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관련 모든 토론, 논의, 의견 환영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9565
조용히 공부만 하다가 오르비 부정선거로 시끌시끌하길래 올려봄 우파 쪽으로 기울면 안된다는 말을 보면서 생각하는 바가 많았는데 모든 반박 다 좋고 토론 해보자는 느낌으로 만든 게시물이니 중도,좌파 상관없이 내 글 틀렸다고 생각하면 답글 남겨주세요!
부정선거, 한자 그대로 풀이하자면 올바르지 못한 선거라는 뜻인데 우파 우세 지역에서만 투표지를 부족하게 배치하는 것 자체가 고의성이 입증된 잘못된 선거임 따라서 선거는 올바르지 못한 선거, 즉 부정선거인데 우리나라 정부, 경찰은 부정선거라는 말을 하지 못하게 막으며 재선거만 허용함,,
그럼 이외에도 모든 선거 과정이 다 깨끗했느냐? 전혀 아님
- 1. (후보자 조작) 나 성인인데 이번에 경기도지사 투표하러 갔거든? 근데 경기도 지사 후보에 딱 두 명밖에 없더라 추랑 양항자. 원래 5명이 있어야 되는데 선거 투표 용지에는 두 명밖에 없었고 난 원래 후보가 5명었다는 걸 인스타 보고 알음 경기도 뿐만 아니라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 이런 사례가 더 있었다는 증거가 수두룩함 혹시라도 이 글을 보고 본인 투표용지에도 두 명밖에 없었다? 그거 잘못된거임
- 2. (조용한 민주당) ”민주당과 이재명이 조용하다“ 이것만으로 맨날 민주화 운동 외치고 3.15운동, 8.15 광주 민주 운동 옹호하던 그 집단들이 정작 본인들이 정치인이 되었을 때 본인들에게 압도적으로 부정선거가 발생했고 그에 대해 묵인한다? 심지어 이재명은 선거 얘기 일절 안 하고 주식 그런 얘기만 하는 중임
- 3. (3.15가 부정선거인 이유) 독재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 비판을 받지만 나라 경제를 살리고 처음 기반을 닦아준 지도자로써 이승만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함. 그러나 부정투표로 당선됐다는 입장에 대해서는 나도 잘못됐다고 생각하고 이에 대해 충분한 대가인 하야라는 대통령직을 내려놓는 합당한 일이 발생했다고 생각함.
- 그리고 부정선거인 이유가 더 있는데 내가 하고싶은 말 먼저 적었더니 글이 너무 길어져서 궁금하다고 하면 이따 더 올려드릴게여 반박 환영합니다!
- 3.15 부정선거와 매우 유사한 이번 사건, 투표용지를 우파 우세 지역에 모자르게 만들고, 출구조사를 민주당이 압도적으로 우세하게 만들고, 투표 과정에서 여러 문제를 일으키고, 투표장에 있던 cctv는 중간에 가려뒀으며 밤에 몰래 넣던 투표지를 재외국인 투표라고 우기는 그들의 행태, 선관위의 무능과 그로 인해 엄청난 혜택을 보고 입 싹 닫고 있는 민주당의 모순적인 행태를 보며 나는 분노를 느끼고 우리나라가 민주주의를 잃었음을 느낍니다. 중국으로 인해 주권을 잃어버린 홍콩 사태와 매우 유사하며 국회의 억압보단 선관위를 털려고 했지만 실패했던 윤석열이 계엄이 어느정도 이해가 가는 이번 사태에 대해 환율 폭등, 물가 폭등, 부동산값 증가, 나라빚의 기하급수적인 증가, 스타벅스 갈라치기, 대책없는 부정선거의 결과, 포퓰리즘 정책으로 국민 환심을 사려는 이재명이 하야를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더불어 홍콩 반중계 인사들을 밥 먹듯이 감옥에 넣었던 국가보안법의(심지어 이름도 똑같음) 7월 법 제정을 반대하며 채 100년도 안된 시기에 우리나라에 쳐들어와 부산까지 국민들을 내몰았던 북한과 중국을 주적이라고 말하지 못하고, 실질적인 정책보다는 국세가 늘고 환심을 사려는 돈 퍼주기와 있는 것이라고는 전과밖에 없는 민주당은 반성해야 하며 조용히 공부하고 있는 우리는 우리가 살아가야 할 대한민국이 망가졌음에 분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김치를 파오차이라고 우기며 한복을 본인의 전통 의복이라 주장하는 중국으로 인해 대한민국의 당연한 것들을 중국의 것이라고 주장할것입니까? 아니면 나라가 마치 홍콩처럼 중국에 넘어간 뒤에 깨닫게 되실건가요? 김씨 일가로 인해 한국의 남성들은 군대에 가는 의무의 이유를 잊어버린 것일까요? 우리는 분노해야 하고 이재명은 책임을 져야합니다. 모든 진상을 낱낱이 밝히고 본인조차 부정선거로 당선되지 않았는지 본인이 밝혀야 하는 상황이 와도 그들은 제대로 된 진실을 밝히지 않고 묵인하고 있음을 증명했기에 이재명을 탄핵하라는 말이 나오고 대통령직을 내려놓은 3.15 선거를 본받아야한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 이유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촬영 어떻게 한 거임? 0 0
https://youtube.com/shorts/n63IDuAt8zE?si=FCM8n...
-
배부른데 4 1
맛았어서 걔속 먹음..
-
내일 축구시간은 살만하네 2 0
6시 8시30분 11시임 끝나고 30분간격이대
-
미적분에 너무 약한듯 4 0
좀 공부를 해야하는데
-
아 공부하러 간다 1 0
4시간만 더하자....휘바
-
ㅇㅇ(자세한 내용은 같은 제목의 다른 글 참고)
-
서프 내일 커하찍고옴 3 1
이제 서프 도중에 포기 안하고 끝까지 완주할거임
-
근데 7월 7일부터는 0 0
우리나라가 중국에 비한 이점이 뭐가있는지
-
반갑습니다 8 0
-
독학기숙학원 0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하원 4 0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당신의 인생이 왜 힘들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쇼펜하우어
-
걍 들리는대로 바로 손가락걸기하고 다음 문제 가는게 메모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 좋은듯
-
뭔가 이제 초과해서 해야 할 거 같아서 더 하기 싫은 건가 좀만 더 힘내면...
-
인생이좀억까인듯 10 2
전생에나라팔앗나봄 흑흑이번생엔좋은일만해야지
-
수학 실력이 느는 게 아니라 11 0
직전에 배운 거 바로 써먹는 게 전부인 느낌일세 한참 멀었군
-
수학 높2 가고 싶은데 5 0
사설 풀 때 답지 보면 아이디어는 비슷하고 마무리를 잘 못 짓는 타입이라 (인수는...
-
ㅇㅅㅇㅇ ㄱㅇㅇㄹ 2 0
ㅇㅇ
-
기하런 2 0
현역 정시파이터이고 수학이 2등급 정도밖에 안 나옵니다ㅠ 미적분을 맨날 4점짜리 다...
-
아 오늘 금욜인줄; 6 0
예엠병
-
반수생 지구과학1 개념 0 0
개념 다시 볼려고하는데 작수는 3나왔고요 좀 1학기 다니다보니까 휘발많이된거같은데...
-
선임분께서 11 3
이안이랑 스텔라 사진 사주심 관물대 앞에 끼워놓음
-
제미나이무서워ㅠ 6 0
계산틀려서처혼남
-
차은우가 이슬람이면 0 0
이태원 성원 여자로 붐비겠지? 수천명씩 따라 개종하고? 알함둘릴라..
-
서늘한 감각. 4 1
-
원래는 다 해석 안 한다고 하고, 평가원 수능 어떻게 준비할까 책자?에도 글전체에서...
-
대성 패스 완전양도 0 0
최저 안 맞춰서 팝니다 가격 20~25만원 네고 가능 +이명학 모의고사(2만원 네고가능)
-
사실난재수아님 22 3
정시재수고재수는아님....
-
사람죽이는 상상 매일함 5 0
간접적이긴 한데 길가는 내가 너무 존잘이라서 운전자 전방주시 안해서 3중추돌사고나서...
-
풀때마다 막막한 이문제 5 0
이건 진짜 매순간 저능통 오는 느낌
-
사람들은 자신이 잘못하고도 화를 내는 이유가 멀가 1 4
쫀심이 있지 이대로 무너질순없지 이건가
-
해시태그영문법 서평 1 2
오르비북스에서 해시태그로 보는 영문법 책을 받았다! 이 책을 보기 전 나는...
-
진학닷컴 0 0
믿을만 한가요
-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합류한 반수생입니다. 6모 확통을 풀었을 때...
-
이거 풀라고 낸거 맞음? 13 0
이게 뭔 개호로좆같은 대화흐름임?? 세개다 띠용이길래 걍 암거니 골랐는데 답을 봐도 납득이 안되노
-
묵은!멋이!뚝!뚝! 0 0
흘려 마치
-
7살먹은애도아니고흰머리아저씨가 4 4
두리번두리번 고개를 엄청 흔드시네. 아오 신경스여.
-
개좆데 씨발놈들 2 0
이걸 쳐 역전당해?
-
정 해 영 버 려 2 1
미 친 놈
-
과탐은 0 0
인강이든 학원 수업이든 일단 필요한 과목 1위라고 생각 국어, 영어처럼 텍스트를...
-
계란깠을때노른자두개나올확률이0.1%임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1 3
내일도 화이팅
-
츠키가 일본의 한로로인듯 2 2
아님말고
-
김범준 현강 왕복2시간인데 1 0
가는게 좋을까요?범준쌤 너무 잘맞아서 가고는 싶은데 거리가 멀어서요 ㅠ
-
동양철학 얘네는 서로를 논리로 비판하는게 아니라서 개념을 존나게 조잡하게 해놓고...
-
칸트 질문 0 0
자살은 자기애의 원리에서 비롯하는 겅우가 없는 자기 파괴이다 전 이걸 자기애의...
-
학원행정알바 걍때려칠까 5 2
나랑 뒤지게 안맞는듯 걍 데스크에서 일하는건데 애들 내신기간이라 그런진 모르겠는데...
-
예전엔 개념베이스 + 합리적 추론 + 직관이 섞인 느낌으로 풀었는데 지금은 합리?적...
-
오늘따라 8 1
오후에 집중 진짜 안 된다...ㅠ 일찍 자라는 신의 계시인가,,,
-
비문학 수특 ISLM ISMP 같은 거 경제 선택자들은 이해 잘됨? 2 1
기본적인 경제 돌아가는 방식을 모르겠음
-
지역별 수능점수 9 0
최근 2024~2026 자료도 찾아보았으나 오래전 자료밖에 없네용
응원합니다
반박글 뭐라고 하실지 궁금하다
부정선거 의혹에 찬동하지 않는 자들은 모두 좌빨 혹은 그 사상에 세뇌된 사람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당연히 아니죠 다만 약간 무지할 뿐 전 그들의 의견이 항상 궁금합니다 그리고 같이 얘기해보면 어떤 부분에서는 배울 점도 많아요
1번 말씀은 위험할거같은데… 증거 있으신가요?
아니면 현장에서 이의제기라거나
https://www.thepublic.kr/news/articleView.html?idxno=306547
현재 시위와 관련된 기사를 제대로 내주지도 않고 이런 의혹들이 나왔음에도 제대로된 기사가 없는 게 정말 안타깝습니다 저도 저 증인 중에 한 명이고 이건 거짓말 탐지기 해도 진실로 나올 자신있어요 언론 통제하나 저도 답답합니다
실제 사진이 나온것도 아니고… 음모론으로 보입니다.
