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대학어디가 인문 50%컷, 70%컷 (서연고서한성)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4384

▲ 50컷(문과)

▲ 70컷(문과)
신고삭 당하기 전에 빨리 보세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해사지원 본가 마감됐네 0 0
친구 서포트하려고 같은고사장에서 보려했는데 해사은 경남만 남음 본가지역 공사는 남았으니 거기지원한다
-
오르비북스 책 사면 1 0
레벨 오르나요?
-
정처기 8시간의 정사 0 0
지금 책 폈습니다 공부해야되서 질문 못 받음
-
딜레마는 그거임 3 0
진학사 컷이 낮은곳은 구조적으로 펑크나기 힘들고 역설적으로 컷이 높은곳은 핵펑크가 날수도 있음
-
이러면 어디가요 5 0
-
망상중 4 1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설대식 370점으로 추합 이런거 안되나
-
언백 적백을 찍어라 3 0
영탐 3등급이어도 서울대가 가능하다
-
일단 수학을 존나 해 6 2
그럼 킹능성이 보인다
-
어디 펑크날지 3 0
지금 계산중
-
로그아웃합니다~ 2 1
개강하고 봅시다.
-
99 96 1 99 99 5 0
는 되야 서울대 ㅈㄴ 안정권인가?
-
난 작년에 저걸 어떻게 한거지
-
수능안본지진짜개오래됐네 5 0
헐랭탱~
-
수능 이렇게 보면 설경 ㄱㄴ? 12 0
아랍어는 임의로 입력
-
귀피어싱 9 0
자꾸 빠지길래 빡쳐서 입술에 끼워놓음 잠깐
-
아 서울대 빡세네 8 1
알고 있었는데 팩트를 한번 더 쳐멎으니까 더 아프네
-
그리고 수능끝난 직후랑
-
언매도 해야하고 0 0
할게넘많네
-
97사탐 95과탐 전혀모르겟어서
-
오늘 새벽 리젠율 뭐지 3 0
오랜만에 원서철 느낌 났음 ㄹㅇ
-
서울대?
-
저거 적분 해봤는데 3 0
첫번째부터 기억 안나서 0점받고 접음
-
새벽실화냐 13 0
잘자
-
올해월드컵보고느낀점 5 0
토토에는 손도 대지 말아야지
-
언젠가 그가 너를 5 0
-
옯찐따라 옯만추하자 해도 8 0
못 나갈 것 같음
-
평우평우야.. 4 0
-
옵만추하자고 3 0
-
일요일은 재충전 해야지 0 0
일평균 10시간 일주일 유지하는것도 개빡세네
-
다들 근데 옯만추 많이하네 4 0
전 극 I라 그런가 먼저 만나자는말 절대못함 ㅋㅋ..
-
핫식스 마셔서 잠 안옴 2 0
그래서 늦게자면 일어나서 또 핫식스 마셔야함
-
저거체형분석이 머냐면 7 1
양식이 있는데 그거대로 입력하고 지피티돌리면 체형분석해줌
-
170에 80kg임 0 0
정확히는 171에 78kg임
-
오늘 솔랭 7 0
5승1패 여기까지
-
방학에 운동을 할까 6 0
공부도 중요한데 일단 건강이 한 방에 갈 것 같음
-
동사하시는분들 10 0
이문제 질문 있는데 미일안보조약이랑 샌프라 조약은 이다지 쌤이 같은날에 조인 했다고...
-
180 70 되고싶다 2 0
이러면멸치갘은데
-
모병제 진짜 하면 1 0
소급적용 해주려나? 안해주면 미루느라 난리도 아닐거같은데
-
이틀뒤에 성적 나오는데 2 0
두렵다 3.6은 넘겨야해 아무리 놀앗어도 말이지
-
국어 수학 논술 과탐 이렇게 네개를 추가로 들음 ;;
-
키빼몸 90 1 0
?
