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기하를 왜 선택하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077809
안녕하세요.
상승효과 이승효입니다.
도대체 기하를 왜 선택하냐구요?
개꿀잼이니까요. ㅎㅎㅎ
기하의 맛에 한번 빠지면 걷잡을수가 없어요.
재밌는 풀이 방법이 한두개가 아니거든요.
오늘은 제가 기린이 여러분들께
기하를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는지,
한달만에 점수 올리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미적이와 확통이들은 그림 보면서
기린이들이 얼마나 재밌는걸 하는지 구경하세요.
재미없으면 아래 칼럼 읽어보시고 빠이~
한달만에 수학 잘하게 되는법 알려드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957848
자~ 그럼 벡터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요.

이번 6평 26번, 이 문제 어땠나요?
오답률 별로 안높고. 왠만하면 맞추죠?
그런데 마립니다.
같은 벡터인데 30번은 왜 안풀릴까요?
여러분이 벡터를 다루는 다양한 관점을
탑재하고 있지 못해서 일거에요.

관점의 제목만 보면 뻔한 개념 같죠?
기하의 장점이라 하면,
말이 구구절절 필요없다는거 아닙니까? ㅎㅎ
그림으로 그려 보겠습니다.

천천히 잘 보세요.
어느 그림이 어떤 개념을 이용하고 있는지 알겠나요?
이 그림을 모두 이용해서 문제를 자유자재로
풀 수 있다면 당신은 30번을 풀 준비가 되었습니다.
모든 벡터문제는 이것들의 조합으로 풀리거든요.
잘 모르거나 확신이 안든다면
아직 공부해야 할게 많이 남아 있는거구요.
이것만 잡으면 한달만에 점수가 무조건 올라요.
저는 기하를 예전부터 되게 좋아했는데요.
작년에 기벡이 빠지고 올해는 선택과목이 되면서
조금 시무룩한 측면이 있었어요.
올해 초부터 기하수업을 꾸준히 열었는데,
개념강의 들을 때까지는 할만한것 같다가
기출시작하면서 기하포기하는 학생이 너무 많더군요 ㅠㅠ
그래서 저도 잠시 기하 수업을 쉬고 있다가,
이번에 6평끝나고 기하에 대한 요청이 많아져서
소수라도 수업을 개설하고자 마음을 먹게되었습니다.
이과 선택과목에 대한 제 개인적인 의견은
수1/수2를 잘하기 위해서는 미적분을 해라, 이지만
이 시점까지도 기하를 하고 있는 여러분이라면
기하에 대한 확신이 있거나 기하가 재밌어서?
아니면 어떤 이유에서든 기하로 밀어붙이겠다,
마음 먹은것이겠지요?
제가 책임지고 여러분을 기하 만점으로 만들겠습니다.
주변에 적당한 기하 수업이 없어서 고민하고 있는
친구들이 있다면 꼭 소문내 주세요!! ㅎㅎ