저 기사 사진도 ai로 만들었다고 되어있고, 언론사도 신뢰도가 떨어지네요.
아니 제가 봤는데 혹시 그것도 부정하시나요? 저 아빠랑 같이 투표하러 갔는데 아빠도 두 명이었다고 하십니다
네
증언이 있던 없던, 실증적 자료가 없으면 의미가 없어요
말하는건 쉽죠
증거를 보여주셔야 합니다
저걸 믿는거랑 별개로 증거를 어케보여줌 사진을 찍을수도 없는데
공직선거법 유권해석상 기표소 내부에서도 기표안된 투표지는 찍어도 합법이에요
추가로, 개표장에서는 그냥 찍어도 됩니다
저도 이 글 올릴 때 부정선거 의혹들, 정확한 증거가 나오지 않은 것들(경찰이 공안이라는 등) 그런 건 다 빼고 올렸습니다 그런데 1번만큼은 내가 현장에서 같이 봤고 나와 가족들이라는 정확한 증거가 있기에 올린 겁니다 당신이 아무리 아니라도 해도 나, 우리 가족, 수많은 사람들이 직접 봤다고 하는 걸 투표지 사진 찍는 게 불법인 곳에서 투표지 사진 안 찍었다고 실질적 증거가 없다고 내모는 당신의 말에 대해 납득할 수가 없네요
기표 안된건 찍어도 됩니다
그리고 개표장에서는 찍어도 되고요
개표장에서 하나라도 발견된 사례가 있나요?
이번에 투표했는데 사진찍을분위기 전혀아닙니다 들어오자마자 알겠던데요? 게다가 후보자가 국힘인지 민주당인지 안써잇어서 몇분간 검색하고있는데 커튼열고 들어와서 뭐하는지 물어보더군요ㅋㅋ 평소보다 사진찍으면 안되겠다는 느낌(삼엄한느낌) 바로오던데요?
판례가 있어요
실제로 그런 일이 있는 걸 내가 봤는데도 음모론이라고 하시네..그것도 음모에요 언론에서 지금 안 내줘요 시위하는 것도 안 내주고 부정선거라고 얘기도 못하고 언론통제한단 말이에요 현장에서 투표지 사진 못 찍어요 애초에 전 후보가 5명인지도 몰랐단 말이에요 님이 제 말이 거짓말이라고 할 시간에 투표지가 2명 뿐이었다고 말하는 사람이 인스타에 굉장히 많은데 그거라도 한번 보고 오시고 말씀하시길 바랍니다 귀찮으시면 제가 태그해드릴까요? 혹시 몇 명의 증인이 나와야 아 이게 옳은거구나 생각하실 의향이 있으실까요?
그러니까 증인이 몇명이 있던지 그게 무슨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물증이 없는데요.
현장에서 사진을 못 찍는게 아닙니다. 법적으로도 기표 안 된 투표지는 찍어도 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우리 기억은 부정확합니다. 인지과학자 엘리자베스 로프터스 교수의 말을 빌리자면, 기억은 위키백과처럼 작동합니다. 누구나, 심지어 본인 스스로도 그것을 바꿀 수 있거든요. 그래서 물증이 필요한겁니다.
+) 개표참관 가보셨나요? 가보시면 아시지만 각 정당 사람들 싹다 나와있고 눈에 불을 켜고 지켜봅니다, 기타 정당과 무관하게 온 사람들도 있고요.
저런 투표용지가 투표지분류기를 제대로 통과할 수도 없을뿐더러, 현장에서 발견되지 않을 리가 없습니다.
제가 그걸 어떻게 알아요? 투표지 사진 찍으면 안된다는 걸 일반 국민들이 알고 있는 상식인데 뭔 기표 안되는 걸 찍어도 된다는 걸 전 정말 몰랐어요 개표참관 안 갔습니다 그럼 뭔가 그 중간과정에 구린 게 있엇나보죠 저 기억력 정확하고 투표지에 2명있는 거 헷갈릴만한 사람 아니에요 그리고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헷갈릴 리도 없고요
선생님 말 반대로 하면 그런 일이 발생했다면 부정선거가 있었다는 명확한 증거가 되겠군요
네 맞아요
만약 그런 투표지가 실제 발견된다면, 부정선거가 됩니다
근데 그게 사실이라면 지금쯤 디시나 펨코같은 사이트에 ???: 이번지선이 부정선거인 이유.jpg 같은 느낌으로 증거가 대량 올라왔을텐데 투표용지가 이상하다는걸 선관위 직원에게 알리는 사례나 실제 물증에 해당하는 투표용지의 사진이 보이지 않는다는게 이상하네요
근데 용인시민인데 그냥 다섯 다 있었음. 둘밖에 못봐서 그런거 아님? 나도 투표지 보니까 아래 셋이 기억나네. 그냥 착각같음. 집단적 오기억이라고 생각함.
아니 애초에 저 셋 없었으면 그 당 참관인이 가만히 있었겠음?
서울 같은 경우 본인 지역구 시의원은 실제로2명이라 그런거 잘못기억하는 사람 많을것같은데
현장에서 투표해본 사람이라면 이의 제기 정말 어려워요 일단 후보자 좁히는 방식은 생각도 못했을 뿐더러 전 애초에 추랑 양향자밖에 없길래 그냥 두 사람만 후보인가보다라고 생각했죠 나중에 나와서야 5명인 줄 알았습니다 제가 정치에 관심 많은데도 그런데 다른 사람들도 진짜 몰랐을 것 같네요
그럼 저 댓글들은요? 저것도 거짓말이라고 생각하세요?
투표지 붙어있는 것도 ㅈ같은데 확실한 부정선거 증거는 있음 중국발 대규모 여론조작 실제로 있었고 지금도 진행되고, 일본 총선, 미 대선, 대만 선거 모두 직간접적으로 조작했다고 각국이 발표하는데 제1도련선에 들어있는 우리나라도 예외없이 당했고
의견 감사합니다
판례 첨부합니다.
법 문언은 ‘투표지‘인데, 법원은 이를 ‘기표된 투표용지‘로 보는 입장입니다.
네ㅋㅋㅋㅋ찍어도 된다는 걸 솔직히 몰랐어요 그건 선생님 말이 맞다고 정확히 인정하겠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더 왈가왈부 안 하셔도 돼요 그런데 일반적인 사람들은 투표지 용지 사진 찍으면 안된다고 알고 있지 저런 세세한 판례까지는 잘 몰라서 투표지 사진 찍어야지 생각도 안 한단 말이에요 그리고 당시에도 전 투표지가 잘못된 줄도 몰랐어요 왜냐하면 추랑 양향자 두 명만 출마한다고 생각하며 다른 후보들은 보지 않고 투표를 했고 정치에 관심많은 제가 몰랐다면 다른 사람들도 몰랐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저는 물증이 나온다면, 탄복하고 인정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DZITS5WgVb-/?igsh=OW42aXF5aDdqMmV3
이렇게 많은 증인들이 있는데도 안 믿으신다니..
증인을 몇명을 데려오시더라도 그것이 가지는 증거의 힘이 미미합니다.
뭔소리에요 형사재판을 할 때도 증인의 힘이 어마무시한데
형사소송법상 원칙적으로는 증언만으로 유죄가 나오기는 어렵습니다
형사소송법 제307조 증거재판주의
① 사실의 인정은 증거에 의하여야 한다.
② 범죄사실의 인정은 합리적인 의심이 없는 정도의 증명에 이르러야 한다.
그래서 성추행 판결이 비판받은 이유기도 해요
갑자기 저분한테 왜 답변 안된다고 나오지? 차단하셨나
차단안했는디요
오르비 시스템이 구려서 대댓 5개씩까지밖에 못달아요
ㅈㅅㅈㅅ제가 오해했네요
https://www.instagram.com/reel/DK_9YuNuHxz/?igsh=MXR0YXB1NDM4M3I4Zg==
동시다발적으로 나온 접혀진 투표지(겹쳐져있던 것)
https://www.instagram.com/p/DZICPKJlNz1/?igsh=bjB0a3Rvb2tkbXY5
빳빳한 투표지>투표지는 접어서 넣어야 함 투표낼 때 펴져있으면 접어서 내라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Y36AZvR3H0/?igsh=cmNidjIzdGZjODRn
https://www.instagram.com/reel/DZEmTjtxfFV/?igsh=MWd0NGluZzJiZmxs
이 두 영상은 열어서는 안될 선거지 봉인함을 열고 정체미상의 투표지를 집어넣는 선관위 직원들
https://www.instagram.com/reel/DFuZDEsvbPN/?igsh=MXFpbzFmemFhN2ppOQ==
붙은 투표지(말이 안됨 투표된 종이는 접착제가 있지 않았돈 이상 붙을 수가 없음)
https://www.instagram.com/reel/DVRYzVKE7G4/?igsh=MWVjY3h5bjZrZmJ3NQ==
이건 대통령 선거 때인데 부정선거 했다는 의혹이라 가져와봤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ZO00CIR5Zw/?igsh=MWR1cnNtaDg2dWFudw==
이번 선거 아니여도 부정선거가 존재했던 이유 > 선관위 직원 증언
홍콩드립은 씹근들갑인데
죄송한데 씹 그게 무슨 뜻일까요?
캐나다에서도 중국 개입 여지가 있었고 미국에서도 부정선거 의혹이 있고 베네수엘라는 확실히 부정선거했고 홍콩은 걍 중국에 먹혔고 대만은 중국에 먹힐려고 하는데 바로 옆나라인데다가 몇 년 전에 자신들이 침범했던 우리나라가 괜찮을까요?
진지하게 홍콩대만이랑 우리나라 상황이 똑같다고 보시나요?
아뇨 똑같지 않고 비슷하다고 봐요
홍콩 중화민국 둘 다 중국에서 떨어져나온거고 우리나라는 대놓고 타국인데 역사적 배경자체가 다름
대체 우리나라를 뭘로보면 그냥 중국이 먹을게~ 한다고 먹힌다고 생각하는거임? 흡수합병이 그렇게 좆으로보이나
그럼 국가보안법은 왜 합니까?
김치를 왜 파오차이라 우기며 한복을 왜 자기네 걸로?
님 중국이 뭔지 모름? 핵 있는 파키스탄도 중국에 종속된 국가 취급인데
부정선거 반박에 대한 주장은 아닙니다. 그런데..님 논리대로라면..국민의 힘 전신인 민자당 ‘노태우’가 공산권 국가랑 수교를 시작하며 북방외교를 추진한 것도 잘못인가요? 새누리당 (현 국민의 힘) ‘박근혜’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북진통일을 무력화시킨 중국 공산당의 전승절을, 시진핑과 함께 참여한 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하물며 윤석열이 우리 국군의 날 기념식 행사 때 공산권 국가 눈치보인다고 멸공의 횃불을 승리의 횃불로 바꿔부르게 한 것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애초에 지금도 20여년넘게 국민의 힘과 ‘자매결연’을 맺고 우방으로 지내는 정당이 국민의 힘이라는 사실은 알고 계시나요..? 지금 태극기를 들으며 애국을 부르짖는 기독교 우파, 즉 계엄 이후 부정선거 규탄을 주도한 이들이 2020년 반 문재인정권 시위 때는 사실 무려 ‘광복절’에 ‘일장기’를 든 이들임을 알고 계신가요.,.? 누가 친중이고 누가 애국입니까? 그들이 드는 태극기와 애국가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하물며 민주당이 전과밖에 없다고요? 국힘 계보 속 출마한 대통령들은 김영삼을 제외 모두 전직 대통령 예우를 박탈당하고 감옥에 갔습니다. 노태우,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음..이들에 애한 평가는 자유롭게 맞기겠습니다.