-
체형분석표 인증 일부분 7 1
-
즁간만점 기말반타작 8 1
이게 에제가 나오네
-
4가 뜨더라
-
올해 사문 만백 어떨거같음 6 0
-
저녁 뭐멱지 5 0
홍대 매주가는데 맨날 혼밥하니까 가는곳이 한정적임...
-
오듣노 33일차 2 0
Rebzyyx - All I want is you I know what you...
-
요루노하량마리사 6 0
바니가루 ~
-
9모로 서울대 성적 안나오면 6 4
나도 2개월 디지털 보톡스 하고 살아야자
궁금한게 누가봐도 성대가 한양대 보다 높은데 서한성인 이유가 궁금해여
반영비 13개 온몸비틀기 꼼수 전형이라서요?
특히 탐구 A, B형 1개 반영이라..
그렇게 치면 서강대는 11555도 최초합하는 영탐 휴지조각 누백 뻥튀기에다 인원수는 성한 보다 훨씬 적게 뽑아서 꼬리 덜 털리는데요??ㅋㅋ
꼬리 덜 털리는 것은 "계열제" 도입으로 비인기 학과 꼬리 방어하는 성균관대지요
게다가 성균관대 높아 보이는 탐구 1과목 반영 학과들은
또 서강대에 비교가 안될 정도로 모집 인원이 적죠..
그래서 정원가중 평균 내면 고대보다 높아 보이는 성균관대 점수가 낮게 나오는 거 아닙니까? ㅎㅎ
계열제 도입을 햇지만 서강대보다 인원수 훨씬 많은건 팩트라 ㅋ
헬린이님 표현을 빌리자면 "협잡질"
반영비 여러개 써서 지는건 추한건데
이겼으면 할말 없지 않나 싶네요 ㅋㅋ..
헬린이님 표현을 빌리자면 "협잡질"
네 그게 뭔 뜻인진 모르겟지만 ㅎㅇㅌ 하세용
협잡 挾雜
(명사) 옳지 아니한 방법으로 남을 속임.
온갖 협잡질을 해도 결국 정원가중평균 내면 서강대에 밀리지 않나요?
근데 서강 훌리짓은 왜하는거에요?
님은 뭐 저번에 이과 서연서성고 ㅇㅈㄹ 하시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아쉽게도 이과 서연서성고는 고속성장 GS누백의 창시자인
코스모스핌님이 직접 계산한 결과에 따른 것입니다 ㅎㅎ
아니 그러면 성>한 인데
왜 서한성임?
협잡 挾雜
(명사) 옳지 아니한 방법으로 남을 속임.
협잡질로 옳지 아니하게 남을 속이는 입결을 냈으니까요 ㅎㅎ
눈이 있다면 보이시겠지만
보정(사과탐 가산점에 따른 착시를 보정함)을 한 후위 점수를 보면
서강이 2.628
성균이 2.638
고려이 2.813
아니 그건 서강대도 똑같다니깐 ㅋㅋㅋ
국수 몰빵으로 누백 뻥튀기에다
인원수 ㅈㄴ 적어서
입결 뻥튀기는요 성대나 서강대나 둘다 되는건데
엌ㅋㅋ 죄송합니다
다시 보니까 성균관대 입결반영식 17개네요
반영비가 많아서 이겻잖아요 ?
이긴게 중요한거 아닌가
아니요?
정원가중 평균 내면 서강대에 졌다니까요?
그리고 협잡질로 고대도 이긴 것으로 보이는데
고대한테도 일단 졌지요
물론 사탐과탐 가산점 착시 보정하면 이과는 고대를 이겼지만요
서강대가 아니라 한양대를 말한건데요?
