌀처럼 나국어 선생님의 화작 강의는 그 속부터 아주 꽉 차있습니다. 화법과 작문의 모든 유형과 풀이법, 출제 원리를 평가원의 시선을 통해 바라보면서 그 매커니즘을 가장 효율적으로 정복할 수 있는 공부법을 내재해 드리니 그럴 수 밖에 없는 강좌입니다.




◈국어◈





유현주T의 수확 작물: 현미(따뜻함, 높은 영양)

 

다음은 유현주 선생님의 연계 문학 및 언매입니다. 현미의 따뜻함 같이 포근한 강의를 펼치시는 분입니다. 마치 날 것 그대로의 껍질이 남아있듯이, 유현주 선생님의 EBS 연계 특강은 낱알의 그 온전함을 보존시켜 여러분께 전달해 드립니다. 또 이번 특강은 필요 없는 부분을 과감히 버렸기 때문에 영양이 높아 흡수가 잘 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수특과 수완의 전체 작품들을 정리하고 작품의 중요 포인트를 잡아주는 수업으로 복습과 정리를 기본부터 심화까지 꼼꼼하고 확실히 잡을 수 있습니다.


수업안내글: [추석특강] EBS 문학총정리 수업신청안내   



◈국어◈





피램T의 수확 작물 : 찹쌀(촘촘, 쫀득)


기본 화작과 따뜻한 문학, 언매를 거쳤으면 그 다음은 선지 판단과 실전 전략을 수확하러 갈 차례입니다! 찹쌀같이 촘촘하고 쫀득쫀득한 강의와 교재로 정평이 나 있는 피램 선생님이 헷갈리는 문학 선지 쭉정이들을 골라내는 독해력에 대해 가르쳐 드릴 예정입니다. 문학에서 어떤 방식으로 독해하도록 요구하고 이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말입니다. 그 이후에 실전 전략으로 여러분의 시험장에 들어갔을 때의 태도를 도정해주실 겁니다. 실제 한수 모의고사를 응시한 후에 여러분이 실전에서 문제를 접근했던 방식을 분석하여 시험 때 최대치의 점수를 확보할 수 있게끔 해주실 겁니다.


수업안내글: PIRAM과 함께하는 파이널 (현강+추석특강)




◈국어◈





희파T의 수확 작물 : 기장(찰짐, 알참)


국어의 마지막으로 희파 선생님께서 벼를 수확하는 농부가 보는 1년 농사 비법을 공개하듯이 평가원의 코드로 몰래 독서와 문학 노하우를 엿보게 해드립니다. 출제자의 시점에서 알려주는 희파 선생님의 강의는 마치 기장처럼 찰진 것으로 유명합니다. 거기에 EBS 주요 작품 정리까지…! 평가원의 지문별 / 문제별 특성을 체화시켜 가장 정확하고 빨리 풀게 만들고 EBS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들을 분석하여 실제 문제로 출제될 지 알차게 예측도 해드릴 겁니다.


수업안내글: 국어 추석특강. 올해 평가원의 기조와 패턴 









자 여러분, 이제 국어는 모두 수확을 다 하셨겠죠?? 그래도 저희는 아직 배고프단 말입니다. 우리들의 영원한 한국인, 허동구(?) 감독님 마저 아직 만족하시지 못하셨습니다!!







◈수학 / 수리 논술◈





이승효T의 수확 작물 : 수수(돋보임, 채워줌)


자 이제 수학을 수확해야 합니다, 여러분. 킬러문제들이 있더라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우리 이승효 선생님께서 이 킬러들을 수수처럼 돋보이는 낫질로 수확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더해서 수리논술 기본도 전체적으로 정리해주실 것입니다. 문제를 해석하여 킬러를 풀고 수능 대비만으로는 알 수 없을 논술 빈출 개념부터 합격을 위해 답안을 논리적으로 작성하는 방법까지 촘촘하게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수업안내글: 9평대비+추석특강 (+쪽지오류공지)


(수학에 수리에 수수를 더해서(?) 눈이 부십니다. 라임과 가사가 익숙하면 그건 기분 탓입니다. 여러분^^ 네 기분 탓입니다ㅎ)




◈과학◈



 

 

윤홍빈T의 수확 작물: 조(쫄깃, 탄탄)


9월 모의고사 물리는 기존 평가원 출제 경향과 많이 유사했습니다. 따라서 문항의 정형화된 구성과 제재를 파악한 후에 실전을 대비하여 모의고사로 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윤홍빈 선생님께서는 다년간 출제 경력이 있으시기에 조처럼 쫄깃하게 탄탄하게 기존 경향에 여러분을 대비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유명 학원 출제진이 준비한,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로 여러분을 준비시켜 드리며, 심화문제 풀이로 고난도 문항들을 잡아 상위권에 탄탄하게 자리매길 수 있게 해드립니다.


수업안내글: 물리학1 추석 특강 



◈인문논술◈





최은식T의 수확 작물 : 보리(구수함, 시원함)


이제 수리 논술을 수확했으면 무엇이 남았을까요? 네 인문 논술이 남았습니다, 여러분. 최은식 선생님께서 인문 논술의 모든 것을 전해주실 예정입니다. 어떤 개념이 인문 논술에 있어서 제일 중요하며, “적용” 유형들의 원칙과 그것들이 어떻게 전개되는지를 말입니다. “적용” 유형에 속하는 "설명하시오, 평가(비판)하시오, 문제를 해결하시오, 논술하시오, 자기 견해를 논하시오" 등의 문제들 모두 관통하는 원리와 이에 대한 대답을 전개하는 2가지 방식에 대해 보리처럼 구수하고 시원하게 풀어드릴 겁니다.


수업안내글: [인문논술] "(가)의 상황을 (나)의 관점에서 비판하시오"




◈인문논술◈





Stoney Roy T의 수확 작물 : 콩 (담백, 고소)


마지막으로 여러분, 곡물들을 수확하는 데 콩이 빠지면 섭하겠죠? 콩과 같이 담백고소하게 Stoney Roy 선생님께서 성균관대와 연세대, 두 최상위 대학들이 바라보는 논술 합격 기준을 저희가 지금까지 수확하여 만든 밥 위에 얹으실 예정입니다. 성균관대는 논술적 독해, 구성, 표현 등의 기본기를 가득 채운 후에, 고득점을 위한 도입부와 변형 구성의 논리와 같은 고급 기술을 장착해 대비할 겁니다. 연세대의 경우, 다면적 분석을 위한 원리와 종횡무진의 독해요령, 대체 표현의 기술로 이어지는 다면적 논술 3단계와 연계, 인과성 변형의 기술로 창의적 자료해석 테크닉으로 틈새없이 공략할 것입니다.



수업안내글: 성균관대 연세대 논술을 부탁해







보기만 해도 마음이 풍족해지는 수확 계획입니다. 

이 정도 수확이면 전 두 접시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강남 오르비 추석특강 듣고, "공부왕 홍진경"의 응원도 받아, "수능 대박 찐천재"가 되어 보아요!!!





3강(9T) 이상 결제 후, 홍진경 더전 신청도 잊지마세요!!!



0 XDK (+10)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