저는 태극기를 보면 가슴이 뜨거워지고 우리나라가 소중해지는 청년입니다. 그런데 태극기를, 정치적 의미로 사용하여, 청년들의 소중한 애국심을 자극시켜 자기들 이익을 위해 선동하는 세력들을 증오합니다. 또한 특정 정당들은 하나는 종북좌파, 하나는 애국보수 이런 프레임을 만들어 청년들의 판단력을 sns에 동화시키는 세력 또한 증오합니다. 이 나라에 보수가 애국이었던 적지 있나요? 아니 애초에 보수가 어떤 정당인가요? 사실 민주당은 스스로 진보를 표방한 적이 없습니다. 스스로 중도 보수라는 말을 사용했고, 이는 세계가 우리나라를 보수 양당제 국가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애국’이란 말을 함부로 사용하며 자신들의 과오와 잘못을 모두 ‘애국’ 측에 끼워놓고 자신들은 그저 나라를 지키는 거다 식의 주장을 하는 정치세력을 극도로 싫어합니다. 이러한 마음은 계엄 약 3달 전,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바쳤던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장군님을, 굳이 정치 및 이념대립의 장으로 끌고들어와 말도안돼는 억지 프레임을 씌운 정권을 보고 훨씬 굳어졌습니다. 묻고싶습니다. 이 나라의 보수가 보수인가요? 애초에 보수라는 자들이 누구인가요? 그들이 드는 태극기가 과연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선거 이기게 대남도발 해달라했던 정당 있음
헉 당연히 그 정당은 통진당처럼 ‘해산’ 됐겠죠?
이 사례와 통진당 간첩 애들을 비교하시자니 제가 또 말씀을 드려야겠네요 뭐 말씀하시는 건 북풍 논란이 맞겠죠? 이회창 관련된 사건 말씀하시는데 오정은 한성기 장석중은 감옥에 들어갔습니다 그것은 한나라당이 잘못한 일이고 제가 지지하는 보수 정당에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그러나 통진당 사례를 그에 비교하는 건 음...이런 말씀 드려서 죄송하지만 간첩이 할 법한 행동입니다 이번 정원오 캠프에서 서울 사고 일어났을 때 카톡방에서 잘됐다 그 사고 오세훈 책임으로 떠넘겨라 이랬죠? 그걸로 민주당 해체해야한다는 입장과 똑같습니다
통진당은 북한을 추종했습니다 간첩행위를 했고요 이석기 전 의원을 포함한 당 핵심 인물들이 지하조직을 결성하여, 전쟁 발발 시 국가 기간시설 파괴와 선동을 논의했다는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의 주요 인물들이 북한의 대남 선전선동 내용과 같은 발언을 하거나 북한의 노선을 옹호하는 활동을 지속했다는 점이 문제로 지적되었고..이건 간첩행위죠 이를 그런 일과 비교한다는 것 자체가 잘 모르고 말씀하신 것 같은데 간첩이 아닌 이상 그러면 안됩니다 다시는 그러지 마세요
댓글 여기 단 거 맞나?? 제가 쓴 글 중에 님 답변 글 있어요
노태우는 제가 안 좋아하긴 해요 그리고 김대중 노태우 김영삼 그 시기에는 북한이 핵을 만들지 않았기에 돈을 퍼주지 않는 이상 북한과 관계가 나아지려는 우호적인 생각 정도는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핵 만들고 우리나라 위협하는데 남북 대화하자는 사람이 문제죠 박근혜가 중국 전승절에 참여한 이유는 좀 복잡한데요, 이때는 북이 우리 위협하던 시기였습니다 중국도 그다지 위협적인 나라는 아니었고요 그래서 북을 같이 견제하자는 의미로 중국 행사에 참석한 것이기에 이해는 갑니다만 저도 잘했다란 입장을 취하지는 않고 별로긴 하네요
그리고 극우나 극좌 뭐든지 "극"자가 들어가면 좀 정신이 비정상인 게 맞습니다 광복절에 일장기 드는 사람을 당신은 우파로 몰고 있는데요 극좌 사람 중에 북한 김일성 시신을 참배하는 사람이나 둘 다 이상하다고 생각하니 모든 사람을 극좌극우로 일반화하지는 말죠
우파 대통령들 노태우는 좀 그럴만하다고 생각하는데 박근혜랑 윤은 억울한 부분이 좀 있죠 윤은 계엄 때문에 갔죠 근데 지금 투표하는 꼬라지보면 좀 계엄 할만 했을 수도..박은 세월호 그 뭐였지 포괄적 어쩌구 때문에 간건데 기존 법을 대법원이 해석하는 하나의 법리(법 해석 논리)로 본거라서 음...전 여기도 좀 억울할만 했다고 봐요
제가 말한 사이비 기독교 우파는 극우로 분류됍니다. 제가 모든 우파를 극우로 본게 아닙니다. 저는 민족주의자고 보수주의자고 그리고 우팝니다. 또한 훨씬 이전부터 남성 대안 우파 커뮤니티, 속칭 음지 커뮤니티를 많이 보았습니다. 언제는 또 열렬한 신남성연대 시청자이기도 했죠. 그래서 그런 대안 우파들의 주장을 많이 봐왔고, 누구보다 우리 청년들이 원하는게 무엇인지 자주 고민해보았습니다. 정친으로서 부정과 부패를 일삼는 민주당은 썩었습니다. 맞습니다. 근데 사이비 종교로 똘똘 뭉친 국민의 힘은 훨씬 썩었습니다. 그냥 이 나라 정치인들은 답이 없습니다. 이제는 우리 젊은 층이 새로운 지대에서, 태극기를 보면 마음이 뜨거워지는 우리 진짜 애국자들이 새로운 정치세력을 이끌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양당 모두한테 휘둘리지 않는 방향으로요. 그런데 지금의 우리 세대는 잘못됐습니다. 그저 sns에 휘둘리는,,젊은이들이 일베들, 디시들의 정치적사고방식과 동화돼는 사회가 온 것 같습니다. 이건 명백히 잘못돼었습니다. 정치를 양단에 세워두고 선동하는 흑색선전에 이용당하는거, 저는 굉장히 못마땅합니다. 그래도 한편으로는, 태극기를 들고 거리에 나간 이들의 마음이 100번 이해됍니다. 모두 저와 같은 애국심에서 비롯됀것이니까요. 그래서 더 슬픈겁니다. 정치세력의 선동에 놀아나서, 뭐가 애국인지 뭐가 보수인지, 뭐가 자유 민주적인지, 뭐가 우리 자유 대한민국인지도 모르면서 그저 말로만 그러는 사회가요. 저의 생각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박근혜는 세월호 때문이 아니라 최순실 비선실세,, 국정농단으로 탄핵당한겁니다 ㅎ.. 저는 박근혜 탄핵 사유가 윤석열보다 명백하다고 봅니다.
저 일베 안 해요 그냥 어릴 때부터 우파였어요 박근혜 탄핵당할 때부터였던 것 같습니다 순실이랑 친하다 정도였는데 이게 감옥갈 정도인가? 였던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말한 건 포괄적 뇌물죄인데 그 두 개 다랑 감옥간 것 같네요 sns에서 우파 게시물을 본 적은 많은 딱 어느 유튜버를 팔로우하거나 그랬던 적은 없는 것 같네요 오히려 좌파 쪽 기사 많이 보고(한겨레 팔로우함) 커뮤니티는 토스 들어가서 좌파 분들이랑 많이 얘기합니다 그런데 저는 막 그렇게 청년들이 휘둘렸다고 보진 않는데요? 어느 부분이 흔들린다는 걸까요? 부정선거에 의한 시위가 흔들린다는걸까요?
민간인이 대통령의 측근이되어 수백억을 빼돌리고 수시입시비리로 자기딸을 이대에 입학시키면서 국가1급비밀정보까지 다 알수있게한게 박근혜가 그냥 최순실하고 친한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저 오늘만 20대 1로 토론했는데 님이 마지막 차례일 듯 기다려주세요
1번은 말이 안되는게 애초에 투표지가 이렇게 공개돼있는 상황에서 후보자 두명만 포함된 투표용지를 만드는게 가능한 일인가요?
그리고 경기도지사에 출마한 군소후보중 2명(조응천, 김현욱)은 보수정당에 소속돼있거나 소속된적이 있는 후보라 오히려 보수 유권자들의 표를 갈라먹을 가능성이 높은 후보들이고요. 민주당이 이기도록 조작할거였으면 후보를 두명만 넣을 이유가 전혀 없어요.
제가 상당히 좌파 쪽인 우리동네 맘카페까지 봤는데 이런 일이 있었다고 하고 인스타에는 물론이고 제 친구 몇명이랑 저희 가족까지 이건 증인들이 너무 많아요 후보자가 보수정당 소속인 건 저도 알지만 투표지를 왜 그렇게 줬는지는 이해가 안 가네요 그리고 왜 기표장에서 그런 투표지가 발견되지 않았는지도요
https://www.instagram.com/reel/DK_9YuNuHxz/?igsh=MXR0YXB1NDM4M3I4Zg==
동시다발적으로 나온 접혀진 투표지(겹쳐져있던 것)
https://www.instagram.com/p/DZICPKJlNz1/?igsh=bjB0a3Rvb2tkbXY5
빳빳한 투표지>투표지는 접어서 넣어야 함 투표낼 때 펴져있으면 접어서 내라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Y36AZvR3H0/?igsh=cmNidjIzdGZjODRn
https://www.instagram.com/reel/DZEmTjtxfFV/?igsh=MWd0NGluZzJiZmxs
이 두 영상은 열어서는 안될 선거지 봉인함을 열고 정체미상의 투표지를 집어넣는 선관위 직원들
https://www.instagram.com/reel/DFuZDEsvbPN/?igsh=MXFpbzFmemFhN2ppOQ==
붙은 투표지(말이 안됨 투표된 종이는 접착제가 있지 않았돈 이상 붙을 수가 없음)
https://www.instagram.com/reel/DVRYzVKE7G4/?igsh=MWVjY3h5bjZrZmJ3NQ==
이건 대통령 선거 때인데 부정선거 했다는 의혹이라 가져와봤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ZO00CIR5Zw/?igsh=MWR1cnNtaDg2dWFudw==
이번 선거 아니여도 부정선거가 존재했던 이유 > 선관위 직원 증언
증거 더 가져왔습니다
참고로 재외국민 투표는 돈많은 유학생들이 많이 합니다
다시 보니까 확실히 알겠네요 전 저 투표지 본 적 없습니다 저 흰색 투표지, 선거표 받을 때 맨 마지막으로 받았고 그 투표지에는 추랑 양향자만 확실하게 적혀있었습니다 제가 착각했을 수도 있죠 근데 저랑 같이 간 저희 아빠도 그렇다고 하셨는데 중도 쪽에 계신 아빠도 잘못 보신 걸까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제 증언을 뒷받침 해줍니다 저도 여러 다른 의혹들은 넣지 않았는데요, 이건 제가 직접 경험했기에 넣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저도 부정선거라고 생각해요,,, 수능때 핸드폰만 가져가도 부정행위인데… 이건 전국 50개 지역에서 투표용지가 없어서 투표를 못하게 만드는게 부정선거 아님 뭔가요?