그러기엔 협잡질에 따라서는 고대, 서강대도 이겨 보이는데요 ㅎㅎ
아니죠
서강대는 만약 탐구 1 과목 0점을 맞는다면 불합격이죠
대신 성균관대는 합격하구요
성균관대는 반영비가 13개 나옵니다
하지만 서강대는 반영비가 딱 4개입니다
문과식, 이과식
자전문과식, 자전이과식
탐구 하나가 0점이면 다른걸 더 잘봐야겟죠 상식적으로 ㅋㅋ;;
그렇게 치면 서강대는 11555도 최초합하는데
성대는 못하는데여
아니요? ㅋㅋ
성균관대 높아보이는 다군 모집단위는
탐구 2개 중 높은 거 1개만 반영해요
그래서 탐구 1개 0점 맞아도 그 점수가 없어집니다 ㅎㅎ
그니까 그 탐구 하나가 없어지면
대신 남은 국수영이랑 다른 탐구하나를 ㅈㄴ 잘봐야 한다는거임
아니요?
A학생 : 1 1 1 1 9
B학생 : 1 1 1 1 1
두 학생이 같은 취급 당한다니까요? ㅋㅋ
그니까 11119면 나머지 4개 1받은 과목을 잘봐야 한다는거지 백분의 96 이런게 아니라 백분위 99이상으로
아니요?
그냥
100점 100점 100점 50점 0점 하고
100점 100점 100점 50점 50점 하고
성균관대에서는 같은 점수로 들어가요
그런 1과목 못 본
다른 학교(서연고서한)에는 지원조차 할 수 없는 사람들을
성균관대가 폐품 수집하듯 모았지요
그게 단지 서강대보다 더 "적은" 모집인원으로
위에서 끊겨버리니 높아 보이는 것일 뿐
뭔소리 하는거야
님 몇살이세요??
나이 있으신분인가 말이 안통함
님 최근 입시 하신적은 있음?
아니요?
그냥
100점 100점 100점 50점 0점 하고
100점 100점 100점 50점 50점 하고
성균관대에서는 같은 점수로 들어가요
이게 성균관대식 A, B형입니다 ㅋㅋ
아니 왜 자꾸 동문서답을 하세요
ㅋㅋ;;
원래 논리가 딸리시는 분들이 메신저 공격하기 마련입니다
메시지가 밀리니 메신저 공격하는 것이지요
순대렐라님이 지금 그렇네요
제가 뭐라고 메신저 공격을 햇나요 알려주세용
뭔소리 하는거야
님 몇살이세요??
나이 있으신분인가 말이 안통함
님 최근 입시 하신적은 있음?
이게 메신저 공격이 아니면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대학어디가에도 탐구 1과목 점수만 써놔서
도대체 나머지 탐구 1과목이 몇 점인지 알 길이 없음
걍 더 댓글 안달게요 말이 안통하시니..ㅋㅋ
서강대 훌리짓 화이팅하세요!!
헬린이님 : 성균관대는 입시에 협잡질을 했다
코스모스핌님 : 성균관대 반영식은 17개
네 17개 반영식써서 이겻네요 ㅎㅎ
아뇨 졌어요
착시로는 고려대, 서강대 이기는 것처럼 나왔는데
정원가중평균 때려보니까 애석하게도 졌네요
네네!!
넵~~! 협잡질!
그리고 논리 딸리는 사람들이 꼭 이렇게 정신승리 하고 떠나더라구요
멀이 안통하는데 더 대화를 하는건 시간 낭비니까요
이게 정신승리라구요
제가 느끼기에 순대렐라님이 말이 안통해요
다른 입시전문가들이 성균관대 입시 반영식 17개 쓴다, 협잡질이다 하는데
순대렐라님만 이상한 소리 하시니 ㅎㅎ
반영비 17개쓴거 부정한적 없는데용
네네 근데 "이겼으면 됐다" 이런 말씀 하시는데
만약 선거에서 상대 후보에게 묻지마 의혹 있는 것 처럼 협잡질 부려서 이긴 다음에
"이겼으면 됐다" 이렇다고 하면 정당하다고 볼 수 있을까요? ㅎㅎ
고대도 이긴 서강대 화이팅!!!