1. 실력지상주의 @ 강남 결제 링크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196/l
문의 : 02-522-0207 (강남오르비)
2. 알고리즘/아름다운시작 @ 대치 예약 링크
https://forms.gle/fYCQP95sWbQnXgVs9
온라인 예약하면 학원에서 연락이 갑니다.
대치오르비 02-3454-0207 / 010-6705-0209 (문자 가능)
칼럼 내용 및 수업관련해서 궁금한 점은 댓글 주세요~
그럼 다들 힘내고 수능대박을 향해 화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로크나 하지 뭔 숨바꼭질을하냐 5 0
씹련아
-
갑자기 궁금한 것 6 0
대성이나 메가에서 수학 인강 런칭한 강사들 중 한명이라도 수능 현장 응시해서...
-
수학 뭐푸는게좋을까요 3 0
수학 4등급이고 세젤쉬 미친기분시작편 n기출 3점집중끝내고 지금 미친개념 중반?...
-
간절)님들 언매 공부 어떻게 했음? 34 1
ㅅㅂ 제발 도와주세요
-
맞팔해요 8 0
다받
-
진짜 언매 너무 거지같다 6 0
언매선택자분들 대체 무슨 싸움을 하고 계신 겁니까..
-
먼메타임 7 1
-
야동 아스비디오 ㅇㅈ 12 2
하 치킨시켰는데 근롤안하고 뭔 ㅈ같은겜하냐
-
https://orbi.kr/00015067307
-
전제 자체가 잘못됐음 0 1
ㅇ.
-
준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1 2
가장 광범위하게 퍼져 있는 오해는 준다는 것이 무언가를 포기한다는 것, 희생하는...
-
이거완전 성!상품화 아니야 ?
-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LONA』 2027年 봄 방영 2 0
원안, 각본: 노기 아키코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언내추럴...
-
굿나잇 4 0
꿈에선행복할걸
-
음...뭔메타 굴리지 5 0
메타 주작용 노트 훑어보는중...
-
강의평 2점대 전공필수 과목 3 0
경제통계학
-
하늘을 바라보다가 1 0
문득 네 생각이 나
-
여자친구가 고등학생임 2 1
내가 고등학생이기때문
-
아청법 논란 0 1
아청법 논란 많던데 불만이 많아서 글 씀 일단 글 시작하기에 앞서 청소년 관련...
-
그대들은어떻게살것인가 3 0
ㄹㅇ
-
뭐 특정 직업한테 유죄 판결을 내린 기사였음 근데 어떤 그 특정직업이 내 직업은...
-
08) 오늘의 공부인증 7 13
많이 못했네요. 일단 감기를 빨리 나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집중력이 너무 떨어져서 코랑 목이 불편해서
-
논파 높은 확률로 상대가 도망감 모든 걸 다 가졌지만 대부분이 비어있는 공허한 우주가 된 기분...
-
사탐 실모 1 0
생윤 사문이고 실제 모의고사 종이로 풀어보고 싶은데 단과 다니는거 아닌 이상...
-
수건도 4개나주네 1 1
좋군
-
천연사이다 제로 0 1
이거 약간 특이한 애임 사이다 치곤 묘한 맛인데 또 고유의 깔끔함이 잇음
-
연애감정제로 1 0
나도 날 사랑 안 하는데 누가 날 사랑해주겠어
-
질문 다 받아여요요ㅛ요ㅛㅇ 7 0
암거나
-
영어 빈순삽 잘푸는법좀요.. 0 0
맨날 전체읽고 느낌으로푸는데.. 평가원기출 풀고 한국어해석읽고 왜틀렸는지,...
-
이 글은 내용 모순이 아니라 형식 모순에 대한 것임을 알립니다. 내용 모순은...
-
데이트할때 속으로 개빡친적있음 16 1
나는 장소 맞춰줄려고 1시간반 걸려서 오는데 상대는 자기 집가야된다고 나 버리고...
-
정신 없는 하루긴 하지만 0 0
그 고단함 속에서도 여러분들이 기쁨을 찾아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들 항상 화이팅입니다
-
[1보][월드컵] 홍명보 대표팀 감독, 32강 진출 실패 책임지고 사퇴 3 2
(사포판[멕시코 할리스코주]=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홍명보 한국 축구대표팀...
-
명보 내려오는구나 0 0
평가원장마냥
-
아이패드 케이스 바꾸니까 0 0
완전 새거같이 느껴짐
-
섶 셤지 0 0
언제뜨지 원래는 단과 다니는 학원에서 굴러다니는 거 털어오는데 가는 날까지 좀 머네 수학궁금한데 쩝
-
예전에 28번 하나 만든적있어 1 0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 잊혀지지않을꺼야. 영원히
-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3758...
-
저랑 뽀뽀하실 분 15 0
선착순 5명
-
카페인 알콜 니코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아미노산 2 0
에 도해서 운동과 음악과 ㅁ문학과 유투브 내가 행복해지기 위한 조건들
-
나에게 있는능력 7 0
기요미와 안기요미를 구분할수잇음
-
연애하고싶다 4 0
그래서 함 고3맞냐 ㅉ
-
웹르비처럼 이렇게 누구한테 답글 달았는지 구분이 안돼요 @개발팀 #개발팀 야근해 #개발팀 일해
-
슬럼프 왔을때 1 0
요새 매일 스트레스도 너무 심하게 받고 공부해도 그대로여서 수능때 망할것 같고...
-
D-100 되면 4 0
응원글 써야지
-
킬러 대비 0 0
님들 강k에 있는 15 21 22 28 30만 따로 풀어서 n제처럼 활용해도 ㄱㅊ음?
-
대학교 가고싶다 2 0
원하는 대학과 원하는 과
-
짱구 코끼리 풍차돌리기도 처벌함? 내가 본 애니 장면 중 제일 선정적인 장면인데
앗... 비웃지 마셔요...
진짜 벡터가 한번 뚫리면 재밌는것 같아용
벡터의 꿀맛.. 크