사진 보면 관리인 도장부터가 조작투표지임
부정선거 증거 더 많았는데 내가 쓰고싶은 글이랑 겪은 것만 가져와서 그런가 다들 안 믿으셔서 이따 하나하나 사진과 이런 조작된 선거 증거들 다 태그해드려야지 마음먹음
어 저도 서초군데 시장선거 정원오 오세훈 둘밖에 없긴 했어요 김정철 유지혜 권영국 없이
억울했는데 감사합니다 그거 잘못된거래요
음 죄송 기억이 잘못됐네요 방배n동인데 투표 두 번 나눠서 했는데 기억이 왜곡됐네요 2번째 투표에서 권잉글 봤어요.. 제 동넨 아닌가봐요
아 그래요?? 알겠습니당
1번 사례는 작성자님의 만델라 효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초에 저런 이상한 투표용지를 받았다면 분명 당일 조응천/홍성규/김현욱 지지자들 쪽에서 해당 투표용지에 대한 항의가 터져나왔을 겁니다, 만약 해당 가설이 실제로 존재한다면 오히려 가장 큰 피해자는 군소정당인과 그 지지자들일 테니까요.
2번이나 1번 후보에 투표할 사람을 선관위가 빅데이터 따위로 골라 이상한 투표용지를 줬을까요?
애초에 해당 정당 참관인들이 전부 투표소에 있었을 텐데....
관련 내용으로 찾아보니 개혁신당/진보당 지지자는 모두 한패라 받고도 묵인했을 것이다 / 골라 줬을 것이다 / 애초에 개혁신당에 투표한 유권자는 없었고 전부 조작이다 등의 극단적인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작성자님의 생각도 비슷하실지 궁금합니다.
만델라 효과에 대해서는 저도 매우매우 희박한 인정하는데 우리 아빠한테 통했다는 건 말이 안되고요 인스타나 스레드 보면 꽤나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고 계십니다 저 혼자만의 의견이 아니에요 중도 진보 보수 다 섞여있습니다 저한테 반박하는 분이 참관할 때 그런 투표지는 없었다고 말씀 하시더라고요 참관했다고 하시니 그 말이 믿음직하게 들리더군요 그러나 제가 잘못 본 건 확실히 아니었습니다 이런 걸 헷갈릴만한 사람은 아니거든요
https://www.instagram.com/reel/DK7Fq7vSGrM/?igsh=aWUycHM0MDRpZHdo
https://www.instagram.com/p/DY_b09tCQFO/?igsh=MWJ1YnkxbmUzOGZ1Mw==
그렇다면 어쩌면 제 투표지가 갈렸겠다 싶기도 한데 이건 저도 추측입니다 선관위 옆 산에서 불났다 이런 얘기도 들리는데 이 부분부터는 제 추측이고 주관성이 들어가서 얘기 안 하는 게 좋겠습니다 어쨌든 제 투표지는 개표할 때 나타나지 않았겠구나 싶습니다
개혁신당 얘기하시는데 이준석 안 좋아하긴 해요 그래도 나름 우파라 이준석 전한길 토론을 봤었는데 논리가 없고 우기기만 하더라고요 그런데 선거에 누가 개입되어 있고 이런 건 잘 모르겠습니다 그건 너무 주관적인 견해가 들어가서 옳지 않은 것 같네요 그냥 부정선거 없다고 주장하는 이준석이라는 존재할 뿐입니다 그거에 대해 긍정하지도 부정하지도 않습니다 다만 이번 선거에서 제 눈으로 직접 본 것은 객관적인 사실이라서 전 부정선거를 믿겠습니다
만델라 효과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던 만델라 사건 때도 SNS에서 많은 이들이 동의했었어요, 이런 걸 헷갈릴 만한 사람은 아니라는 말은 죄송하지만 설득력이 크진 않아요, 만델라 사건 당시 왜곡된 기억을 가졌던 이들 중에도 논리적인 이들이 많았습니다.
아버지에게 통했다는 건 말이 안 된다는 이야기 역시 비슷합니다, 아버지가 중도시라는 부분 역시 논리를 뒷받침해주진 못합니다, 반대로 저도 보수 지지자인데 해당 의견을 비판하는 것과 비슷한 상황인 거죠.
애초에 서울시장 투표지에도 해당 오류가 있었다는 말이 있던데,,, 그렇다면 여성의당까지 포함해서
개혁신당, 여성의당, 진보당, 정의당 유권자 중 그 누구에게도 이상한 투표지가 제공되지 않았지만, 제3지대에 대한 고려 없이 민주당과 국힘 둘 중 하나를 고민하시던 아버지에게만 해당 투표지가 제공되었다는 부분 역시 합리적으로 들리지는 않아요.
결국 작성자님이 해당 부분을 받아들이지 않고 부정선거를 믿겠다고 이야기하신다면... 무언가 논리의 진전은 어렵다는 생각은 듭니다.
그리고 저희는 경기도였습니다
아니오 서울시장 투표지에도 해당 오류가 있었다는 이야기는 작성자님 지역이 서울시라는 이야기가 아니라
경기도지사 투표&서울시장 투표를 포함, 기타 해당 가설이 나오는 모든 지역들에서
해당 투표지를 항의한 제3지대 지지자가 없기에 한 이야기입니다
파쇄 얘기는 보셨나요? 제가 밑에 첨부한 자료에 대해서도 반박해주실 수 있나요?
반박 좀요
https://www.instagram.com/reel/DZNo1SHqa6s/?igsh=eGE3bnE0ZWF2N3l2
이것도 보시죠
나머지 3명의 후보자의 지지자들에겐 그 조작된 투표지가 주어지지 않았다는 점.
개표소에서 그런 투표지가 하나도 발견되지 않았다는 점.
아무도 현장에서 의문을 제기하지 않았다는 점.
기초의원 비례대표 투표지엔 더민주, 국힘 두 선택지만 있었다는 점. 이
그 논란은 쓰레드발 만델라효과임을 증명합니다.
비례대표 투표용지와 착각하신거에요.
추, 양 두 후보자만 기입된 투표지는 최소한 ‘개표된 바 없습니다’ 이거하난 확실합니다.
현재 언론에서는 많은 걸 보도하지 않아요 어제 시위가 그렇게 크게 났는데 아무것도 보도하지 않았어요 인스타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긍정하기에 만델라 효과가 아니라고 봅니다
중도인 저희 아빠 심지어 맘카페 사람도 인정했는데 제 두 눈으로 똑똑히 본 투표지의 사실을 제가 부인해야겠습니까?
네 기억을 너무 믿지 마세요.
모든 사람들이 ‘당시엔 경황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제와서 듣고보니/읽고보니/생각해보니 그랬던거같더라.’로 시작해서
일부는 ‘맞아 확실히 두명이었어 정확히 기억나‘
로 발전해나가더라구요.
그런데 그 어떤 개표소에서도 두눈 시퍼렇게 뜨고 개표상황 지켜보는 개표참관인들에게 그런 투표지가 발견된 사례가 없습니다.
이것도 설명 좀 해주실래요?
제 윗주잘 관련해서 릴스 들어가보세요
일부 극단주의자들은 한 문제에서 말이 막히면 다른 문제로 넘어가는 습성이 있습니다
아니요 저 사람은 만델라라고 주장하고 전 아니라고 주장하고 그 말이 쳇바퀴 돌듯 빙빙 돌아가는데 제가 뭘 피했습니까
제가 맞습니다 또 얘기해드릴까요? 제가 맞습니다 믿고 싶지 않으시겠지만 절 아무리 만델라 효과로 몰아가려고 하셔도 전 남들 다 박근혜 탄핵 지지할 때(부모님도) 왜지? 했던 사람이에요 그리고 저거에 대해서 반박 좀 해보세요 증거 가져왔고 좌파 분들 입장 궁금하니까요
네~ 아무튼 니말이 다 맞습니다~ 축하해요~
알겠습니다 님이 안 믿으신다고 하면 어쩔 수 없지요 제가 보낸 사진에 관하여 설명해주실 수 있을실까요?
https://www.instagram.com/reel/DK_9YuNuHxz/?igsh=MXR0YXB1NDM4M3I4Zg==
동시다발적으로 나온 접혀진 투표지(겹쳐져있던 것)
https://www.instagram.com/p/DZICPKJlNz1/?igsh=bjB0a3Rvb2tkbXY5
빳빳한 투표지>투표지는 접어서 넣어야 함 투표낼 때 펴져있으면 접어서 내라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Y36AZvR3H0/?igsh=cmNidjIzdGZjODRn
https://www.instagram.com/reel/DZEmTjtxfFV/?igsh=MWd0NGluZzJiZmxs
이 두 영상은 열어서는 안될 선거지 봉인함을 열고 정체미상의 투표지를 집어넣는 선관위 직원들
https://www.instagram.com/reel/DFuZDEsvbPN/?igsh=MXFpbzFmemFhN2ppOQ==
붙은 투표지(말이 안됨 투표된 종이는 접착제가 있지 않았돈 이상 붙을 수가 없음)
https://www.instagram.com/reel/DVRYzVKE7G4/?igsh=MWVjY3h5bjZrZmJ3NQ==
이건 대통령 선거 때인데 부정선거 했다는 의혹이라 가져와봤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ZO00CIR5Zw/?igsh=MWR1cnNtaDg2dWFudw==
이번 선거 아니여도 부정선거가 존재했던 이유 > 선관위 직원 증언
이것도 추가 증거입니다
일부 극단주의자는 불리하면 조롱하는 습성이 계시죠
ㅂㅈㅇ
ㅋㅋㅋ너 때문에 뜻 궁금했는데 제미나이가 뜻 얘기 안 해줘서 쩔쩔맸다 역시 좌파는 하찮은 조롱밖에 못하죠? 논리로 반박하라고 토론 좀 하자고 얘기해도 할 수 있는 말이 고작 그런건가요?ㅋㅋㅋㅋㅋㅋ
일단 본투표 숫자는 전혀 같지 않았던거 같고...
송도1동: 박찬대 5,139표, 유정복 7,692표
송도2동: 박찬대 4,322표, 유정복 6,660표
1.실제 투표지 묶음과 공식 개표상황표가 불일치
2. 전산 입력값과 서명죈 원본 집계표가 불일치
3.동일한 자료가 복사,중복 입력됐다는 기록
4.재검표에서 득표수가 변경됨
5. 투표지 추가/누락 등 구체적인 물증
신기하게도 정말 득표수가 같은게 미심쩍긴 한데..
위의 것들 중에 하나라도 나오면 부정선거 물증이 될거 같네용
감사합니다
후업 후업
올비에 부정선거라고 증거를 가져와도 그냥 우연이 여러번 겹친 우연이다 헌법을 무시하는거냐 이런소리하는 이상한 위장우파 많았는데 잘 정리해주셨네요
다들 재선거만 주장하고 부정선거 주장하면 극우로 몰아가는게 마음 아팠습니다
기사뜬것만 여러개인데 선관위 해체하고 이번 선거 야당이 직접 수사하고 재선거해도 당일투표 당일수개표해야지 그냥 재선거했으니까 됐지 하고 넘어갈 일이 아닌거 같아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당
야당주도로 수사할수있는 방법이 뭐가있을까요?
경찰이 해도 행안부소속이고
검찰이 해도 법무부소속이고
특검을 해도 다수당 손을 더 탈거니깐 만족 못하실텐데..
왜 제 글에 아까처럼 반박글 안해줘요 서운하게
전 제가 정확히 아는일에만 선택적으로 답글을 씁니다.
다 하나하나 팩트체킹하며 답글 달아드리기엔 제 현생이 바빠서요.
봉인함 건은 CCTV앞에서 전국적으로 동일한 절차로 봉인지를 제거 후 우편투표지를 투표함에 넣는것이 관찰되고,
선관위도 절차상 하자가 없다고 지속적으로 이야기하는 점에서
우리 일반 국민이 봉인지에 대해 어떤 인식을 갖고있는지와는 관계 없이 부정선거의 증거가 아니라고 볼 수 있을것같습니다.