나중에 제 자식도 고대 서강대 붙으면 서강대 보내야겟어요 ㅠㅠㅠ
왜냐면 서연서성고 라고 오르비스님이 알려주셧거든요 ㅠㅠㅠㅠ
네네 성균관대보다는 낫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 수원 공대보다는요
수원에 있는 공대보다 공대 선호가 밀리는건 ㄹㅇ 대단하긴해요~
수원에 있는 공대는 어디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본교)인가요
성균관 수원 공과대(분교) 인가요?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본교)라면 모를까
특히 성균관 수원 공과대(분교)라면 서강대가 낫죠 ㅋㅋ
메신저 공격한게 아니라 님이 몇살인지 ㄹㅇ 궁금해서 물어본건데요
님 몇살이심 ?
저도 궁금해서 그러는데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 (본교) 나오셨나요?
성균관 수원 공과대 (분교) 나오셨나요?
아까는 안그러셧는데 점점 진흙탕 싸움이 되면서 추해지시네요…ㅋㅋ
이만 물러가겟습니다 저는 ㅎㅎ
아니면 성균관 수원 공과대(분교)와 비슷한 성균관대 인문사회캠퍼스신가요?
아니 근데 몇살인지만 알려주세요 전 21살입니당
아니 왜 안알려줌 난 알려줫잖음
아니 제가 물어본 것은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본교)냐?
성균관 수원 공과대(분교)냐?
성균관 수원 공과대와 비슷한 성균관대 인문사회캠퍼스냐?
인데요?
아니 내가 먼저 물어봣으니까 님이 먼저 답변을 하면
제가 알려드릴게여
아 제가그냥 알려드림 저는 본교입니당
님도 알려주세요
자연과학캠퍼스인지, 인문사회캠퍼스인지 헷갈리네요
저는 4학년입니다
자과캠이여 서강대 문과임 이과임?
제가 언제 서강대라 한 적이 있었나요? ㅋㅋㅋ
아 그럼 어디대학 이신데요??
대학교 4학년이면 졸업에 힘쓰셔야죠 여기서 새내기랑 뭐하고 계세요 ㅋㅋㅋㅋ;;
형님
와 궁금하다 대학교 4학년 오르비스옵티무스 형님의 대학은 도대체 어디일까!!!!
형님이라 한 적은 없지만 형님은 맞습니다
오르비스 옵티무스님 그래서 대학이 어디라구요??
대학이 어디인지 말하는데 몇분이 걸리시네여
도댜체 얼마나 좋은대학 나왓길래 말하는데 이렇게 오래걸리지..
답변해야 할 이유가 없어서 답변 안하고 있는데영 ㅠㅠ
아 네 그럼 안하셔도 돼요 ㅎㅎ
사람마다 답변의 자유가 잇으니까여
이분 어디갓지 밥드시러 가셧나;;
오르비스 형님은 진짜 서울대나 카이스트 나오셧을듯
서강대를 좀 좋아하시는것 뿐임;;
유명한 연퀴에요
디씨에서도 활동하는데 이상한글써서
연대생분들도 싫어해요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이상한 사람하고 대화하느라 날린 시간이 아깝네요;
이상한 사람은 순대렐라님이죠
"부정한 방법을 써도 이기면 그만" 이라니 ㅋㅋ
게다가, 근거도 없이 서강대 비난이란 비난은 하셔놓고 ㅋㅋ
이 대화의 시작이 님이 성대 입결 뻥튀기라고
한>성 주장해서 시작된건데여
난 서강대 비난할 생각없엇는데
님이 성대비난해서 한거고 난
오히려 이미지 너무 망쳐서
연대분들도 무시하라는 사람이에요
구사나기님은 고퀴잖아요 ㅋㅋ
일부러 고려대 교과전형 빠진 입결표 업로드 ㅋㅋ
고대면 고추짜르고 님한테 전재산 다줄게요
저도 연대랑 고대랑 선택하라면 연대갈거구요
앜ㅋㅋㅋ 그래요
근데 고려대 교과 빠진 입결표는 부정한 입결표입니다
서울대랑 연세대는 전 학과 내신 반영합니다
오르비스 옵티무스님의 대학이 미치도록 궁금하다..