문돌이지만 고딩때 배웠던 기하에서 벡터까지는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그 뒤로는 좀... 그랬지만...
공간도형은 좀 머리아프죠 흑흑

수1 기하가제일좋고 미적 수2가 제일싫고,기하중에서 제일싫은게 이차곡선...
이차곡선은 미적분으로 옮겨달라고 청원 넣고 싶습니다.
공간벡터도 빼고 평면운동도 옮겼는데 양심?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기하를 선택하는 이유: 거리 관계를 단순 그림이 아닌 수의 크기로 해석할 수 있는 벡터를 배울 수 있어서
음 너무 어려운데 ㅠㅠ 기하는 그냥 개꿀잼입니다
선생님 인강은 안찍으시나요 해설책이나..? 전 고등학교기간 합쳐서 5년동안 문과였는데 지금 막 기하를 하려니 개념~어려운 3점까진 꾸역꾸역 하겠는데 그 이상가면 너무 힘들어져서 수업 꼭 듣고싶은데 지방 오지 저 밑에 박혀있어서요..ㅠㅜㅠㅠㅠ
1달만에 기하를 잘 다룰 수 있게 만들어준단 제목이 너무 매력적이네요..ㅠㅜㅠ
오지에서도 밴드 라이브로 실력지상주의 수업 들을 수 있습니다~ :-)

기하러는 웃습니다저같이 기하를 수식으로 푸는인간은 미적분이 제격이죠
위치벡터 수식으로 잘 푸는 사람이 진짜 고수죠~ 그거까지 하면 수능 벡터 완성
에이챠이~
작년에 미적하다가 오래 기하했는데 처음엔 개념이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고 싶었는데 지금은 재밌어요!!
근데 선생님 기하수업은 비대면인가요?그리고 수업난이도는 어떤가요?
실지주 수업은 현장도 하고 킬러대비고요. 알고리즘은 노베용 개념입니다.

신청했읍니다개강날 만나옹

기하의 재미를 모르는 사람들이 안쓰러울정도 ㅎㅎ기하러 만세~
비대면 저 시간대에 수업 못들어도 영상따로 볼 수 있나요?
네~ 라이브로 못보는 경우 영상으로 볼수 있어요. 수업이 종료되면 복습용으로 영상이 바로 올라갑니다.
기하 장점 : 미지수 잘잡으면 무지성 좌표풀이로도 풀린다
장점2. 길이를 재서 때려 맞출 수도 있다...
기하는 진짜 잘할수록 더 꿀잼~
기하포기하 노리신 건가요
기하가 이리 꿀잼인데 포기하가 있단 말이오?
공부양이 ㅈ만하니깐요 ㅋㅋ
기하 기린이 인데 기하 넘 재밌어요
미적->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