다만 대다수 국민이 봉인지는 개표 전까지 뜯어져서는 안되고, 잔류형 봉인지를 사용해 그 사실을 확인할 수 있게 해야한다. 고 생각한다는 점에서 절차적으로 행정적으로 해결할 필요성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투표지끼리 붙어있는 경우는
많은 사람의 손을 타는이상 손에있는 체액이나 기타 이물질이 투표지에 묻어있을 수 있고, 투표함 안에서 압력을 받으면 충분히 붙은것처럼 보일 수 있다고 추론해볼 수 있겠네요.
저것도 부정의 증거로는 활용할 수 없을듯 합니다.
겹쳐진 투표지는 정확히 어떤 모양으로 똑같이 접혀있는지는 저 영상만으로 확인하기 어려우나
만약 정중앙이 접혀있고, 서로 겹쳐있던 것이라면 추가적인 설명 필요없이 정황상 그럴 수 있겠죠?
그러나 정확히 반이 아니고 특정지점이 똑같이 접혀서 겹쳐있었다면 특정한 상황에대한 의심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예컨데 투표지를 두개 받았음에도 하나받은것을 확인하라는 직원의 말을 무시하고 두개를 기표한 경우 같이요.
혹시 ‘추가적인 설명 필요없이‘에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해드릴게요. 하지만 님이 생각하는 그 이유일겁니다.
저 20분 뒤쯤 연락 볼테니까 그때까지 다 해명 좀 해주세요 따로따로 보내셔서 그때 저도 반박 다 하겠습니다
제가 해명할 입장은 아니구요.
반박 하실거면 하시고 전 안볼수도 있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현생이 바빠서 ㅠㅠ
1. 투표지 모양부터 설명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ZGlG9VhOk1/?igsh=MXJwZTM4ZXEzNHFh
이외에도 영상 필요하면 언제든지 말씀하세요
2. 음 투표 해보셨는지 안 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투표함에는 이물질이 들어갈만한 시스템이 아닙니다 대법원에서 이에 대한 판결이 나왔는데 이송 과정 중에 접착제나 정전기라고 하네요
그런데 정전기는 정말 말이 안되지 않습니까? 똑 하고 떼어지는데..참고로 대법관이랑 선관위 아주 징하게 이어져 있어요
3. 투표지 저렇게 뜯고 우수수 쏟아넣는 게 합법이라면 제가 부정선거 할 때 딱 저렇게 할 것 같네요 본인의 손을 거치지 않고 투표함에 남의 손으로 용지를 넣을 수 있다니 이게 얼마나 부정선거하기 좋은 방식일까요? 진짜 좋네요
그리고 연락 없으면 그냥 토꼈구나 생각할거라 큰 신경 안 써요 아무도 바쁘냐고 안 물어봤는데 왜 자꾸 바쁘다고 강조하시는지...?
그래도 나머지 증거 영상들은 봐주셨으면 합니다 우리가 살아갈 대한민국 위한 영상이 아니겠습니까
네 지금이 대학생들은 시험기간이라서요..
1. 저 영상은 결론이 어떻게 났을까요?
2. 이물질이 못들어간다는건 무슨소리시죠..
손에 땀이나 아까 마시던 음료가 묻어있을수도 있는거고..
접착제, 정전기는 잠깐 찾아서는 어떤 판례인지 모르겠네요.
3. 네 저 우편투표용지들이 어떤절차로 배송되는지는 모르겠으나 그 과정에서 허점을 찾을 수 있다면 조작이 가능할수도 있는 환경인것같아요. (+전산조작도 해야겠죠.) 그러나 이게 부정의 증거라고 주장하는건 논리적 정합성이 떨어지죠. 다만 위에 썻다시피 대다수 국민들의 봉인지에 대한 인식이 선관위와는 다른것같으니 고쳐야할것같습니다.
토낀다는 표현은 좀 공격적이신듯 합니다. 오르비에 애초에 엄청 오랜만에 접속해요. 그냥 접속을 안할 수 있는거죠. 저희끼리 주고받는게 그닥 생산적인것도 아니고 제 인생에 도움이 안되니까요. 시험공부와는 다르게요.
전 오세훈 전성수 뽑은 말하자면 보수층에 속하는 유권자입니다. 이재명은 찢재명 녹취록 들은 후부터 혐오하는쪽에 가깝죠.
우선 저는 좌파성향이긴 한데요
그와 무관하게 글이 이해가 안 갑니다...
댓글이 너무 길고 많아서 다 안 읽기는 했는데
후보자가 원래 5명 <- 이게 무슨 말이죠...?
아니 그리고 투표지 부족이 부정선거인 거면
좀 티가 덜 나고 은밀하게 해야지
누가 저렇게 티 팍팍 나고 전국민이 아는 방식으로 부정선거를 합니까...
부실선거라 보는 게 맞죠
경기도 지사 후보가 5명인데 투표지에는 2명밖에 올라와있지 않았다는 말입니다 인스타, 스레드, 동네 맘카페에도 후보자가 2명밖에 올라오지 않았다는 말이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으니 이건 제가 명확한 증거를 제시하지 못합니다
경기도지사 후보가 다섯인데 투표지에 왜 두 명만 올라와요...?
저랑 중도인 제 아빠가 직접 봤어요 동네 맘카페에서도 올라왔고요 인스타랑 스레드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증명합니다 그런데 명확한 증거가 없는 것 맞아요 저도 왜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윗사람들은 만델라 효과 주장하시는데 전 그건 절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그에 대한 근거가 저한텐 없죠? 이건 제 주장이고 저만 확실한 뿐 근거가 없습니다 왜 참관개표할 때도 그런 투표지가 보이지 않았다고 하니 저도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선관위 관련된 곳에 파쇄기차가 들어가고 파쇄된 종이가 나온 점 등 의혹은 많습니다
우선 저는 정치성향은 왼쪽인 거하고 별개로
경기도지사는 4번을 찍은지라 투표지에 2명만 있지 않았다는 점을 확실히 압니다.
뒷부분은 정확히 무슨 일인지 모르니 답변을 못 하겠네요.
네넵 2명만 있었다고 모든 사람이 주장하는 게 아닙니다 다르게 나눠줬다고 생각해요 흰색 선거표에 추랑 양향자 딱 두 명 찍혀있었습니다 저한테
부정선거 주도 측이 그런 일을 벌일 이유가 뭐죠?
https://www.instagram.com/reel/DK_9YuNuHxz/?igsh=MXR0YXB1NDM4M3I4Zg==
동시다발적으로 나온 접혀진 투표지(겹쳐져있던 것)
https://www.instagram.com/p/DZICPKJlNz1/?igsh=bjB0a3Rvb2tkbXY5
빳빳한 투표지>투표지는 접어서 넣어야 함 투표낼 때 펴져있으면 접어서 내라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Y36AZvR3H0/?igsh=cmNidjIzdGZjODRn
https://www.instagram.com/reel/DZEmTjtxfFV/?igsh=MWd0NGluZzJiZmxs
이 두 영상은 열어서는 안될 선거지 봉인함을 열고 정체미상의 투표지를 집어넣는 선관위 직원들
https://www.instagram.com/reel/DFuZDEsvbPN/?igsh=MXFpbzFmemFhN2ppOQ==
붙은 투표지(말이 안됨 투표된 종이는 접착제가 있지 않았돈 이상 붙을 수가 없음)
https://www.instagram.com/reel/DVRYzVKE7G4/?igsh=MWVjY3h5bjZrZmJ3NQ==
이건 대통령 선거 때인데 부정선거 했다는 의혹이라 가져와봤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ZO00CIR5Zw/?igsh=MWR1cnNtaDg2dWFudw==
이번 선거 아니여도 부정선거가 존재했던 이유 > 선관위 직원 증언
단편적인 부분만 뜯어왔으며 짜고 쳤을 수도 있는 공신력 0인 인스타 영상과 법원의 판단결과 중 무엇을 믿어야 할지는 자명해 보입니다만...?
저 정전기 영상은 보셨나요?
봤습니다. 그럼 왜 저런 일이 일어났으며, 누가 그랬고, 어떤 방식으로 가능했으며, 저게 조작이 아니라 확신할 근거는 무엇이고, 저 영상 하나가 법원의 판단보다 더 공신력을 지닐 수 있다 보이는 이유가 무엇인지... 등등을 설명하실 수 있으실까요?
상식적인 사람이 생각할 수 있는 건 정전기가 묻은 종이가 떼어질 때는 종이가 똑! 하고 떼어지지 않습니다 정전기라는 판결 자체로 대법원이 약간 신빙성 없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은 하십니까? 아니면 아예 모르시겠습니까?
대법원의 판결을 믿을 수 없는 이유는 선관위와 이어져 있기 때문이에요 오랫동안 대법원장이 지명한 대법관이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을 맡는 것이 확고한 관행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제미나이 피셜이에요
저거 조작 아니에요 카메라로 직접 찍어서 인스타에 올린 사진입니다 저는 예전에 원본 영상 있어서 봤었는데 궁금하시면 인스타 겁나 찾아보세요
제가 방금 올려드린 것과 이번에 올린 것이 정확한 증거입니다
저거랑 무슨상관이죠? 그냥 우연아닌가요...
어엇
제가 보낸 영상들 다 보신 건 맞으세요? 증언하시는 선관위 분까지?
아니 부정선거를 했다 칩시다.
그럼 부정선거를 주도한 측이 송도1동과 송도2동의 두 후보의 투표수를 맞출 이유가 뭡니까?
너무 대놓고 한다 이런 말씀이신가요?
오..로또 사야겠네요 저 정도 우연이면..
아니 그냥 이유가 없잖아요...
두 선거구의 득표수를 같게 하는 게 누구에게 이익입니까?
그냥 전국의 수많은 선거구 중 한 곳에서 저런 일이 벌어질 수도 있겠구나 하는 게 타당하죠.
영상은 부정선거의혹을 제기할 수 있겠지만 이렇게 투표결과가 같은건 부정선거의 증거가 절대 되지 못합니다
저렇게 똑같이 나오게끔 선관위가 조작을 했다면, 아니 할 수 있었다면 뭐하러 투표용지를 부족하게 줍니까? 그냥 전부 통계 딸깍수정하면 되죠.
이건 저도 이렇게밖에 답변이 안될것같아 따로 답변 안드렸습니다.
저 익로님 마두로가 부정선거 한 거 아시죠? 저한테 부정선거를 하는 이유를 물으시는건가요?
부정선거를 하는 이유 말고,
부정선거를 했다면, 저게 부정선거 주도 세력에게 뭐가 이익이어서 저런 짓을 하냐는 겁니다.
티가 팍팍 나잖아요.
마두로도 부정선거할 때 티 팍팍 남 그러니까 트럼프가 잡아갔죠ㅋㅋㅋㅋ걔네도 조작할 때 증거 엄청 나옴
티가 팍팍 나고 이익은 없어 보이는, 그냥 우연이라고 보는 게 더 합당할 일들이 주로 근거로 제시되던데요.
님들 제가 답변할 게 많아서 3,4 명 동시에 하고 있어서 좀 느린 점 이해해줘요 늦더라도 다 답변 드릴테니 근데 좀 상식적인 부분은 찾아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리긴 해요
남은 영상들도 전부 봤는데요 투표지가 두 장이 겹쳐있는거는 많이 섞이다보면 충분히 가능할거 같구요.. 음 접착제처럼 붙어있는경우는 영상에서 말한 재외국민투표를 우편으로 배송할때 붙어서 나온거 같습니다.