하지만 알길이 없네요 ㅠㅠ
분명 미친듯이 좋은대학이겟죠 아마 ㅜ
순대렐라님 같은 이상한 사람 처음 봐요
근거도 없이 서강대 비난이란 비난은 다 하고
협잡질, 부정한 짓을 해도 이기면 그만 아니냐 그러고
봐보세요 발작함ㅋㅋ 뭐 고대가 운영하는상권에 성매매업소 있다 이런글 주구장창 디씨에 도배하는분임
성매매업소는 당신의 망상 속에 있죠
고려대 법인 소유의 건물 안에 피부맛사지샵이 위치했다고만 했습니다
구사나기님이야 말로 고대가 성매매 업소 운영한다고 생각하시나요? ㅋㅋ
정신병 있는걸로 유명해요 무시하세요ㅋㅋ
연대분들도 장애있다고 저분 무시해달라고 하세요..
감사합니다 님이 절 구원하셧어요(시간 더 날릴뻔)
이제 오르비 꺼야겠네요
정상인들끼리 화이팅 합시당
ㅋㅋ 고생하셨습니다 좋은밤되시길
구사나기 : 고려대 법인 소유의 건물에 피부맛사지샵이 있다 라는 말을 성매매 업소 운영 주장으로 둔갑시킴
이게 정상인인가요?
순대렐라 : 협잡질, 부정한 방법을 해도 이기면 그만 아니냐?, 서강대 근거 없는 비난
이게 정상적인 사고인가요? ㅋㅋ
그저 메시지 딸리면 메신저 공격 뿐 ㅋㅋㅋ
https://m.dcinside.com/board/4year_university/5600596
이런글 쓰는분임
전닉넴 고(구)려대
현닉넴 lavalse(121.160)
디씨내에서도 1급 정신병자로 꼽힘
(연대분들도 무시해달라는..)
다들 무시하세용~~~~~~
ㅋㅋ 저기 어디에서 성매매 운영은 없었는데
구사나기라는 사람이 성매매 운영한다고 했다고 호도하고 있음
그저 메시지 반박이 자신이 없으면 메신저 공격
정상인 아닙니둥 ㅜㅜ~
조심하세요~~~~
ㅇㅇ 저 건물 고려대 법인 소유 빌딩이 맞구요
2024년 결산서까지 해당 업소로부터 수익을 거두고 있었습니다
2025년 결산서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말하는거 보세요ㅜㅜ
정상인 아닙니둥 ㅜㅜ
고려대 결산서(법인수익사업)에 명확하게
체형관리 (피부맛사지샵) 가게가 적혀 있습니다
팩트체크가 잘못된 것입니까?
구사나기처럼 없는 말 지어내는 것이 잘못된 것이지
구사나기님은 성대생이었네요 ㅋㅋㅋ
성대생 둘이서 ㅋㅋ
확실히 멍청하네요 ㅋㅋ
성대생 이었으면 고대랑 최대한 붙어보이게
교과 붙어있는걸 올렸겠지ㅋㅋ
참 디씨를 그렇게 주구장창하면서 눈치도 드럽게없네 ㅋㅋ
ㅋㅋ
글 쓴 태그도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한양대 중대 서강대 경희대 이렇게 달아
입결표도 성서한으로 쓰여진 거 들고와
투명하다 투명해
ㅋㅋㅋㅋ진짜 멍청하네ㅋㅋㅋㅋ
성대가 확실히 잘나가네
성대가 짱이다!
훌리들이랑은 상종을 말아아...... 근데 서성한에서 위아래가 뭔 의미가 있을까요....... 그냥 공부들이나 해요 이런걸로 자존감 안생겨요.... 뇌에 똥만차지....
뭘 싸우냐 그냥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 해라
남들 아무도 관심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