투표지가 빳빳한거는 저도 설명을 못하겠네요 뭐.. 그냥 꺼내고 묶어놓은 상태로 오랫동안 놔두면 펴지지 않을까? 아니면 선거부실로 인해 그냥 빳빳하게 넣은 투표소가 따로 있을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긴 하는데 이건 제 주장이 좀 부실한거 같네요 충분히 의심을 할 수 있는 정황이라고 봅니다
전한길,이준석 토론은 전체를 봐야지 알거 같고.. 너무 빠르게 지나가서 그림이 정확히 뭘 지시하는지 안 보임 마지막 영상은 그냥 감정에 호소하는 영상으로 밖에 안 보이네요
마지막 영상에 관한 의견 수정합니다. 다시보니 충분히 납득가능하네요. 다만, 전자개표가 정확히 어떤방식으로 진행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어쨌든 수개표를 진행하기 때문에 전자개표가 문제가 있어서 부정선거다라는 주장은 설득력이 떨어지는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저도 선관위가 패쇄적인 특성때문에 부패가 있을 수 밖에 없다라는 주장에는 동의 합니다. 저분의 조작설이 사실이라면 이건 여야와는 상관없는게 되겠죠 아주 오래전부터 그래왔다는 주장이니까요. 민주당만의 문제는 아닌것 같네요
아 좌파 분들은 저 투표가 조작된 게 아니라 우연이라고 보시네요! 어..그러실 수 있습니다 매우매우 희박하지만 그럴 가능성 있죠 마치 로또맞을 가능성처럼요 저건 그것보다 더 희박해보이긴 하지만 아무튼 넘어갑시다
반박글에 대한 반박글
첫번째 영상 희박한 확률 맞아요 저렇게 동시다발적으로 뭉텅이로 나온 건 저 자리에 있는 사람들도 의문을 표했네요 로또 맞을 확률에 이건 벼락 맞을 확률 정도? 괜찮나요?
그리고 저 떽띠? 여성분 제가 아까 영상 보내드렸는데 또 댓글 올리시면 찾을 수 있을거에요 한 부분이 명확하게 마치 누군가 접은 듯 접혀있었어요
영상보시면 딱 붙어있는 게 정전기랍니다
대법원 선관위랑 징하게 엮여있는 거 이제 모르시는 분들 없죠? 저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게 무슨 정전기에요 애초에 투표함은 꽉꽉 막혀있고 뭐 종이택배 그런 거 내가 문제집을 얼마나 많이 시켰는데 그 과정에서 저렇게 딱딱 붙은 적 있습니까?
전한길 이준석 토론 이건 재외국인 선거와 본투표를 비교한 샷입니다 재외국인 선거를 했을 때 저 코딱지만한 빨간색 점 보이세요? 저 정도밖에 국힘을 지지하지 않았습니다 그럴 수 있다고요? 그럴 수 있어요 로또샀다가 벼락 맞을 확률에 벼락맞을 확률이 또 추가됐네요
(심지어 재외국민은 돈많은 유학생들이 많아요)
전한길 이준석 토론은 ㄹㅇ증거 많았는데 제가 좀 덜 갖고 온 느낌도 드네요
선관위 출신 직원이 폭로했는데 이건 아무도 답변 안 하시네요 님들 센가봐요?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얘기 안 꺼냈는데 님들 왜 우파 우세 지역에서 투표지 모자르게 한 것 보고도 편파적이지 않다고 생각하세요? 3 15 부정선거할 때 똑같은 방식 썼던 거 모르세요? 부정선거의 가능성이 명백하게 나왔는데도 의혹이라는 말을 쓰지 않으십니까? 3.15는 비판하면서 이건 비판 안 하실 겁니까? 부실선거라고 축소하고 증거들 싹 다 무시하시면 뭐가 달라집니까 인간의 중요한 권리인 참정권 침해받았는데도 왜 그 증거들을 묵인하며 반박만 하려고 하십니까 시선을 바꿔보세요 그래 중도에서만 봐도 저 증거들 다 납득 가능하다고 연락이 옵니다 로또에 벼락 벼락 맞을 확률이라고 우기는 님들에게 안타까움을 표시할 수밖에 없네요
이거 태그 어떻게 한담? 그래도 다 보시겠죠?
님 저 진짜 제대로 썻으니까 한번만 읽어주세요 ㄱㄱ
ㄱㄷㄱㄷ
1. 뭉텅이 아니고 두개가 겹친거
2. 붙어있는건 얘기함 내 댓글 참조
3. 전한길 이준석토론은뭐 ㅇㅇ 인정
4. 선관위직원도 내 두번째 댓글 참조
5.우파지역에만 모자른 이유는 선관위가 본투표 선거용지 준비율을 60->50으로 낮춤. 여기서, 보수가 부정선거 의혹때문에 본투표 비율이 높아져서 생긴 문제라고봄.. 본투표에 이렇게 많이 몰릴줄 몰랐던거라고 생각 근데 이건 생각보다 이 주장이 설득력이 없다라는 여론이 거세서 이 부분에 대해 확실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생각. 3.15부정선거는 투표지 부족하게 준 적이 없는데 이건 뭔소리?
1번 반박
https://www.instagram.com/reel/DZGlG9VhOk1/?igsh=MXJwZTM4ZXEzNHFh
2. 붙어있는 거 한번만 다시 얘기해주셈 님 글 캡쳐해놓고 적는 중이라 안 보임
3. 뭐 인정 이게 아니라 부정선거 증거인데 뭔...그럼 부정선거 인정하시는거죠?
4. 2번 다시 설명해주지 마셈 이따 내가 캡쳐해서 2번째로 댓글 올릴게요
5. 이해가 안 가는게 부정선거 의혹이 있으면 보수는 사전투표보다 본투표를 더 많이 할거라는 의견이 압도적이었는데도 투표지를 준비하지 않음 설득력 없다고 본인이 말씀하셨기에 나도 그냥 넘어감 이게 제대로 된 주장은 아닌 것 같아서 뭔 말 하고싶은신지 잘 모르겠음
투표 통지표(번호표)를 배부하지 않아 유권자들이 투표소에 들어가지 못하게 막은 사례가 확인됩니다.
제미나이 피셜 - 민주화운동사전
1번 그냥 선관위의 관리 부실로 5장을 또는 2-3장을 한꺼번에 줬다는 주장이 더 현실적임 이게 부정선거의 직접적인 증거는 되지 못함
3번 몰라 이거는 이번 선거랑 관련없으니 그냥 얘기해봤자 무의미하다고 생각함
5번 바로 그거임 나도 선관위가 이해가 안 됨 이 ㅂㅅ들 어쨌든 이 주장이 어쨌든 부실선거의 주장이 될 수있다는건 님도 인정? ㅇㅇ? 솔직히 논리가 없진 않잖음
이정도면 님도 부실선거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의견도 꽤 논리적이니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함 뭐 믿는건 본인의 자유지만 너무 부실선거를 주장하는쪽을 비논리집단으로 생각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음
의혹이 증거가 되지 못한다는 건 왜죠??
통계 딸깍 하다가 실수한건지 어쩐건지 저도 그건 모르겠지만 저건 로또벼락벼락 확률의 경우에는 이미 설명드린 것 같고요
종이는 액체가 아닙니다 회복 탄력성도 거의 없고 비도 안 오는 대낮에 7~8시간 밖에 놔둔다고 접혔던 종이가 펴지지 않는 건 기본 상식이에요
빳빳하게 넣는 투표지가 있다뇨 애초에 선거할 때 접어서 넣는 것도 상식이고 일반적인 사람들이라면 그렇게 하는데 펴져있는건 넌 결혼식 갈 때 정장 안 입고 가? 하는 느낌입니다
아깐 토론 인정하셨다면서 지금은 또 이준석 전한길 감정적이다고 하시네요 시간되면 풀영상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아까 말 믿을게요 그게 좀 더 최근이니까요 그게 말이 됩니까?
민주당이 이 사태에 대해서 며칠 동안 본인이 혜택 받은 것에 대해 묵인하고 시위가 일어난 다음에야 재선거가 아닌 특검 하겠다 했는데 민주화 운동하던 애들 맞습니까? 당연히 책임지고 재선거해야죠 부정선거가 얘네한테 혜택갔는데 몰랐겠어요? 몰랐을 수 있죠 3.15때의 이승만처럼요 근데 그때 책임졌어요 안 졌어요?
아 내가ㅡ언제 감정적이라고 함? 마지막 주장 고쳤잖아요
통계딸깍은 제 주장 다시 읽어보세요 이건 그냥 절대 부정선거의 증거가 못됩니다 근거가 충돌하잖아요…
무슨 근거요?? 로또벼락벼락 확률로 저게 자연적으로 나왔다고 말씀하시는거면 저도 어떻게 막 설명해드릴 마음이 생기긴 어렵네요 그래도 궁금하니까 무슨 근거인지 정도는 말씀해주세요
감정적이라고 하시긴 하셨죠? 그럼 애초에 보낼 때 한번도 보내시던가 따로따로 보내고 저 님 말고도 토론할 사람 많은데 열심히 쓰셨다고 자랑하셔서 열심히 반박해드린거에요 님 주장들 캡쳐한 사진 바탕으로
일단 나눠적어서 혼동 드린거 죄송하고.. 아까적은 결과값같은거에 대한 반박 복붙한거
영상은 부정선거의혹을 제기할 수 있겠지만 이렇게 투표결과가 같은건 부정선거의 증거가 절대 되지 못합니다
저렇게 똑같이 나오게끔 선관위가 조작을 했다면, 아니 할 수 있었다면 뭐하러 투표용지를 부족하게 줍니까? 그냥 전부 통계 딸깍수정하면 되죠.
이게 통계조작 딸깍이랑 선관위 투표용지 안 준거랑 충돌한다는 의미 둘 중 하나만 하면 되는건데 굳이 두 개를 다 할 필요가 없음. 그러니 통계조작은 절대 부정선거의 근거가 되지 못함
5개는..옛날영상이네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논의할 가치가 없는거 같아요.. 저는 우연이거나 선관위의 부실로 2-3개를 한꺼번에 준것이 부정선거보다 더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이것이 어떻게 조작의 직접적인 근거가 될 수 있는지가 저는 이해되지않습니다
그래도 이정도 말했으면 저는 전부는 아니더라도 몇개는 충분히 부실선거의 의혹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부실선거를 주장하는 쪽을 너무 비이성적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저도 부정선거라고 생각하는거 충분히 이해합니다
힘드시겠지만 응원합니다. 원래 남을 비판하는 것보다 설득하는 것이 몇배는 더 어려운거라서요.
감사합니당 따봉 근데 저 낼부터 귀신처럼 사라져요
그리고 선거에서 표 많이 것만으로도 이익이 팍팍 생기는 일인데 저 빨간 가면은 왜 이익이 없다고 하시는지,,지금 민주당 사람들 대거 등용되고 재선거 안 하려는 의지 안 보이시나
님같이 되도 않는 증거로 빡빡 우기는 사람들 때문에 지금 송파구 용지 부족 부정선거 논점도 흐려지는 거에요. 님 말마따나 후보가 2명 찍힌 선거용지가 수십 수백명한테 배부되었다면 왜 물증은 하나도 없고 현장에서 즉각 항의한 사람도 한 명도 없어요? 비례대표 용지랑 기억이 섞인 전형적인 만델라 효과인데 인스타 댓글이 증거라고 하니 기가 찹니다
이만 끝난 줄 알았는데 저 이걸로 욕 많이 먹네요
그리고 빳빳한 투표용지의 경우에는 용지 자체가 선이 잘 남지 않는 종이이고 꾹 눌러 접지 않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발생하는 일인데 언제까지 배춧잎 용지 타령할건지 지루하고 한심스러워요
꿀오소리가 짭연세님보다 먼저임 순서대로 해줄테니 답변 느리더라도 걱정마세요
그냥 송파 연수 동탄 투표용지 부족으로 투표 못했다<-이것 자체는 누구나 인정하는 불변의 팩트이고 훤히 보이는 문제점인데 이걸 물고 늘어져야지 무슨 투표수 동수니, 인장부족이니, 표가 연속적으로 나오니, 이런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고 부즈엉충이랑 윤어게인 세력도 슬금슬금 기어나오니 문제의 본질이 흐려지고 또 극우세력으로 낙인찍히고 있는데 도대체 뭐 하자는 건지 참...시위에 성조기를 쳐 들고 나오지를 않나
이따 반박해드림 계속 쓰고 계세요
근디 제가 보낸 영상들이 제가 주장하는 증거이니 저것에 대해서만 반박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뭘 반박하라는지 모르겠는데 부정선거가
1) 윤석열이랑 전한길 황교안 등등이 계엄이후로 주장하던 병신같은 근거의 부정선거
2) 이번에 터진 투표용지 부족 사태(부실•부정선거) 이렇게 2개가 있는데
그럼 2번에 관한 얘기만 하면 됐지 은근슬쩍 1번에 있는 음모론까지 교묘하게 엮어서 날조 주장하는게 오히려 좌파들한테 먹잇감 던져주는 꼴인데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다고
님 선거관리사무원이나 참관인, 개표참관인 이런거 한번도 해본적도 절차도 잘 모르죠? 투표용지 접어서 넣으라는게 기표소 밖 외부인들한테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기 때문에(비밀투표 원칙) 종이접기하듯이 선 생기게 꾹 눌러 접지 않고 그냥 안 보이게 U자로 구부려서 넣어도 됩니다. 이러면 종이가 기표함 안에서 접힌 부분 없이 펴지고요. 이번 사전선거때 사무원으로 갔다왔는데 10명 중 7명은 꾹 눌러 접고 3명은 흔적 없이 안 보이게 구부려서 넣어요. 그리고 이번 선거는 7장을 각각 접는게 아니라 한번에 겹쳐서 접어 넣는 식이라 기다란 비례대표 용지 때문에 다른 작은 투표지들은 안 접히고 들어갈수도 있고. 빳빳한 용지가 나오는건 시스템상 전혀 문제가 없는데 왜 병신같은 소리를 자꾸 해서 이렇게 길게 하나하나 떠먹여 설명해줘야 하지? 그리고 상식적으로 선관위가 부정을 저질렀으면 접어 넣어서 잡음을 차단했겠지, 지들 부정 저지른거 들키게 빳빳한 상태 그대로 넣겠냐 하...
시위의 본질이 흐려지고 있는 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좌우를 떠나 선거 부실에 항의고자 하는 모든 시민들의 비폭력적인 요구가 되었으면 했는데 말이죠. 일부 세력은 극우적 주장을 내밀며 시위에 편승하려 시도하고, 또 다른 일부 세력은 시위대가 주장하는 것 전체를 극우적인 것으로 몰아가려 하고 있는 현실이 야속하네요...
성조기 들고 나오는 건 우파들이 화나서 그런거고 그건 머 자유라고 생각함 시위에 오성홍기보단 ㄱㅊㄱㅊ그래도 둘 다 자유죠
짭연세님 님 차례에요
내말에 반박은 아무것도 안해놓고 님차례 ㅇㅈㄹ하는건 어디 아픔? 글쓴거 보고 정상적인가 싶었는데 댓글 쓰는거 보니까 그냥 부즈엉충이네 하...이번 송파 사태도 이런 애들 때문에 묻히겠구나
짭연세님 상당히 분노를 참지 못하는 유형이시네요 보내주신 글 잘 읽었습니다
1. 빳빳한 용지는 선이 잘 남지 않는다
https://www.instagram.com/reel/DZGlG9VhOk1/?igsh=MXJwZTM4ZXEzNHFh
접힌 투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선명하게 줄이 잘 보이시죠?
https://www.instagram.com/p/DZICPKJlNz1/?igsh=bjB0a3Rvb2tkbXY52
이건 빳빳한 투표지 선명하게 생긴 줄과 극심한 차이가 보이실거에요 혹시 잘 안 보이세요?
2. 두번째 말>송파 잠실 등 그쪽에서만 나왔던 걸 부실선거라는 걸로 인정한다 우파들이 잡고 늘어진다
우파는 예전부터 부정선거를 주장했음 이를 검증하려고 시도하려고 윤이 계엄을 한 것이고 그동안의 선관위 신뢰를 의심했던 우파들의 주장과 매우 밀접하기에 선거에 부정한 일이 있다는 증거들의 속출이 그들의 주장을
입증하는 중임
조롱이 반인 글 뿐이라 사실 근거나 이런 거보다는 감정적인 글임
3. 네가 좌파같은데 뭘 욕까지 써가면서 부정선거를 욕하고 그래 까놓고 얘기해보자 우파는 부정선거 의심했는데 좌파는 부정선거 혜택만 받고 뭐했는데?
4. 선관위 겁나 허술함 당연한 말이지 그렇게 많은 수의 투표지를 조작하는데 어떻게 허술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 넌 부정선거가 허술했다는 거에 허술한 게 말이 안된다는 식으로 우파를 까고 있는데 아니 허술한 게 있고 그에 대한 증거가 있는데 허술하다고 부정선거가 아니라고? 이게 뭔 민주 챙기지 않는 민주당같은 말이야?
5. 네 마지막 주장, 빳빳한 용지를 못 넣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 10명 중에 7명이라고 했지? 내가 보낸 사진 봤으면 그게 10장 중에 7장이 빳빳하게 펴져있는 사진은 아닐텐데? 제대로 된 눈을 가지고 있다면 10장 중에 10장이 펴져있어야 되는 사진이야
나머지 의견들 선관위 증언 등등 반박 못해준 의견들이 너무나 많아서 분노와 조롱만 가득한 전형적인 무논리 좌파의 글이 아닌가 싶다 너의 분노에 근거가 있길 바라면서 읽었지만 부정선거를 부실선거로 축소하고 싶은 짭연세로밖에 안 보여
1. 접힌걸 펴고 확인하고 여러명을 거쳐서 고무줄로 묶는데 투표함에서 바로 꺼낸 접힌 종이랑 이미 여러 과정을 거쳐서 묶어놓은 용지를 비교하는 지능수준은 뭘까
2. 송파 사태는 빼박 부실(부정)선거이기 때문에 그걸 물고 늘어져서 공략하라는 글인데 이걸 우파 까는 글로 본 걸 보니까 니야말로 분노로 대가리가 가득차서 피아식별이 안되나봄
3. 부정선거 아니라고 한 적이 없고 명확한 증거(송파구 사건 등)으로 주장해야 논리에 힘이 실린다고 했는데 역시나 자기 개논리에 공감 안해준다고 좌파몰이 ㅋㅋㅋ 대한민국에서 민주당 제일 혐오하는 사람 뽑으면 내가 한자릿수 순위권에 들 텐데
4. 선관위가 허술한거랑 별개로 부정선거에 이득이 안 되는 짓을 왜 함? 니 논리대로라면 시장이랑 도지사 선거용지에 후보를 2명 찍는게 도대체 부정선거에 무슨 이득이 있음? 민주당 후보만 찍어놓은 용지를 발급한것도 아니고 투표자들한테 발각될 위험만 높이는 순수 병신짓인데?
5. 10명 중 7명꼴로 꾹 접어서 넣는다는 얘기인데 아예 이해 자체를 못하고 개소리중.
너 딱 기다려 토론할 때 나쁜 말, 조롱하는 사람은 우파던 좌파던 모든 증거와 반박으로 누르고 간다 샤워만 하고 올게 25분 정도 걸려
발뺌할수 없는 명확한 증거인 송파 용지 부족, 붙어서 나온 용지 등등으로 주장해야 부정선거 논의에 근거가 실리지 무슨 기표소 안에서 환상을 보고 와서 후보자가 2명이다(출처: 자기 아빠랑 자기 뇌피셜, 물증X) 요지랄하는 주제에 뭔 진지한 반박과 토론을 원하세요. 그리고 경기도지사 선거 용지에 2명밖에 없으면 바로 튀어나와서 고함치고 부정선거라고 빼박 증거 잡았어야지 그때는 뭐하다가 이제와서 새벽에 염병이심
중도도 내 말에 일리가 있다고 동조하는데 너같은 짭우파는 왜 이렇게 화가 나고 미친듯이 남을 까내리는걸까? 공부 좀 해야하는 건 얘기는 안 했지만 어떻게 내 마음을 알아챈건지..난 네가 하는 주장에 반박을 하고싶어 너도 마찬가지겠지? 근데 네가 하는 건 조롱이야 난 조롱에 반박 못해 너는 내가 증거가 없다고 인정했고 사과까지 한 단편적인 부분만 조롱하고 비난하고 마치 민주당같이 하나만 헐뜯는 비겁한 사람이야 너는 내 의견에 반박해야 돼 그럴려면 조롱이 아니라 정확한 근거가 필요해 근데 그런 걸 얘기했을까? 조롱과 비난이 가득한 네 마음속에선 더 이상 어떤 것도 받아들이지 못해 그러지 말자 넌 논리를 가지고 부정선거를 반박해야 하며 날 이겨먹어야 돼 네 의견을 계속 고수하고 싶다면 말이야 내일 점심까지 내 주장들 미친듯이 세세하게 다 반박하여 적어봐 사람들을 갈라놓는 게 너인지 나인지 해보자고
위로 엄청나게 올려보면 정확한 증거가 첨부되지 않는 사항이다 라고 얘기하며 내 주관적인 의견만 고집했다고 인정했어 그래서 두번째 게시물을 올렸고 그 게시물의 의견은 이 댓글에 달린 모든 증거들과 똑같으니 어디 한번 잘해봐
ㅇㅇ 너같은 애들 덕분에 애미추 압승하고 오세훈도 간신히 신승했는데 앞으로도 쭉 윤두창 전한길 장동혁 지지하고 뇌병변 온 소리 떠들면서 우파평 낮춰주라. 두창이 덕분에 이재명 대통령 되고 이제는 자칭 애국보수 저능아들 때문에 민주당이 천년만년 집권할 예정 ㅋㅋㅋ
좌파를 누구보다 혐오하면서 지능수준은 민주당 지지자들이랑 동급인 것 같은데 그냥 전한길뉴스랑 황교안tv 마저 보러 가시고요, 보수 궤멸시킨 윤두창 빠는 것부터가 이미 저능아 인증인데 제발 우파평 낮추지 말고 민주당 지지 선언 해 주세요.
나 나름 빨리 왔는데 아직 안 자지??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글 쓴거에 1번 내용 보면 경기도지사 후보가 5명인지도 몰랐다가 나와서 인스타 보고 알아챘다면서 이거야말로 님의 정치적 판단 수준을 입증하는거 아님? 아니 상식적으로 자기 지역에 후보가 누가 몇 명이 나오는지는 알고 가야지, 아는건 민주당이랑 국힘밖에 없어서 2명 찍힌 용지 받고도 헬렐레 찍고 나오다가 왜 뒷북이신지? 진짜 민주 시민이었으면 자기가 지지하든 아니든 후보 5명의 공약이랑 생활, 정치경력 정도는 꼼꼼하게 확인하고 찍었어야 하는거 아닌가? 누구한테 표 주는지 관심도 없고 색깔 보고 찍은 주제에 누굴 가르치려 드는지 참 ㅋㅋㅋ
짭연세 미안 평소에는 누군가 조롱에 잘 안 넘어가는데 새벽이고 토론이 여러 사람이랑 길어져서 좀 짜증낸것도 같다 네가 좀 늦게 연락해서 저녁 10시에만 연락했더라도 답변해줬을텐데 샤워하고 나와보니 지금 내 상태로는 무리다
네가 정녕 내 답글을 받고 싶다면 내가 보낸 수많은 댓글들이 위에 있으니 그중 하나에 내가 무수히 많이 주장한 부정선거들 있거든? 지금처럼 내 단편적인 주장만 하지 말고 네가 싫어하는 전한길 주장이 왜 틀렸는지 등등 설명해줘 인천시에서 나온 사진도 있어 그 사진과 내 주장에 하나하나 번호 매겨서 모든 반박을 해줘 네 말이 맞다면 말이야
하나가 아니라 싹 다 해주는 게 중요해 내가 처음 들어보는 주장으로 욕과 조롱 안 섞고 이성적인 비판을 한다면 내일 점심 먹을 때 너만 예외로 답글 달아줄게 그리고 너같은 애들이 꼭 문재인 찍는다? 연대 가려면 지금 푹 자라 지치고 피곤해서 난 먼저 잔다
음 그래그래 부즈엉충 논리 1초식 "모르면 공부하세요" 또 나왔네. 다른건 모르겠고 다음 선거부터는 제발 니 아버님이랑 너랑 둘이서 대가리 맞대고 "후보자 선거 공보물" 한번씩만 읽고 투표하러 가. 투표자로서 기본도 안 되어 있으면서 갑자기 투표끝나고 애국자 되어서 지랄병 걸려서 날뛰지 말고. 그리고 니 답글같은건 당연히 필요없어. 자의식 비대한것도 좀 고치고.
왜 계속쟤는 물증으로 찡찡대는거임? 후보자가 2명만 찍혀있으면 누군가가 몰래 찍었겠지
몰래 찍을거면 그냥 찍으면 되지 왜 굳이 굳이 두명 있는 투표용지를 발급해서 빌미를 주냐고 ㅋㅋ 진짜 부즈엉충 평균인가 이게
근데 뭐 부정선거가 옳고 그르고를 떠나서 저 위의 음모론 지도자격 사람들은 몰라도 부정선거를 주장하며 커뮤에 글쓰고 광화문에서 시위하고 하시는 분들은 나름대로 나라가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러는 거잖아요... 그 점은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방향에는 동의할 수 없지만요.
아 그리고 저는 되도록 모든 주장에 반박을 달았으니.. 꼭 잘 읽어보시고 부실선거주장이 비이성적인 주장이 아니라는걸 알으셨으면 합니다 이게 제 목적이였어요
약간 화난 말투로 적은건 죄송합니다. 님이 여러사람이랑 대화한다는걸 고려 못했네여 저는 자러갑니다 ㅂㅂ
네넵 괜찮습니다 님은 그래도 상식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분이었어요 서로가 서로의 입장을 조금씩 이해할 수 있으면 됐죠 좋은 밤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사실 이렇게까지 많은 답변을 주실 것은 예상 못했는데요 말을 꽤나 세게 하신 분도 많았지만 그래도 여러 의견을 나누고 토론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빨간 가면님 의견 아직 남은 것 같긴 한데 이건 제가 토꼈다고 인정할게요 너무 졸려요 오늘 적어도 15명이랑 토론한 느낌이에요
다들 감사했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낼부터 공부해야 되서 토론방은 이제 끝냅니다!
이미 역사가 있는 이상, 의심이 조금이라도 드는 정황이 발견되었다면 철저하게 조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증거가 믿을만하지 못한다, 우연일뿐이다라는 이유만으로 조사조차 못하게 하고, 극단주의 세력으로 몰아가는건 그저 진영논리에 휩쓸린 또다른 극단주의적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정선거는 극우,극좌 문제가 아닙니다. 민주사회의 시민이라면 당연하게 주장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솔직히 극우들의 행동들은 방향이 잘못된거지 목적 자체는 잘못되지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이런 주장들을 하는 근본적 이유는 민주주의가 지켜지고, 나라가정의로워지길 바라는 것이기 때문이죠.
과격하고 심한 음모론적 행동은 욕을 먹어야 마땅하지만 그들의 정신까지 욕하는건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동감합니다 무지성 부정선거 주장은 그렇다해도 지금까지 여러 정황들이 한두개도 아니고 지난 대선 이번 지선에 여러번 나왔는데도 귀닫고 ‘나는중도인데/보수인데 이 모든게 단순히 우연일 뿐이고 부정선거 주장하는건 극우‘라고 모는건 본인의 시야가 좁은거라고 봅니다. 그런식으로 할거면 수능도 찍어서 만점 받을수 있는 시험인데 1등급 맞는것도 우연이라고 주장하는거랑 다를게 없죠. 선관위의 신뢰문제를 떠나서 확실하게 조사하고 넘어가야하는 부분입니다
충격) 후보자가 2명인 선거용지를 수백명이 봤으나 매우 놀랍게도 투표 도중에도 각 당에서 파견된 참관인도 왜인지 항의를 하지 않았고 개표과정에서도 해당 표가 존재했다는 물증이 없다고함 아 너무 무섭다
https://www.instagram.com/p/DZKYChbhqHL/?igsh=NWNkNjYxNmUxNWY0
이것만 제가 주장했던 증거 따로 올려놓을게요 위로 올려보시면 기사도 있어요 언론탄압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워낙 의심들 많이 하시는데 수많은 증거 중 하나로 내 주관적인 견해 들어간 의견을 올려놓은 것 하나로 많이 까이네요 이건 증인만 무수히 많고 제 주관적인 견해가 들어간 가설임을 명백히 확신합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다른 분들께도 사람들의 증언 말고는 실질적인 증거가 없고 의혹밖에 없음을 인정합니다 이미 위에 있는 댓글에서도 인정한 바입니다 그러니까 다른 증거들 보시고 그것에 대한 질문을 해주십시오
이 주장이 맞으면, 부실은 팩트네요. 이미 투표지 부족부터 부실이지만.
검색해보니까 맘카페에서 다 투표용지에 2명이었다는 소리하고있는데 뭐지 이 모든분들이 다 교육감이랑 헷갈릴순 없을텐데 ㄷㄷ
놀랍게도 인간의 뇌는 생각보다 더 멍청합니다.
만델라효과가 그런 상황을 잘 설명해요.
한 분이 선관위에 제보 넣었다네요 결과 봐야겠어요
특검하지 않는 이상 안 달라져요
1번 내용은 제가 100%반박할수있습니다. 만델라 효과라고 들어보셨나요? 이건 그냥 단체로 왜곡된 기억을 공유하는것 뿐입니다.
특이한점은 "후보자가 2명밖에 없었다"라고 주장한 사람들은 전부 1,2번을 뽑으려고 간 사람들이었고 본인이 뽑으려는 후보가 없어서 투표를 하지못했다는 주장은 단한개도 없습니다. 그냥 소수 정당 후보가 별로 존재감이 없어서 기억에서 삭제된것입니다. 답글 부탁드립니다.
제 새글에서 똑같은 주장을 했는데요 그 글에 들어가서 이 반박글 복붙한다음에 가능하면 모든 주장과 함께 반박해주세요 그러면 같이 설명해드릴게요
나는 1번만 반박한다고 했는데 모든 주장을 답변해야할 이유는 전혀 없음. 그리고 대댓 복붙하기 존나 귀찮아서 그냥 안할게 여기에 반박하든가 니가 틀린걸 인정해.
아까운 시간 들여서 대댓이랑 새글도 다 읽어봤는데 만델라 효과에 대한 반박은 전혀 없고 연세대님이 제대로 된 의문을 제기했는데 본인 불리한 내용은 전혀 반박안하고 미꾸라지 마냥 넘어가네.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서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본인의 기억이 잘못되면 인정하는데 너는 주제파악을 전혀 못하는구나. 이정도 메타인지와 논리력을 가진것을 보니 니 성적도 유추가 된다. 재수생이면 부모님 등골 그만 빨아먹고 노가다 뛰어라 화이팅
만 효과는 그들이 주장하는 거고 난 아니라고 주장하는데 그들은 만 효과인걸 입증할 증거가 있음? 없음 그럼 나한테 증거가 있음? 증언밖에 없음 내가 틀린 걸 내가 왜 인정해 증언만 무수히 많고 증거가 없는데ㅋㅋㅋ넌 내 증거에 반박도 다 못했을 뿐더러 그냥 조롱뿐임 모든 증거에 답변할 의무가 없다고 하는데 걍 지식 딸린거임 짭연새도 마찬가지로 반박 잘 못했음 내 증거에 다 반박해보라니까? 여기 달지 말고 새 게시글에 좀 달아주라 거기가 더 증거 차고 넘치니까 아 팩트라서 반박을 못해? 그럼 인정
허수아비 공격 하지마라. 니가 기억하는지 기억못하는지 물어본적도 없고 내 알빠도 아님. 만약 투표지에 두명만 있는게 사실이라면 4번 지지자들도 그 투표지를 받았을텐데 왜 아무도 이의제기를 안함? 투표용지에 후보가 없어서 투표 못했다는 사람의 사례를 들고와야 제대로 반박이 되는거고 제발 국어공부 열심히 해라. 넌 진지하게 국어 5등급 이하같음.
나 5등급썰 잘봤고 허수아비 공격이 뭐임? 그리고 이의제기 이미 많이 함 걍 선관위가 전화도 안 받고 부정만 할 뿐이지
ㄹㅇ 저도 후보자 이름 기억 안나는데 숫자 배열보고 아래 셋 존재가 기억났네요. 3번이 없는지라.. 특이했거든요. 그냥 착각같아요. 아무래도. 심증은 있지만 물증이 없고, 그렇다면 진실은?
만델라 효과라는 주장은 입고 입증은?
저는 이 사진이 참 좋더라고요 ㅎㅎ
저도 진실이 어떻든간에 그냥 많이 불쾌하긴 합니다. 올 지선에 피크찍은걸 계기로 선관위 싹 다 갈아엎어야 한다고 다시 한번 느끼네요.
충분히 우연일 수 있죠 다들 현생 바쁘신 것 이해 합니다. 어떤 증거가 나와도 아웅만하시네요..
https://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5822
이걸 보고도 그냥 우연의 일치고 부즈엉이라고 하신다면 더 이상 드릴 말이 없습니다
부정선거가 아니라고 주장하시는 분들한테 묻고 싶습니다.
인천에서 사전투표 동일표 보고는 정말 우연의 일치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한 후보의 득표수가 아닌 다른 두 후보의 득표수가 동일하게 여러 곳에서 나오는 것도 아무렇지 않은 일이고 개표기 오류,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하시는건가요?
곧있으면 '메신저 공격' 들어갈 예정 ㅋㅋ 아무튼 우연이야!! 선관위가 그정도로 ㅂㅅ일리가 없어!! ㅋㅋㅋㅋ
또 다른 근거 ㄱㅅ
참고로 전 저 사진 주장은 안 했어요 그리고 전 cctv도 모든 과정에 도입해야된다고 생각해요
선거의 공정성, 무결성이 너무나도 필요합니다. 이게 나라입니까… 부끄러운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함니다..
생각들 해보세요 다른동의 사전투표자가 특정 후보에게 투표한 수가 4자리수까지 정확히 동일하게 2번이나 맞아떨어질 확률이 얼마인지 감히 상상이나 되십니까? 다른 지역의 동들도 추가적으로 확인된 이상 상상도 못할 확률이 연속적으로 발생한 것입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정말 우연히 말도 안되는 확률이 연속적으로 일어났네 ! 신기하다!" 보단 "누군가가 임의로 조작하다가 실수를 저질렀을 것이다" 가 좀 더 합리적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