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수학 잘하게 되는 마지막 탑승안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984438

감동적인 정성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네, 로켓이 곧 출발하니까 탑승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상승효과 이승효입니다.
6월 개강전 마지막 탑승안내입니다.
물론, 개강 후에도 탑승은 가능합니다만
6-8월이 사실상 수능 성적을 좌지우지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탑승을 권합니다.
[상승효과 수업 매뉴얼]
저와 적극적 소통하면서 공부할 의지가 있는 학생,
그리고 무엇보다 수학을 잘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제 수업을 추천해주고 싶어요.
잘 아시겠지만, 현장이든 라이브든,
인강보다 훨씬 비싼 수강료를 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제 수업을 듣는 이유는,
인강처럼 일방향 주입이 아니라 쌍방향 소통하면서
본인의 약점을 능동적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거든요.
과외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과외 이상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그 장점을 잘 살리면 반드시 수학 실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전 칼럼을 보시면 알겠지만
한달만에 수학 잘하게 되는법 알려드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957848
저는 수강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강사입니다.
수업을 최소화하고 대부분 시간을 질의응답에 씁니다.
그렇게 해야 학생들 성적이 오른다는걸 깨달았거든요.
따라서, 수업을 듣다보면 언젠가는 성적이 오르겠지,
라고 생각하거나 실제로 그게 된다면 그냥 인강들으세요.
저는 제 수강생의 수학실력을 무조건 올려줘야 한다는
책임감이 있고, 그걸 원하는 수강생을 위해서라면
저도 함께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단, 그러한 시너지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학생이 수학을 잘하기 위해 능동적으로 노력해야 하고,
그런 학생일수록 제 수업이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런 글을 쓰고 있는 것이지요.
아래 칼럼에도 썼던 것처럼,
여러분이 공부할때 필요한 파트너가 되어드릴겁니다.
[2편] 한달만에 수학 잘하게 되는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969782
[수강대상]
현재 성적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현재 상태와 목표치에 따라서
더 도움이 되는 적합한 수업이 있을테니
잘 생각해서 수업을 결정해 주세요.
1. 의대 또는 수학100점이 목표라면
강남오르비에서 실력지상주의 수업을 들으세요.
실력지상주의 수업에 고정1 괴수들만 있지 않아요.
작년 수학 4등급도 있고, 공부를 오랜만에 시작한 학생도 있고
그동안 내신대비만 했던 고3(심지어 고2)도 있고 다양합니다.
그렇지만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노력하고 있구요.
실제로 1월부터 한단계씩 실력을 올려가면서
목표를 향해 조금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개념 설명은 충분히 하고 있지만
고난도 기출로 심화개념을 가르치기 때문에
기출을 어떤 방식으로든 풀어본 학생이
좀더 수월하게 따라올 수 있습니다.
타 교재 혹은 강사의 수업으로 공부를 해봤지만
정확한 개념없이 느낌/센스로 문제를 풀어온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문제를 해석하는 방법을 배우기 때문에
큰 도움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수학 성적이 다소 안좋더라도,
다른과목 성적이 좋거나, 습득이 빨라서 도전하겠다
하는 학생에게도 실력지상주의는 좋은 수업입니다.
괴랄한 킬러문제만 주구장창 푸는 수업이 아니라
기출을 철저히 분석하면서 진행되는 수이기 때문에
고난도 문제만 푸는 수업에 지쳐버린 학생들이라면
밑에서부터 쌓아 올라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거에요.
수리논술 기출들을 적극적으로 다루면서
수능과 논술을 통합으로 대비하기 때문에
별개로 수리논술 대비를 할 필요 없다는 장점도 있구요
.
2. 정확한 개념이 없이 문제만 풀어왔던 학생이라면
무조건 대치오르비에서 스킬 수업을 들으세요.
6월이 되면 일반적으로 많은 수업들이 개념을 스킵하고
고난도 문제풀이 위주로 진행되기 마련입니다.
학생들이 다 안다고 생각하니까요.
그런데 실상은 그렇지가 않죠.
최소 90%이상의 학생은 개념이 부족합니다.
2점이든 3점이든 4점이든,
문제가 같은 개념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 개념을 알고 있다면 풀어낼 수 있어야 하는데
4점 문제가 풀리지 않는다는 것은
결국 개념에 구멍이 있다는 뜻이고,
2-3점 문제는 개념으로 푸는 것이 아니라
유형별 암기를 통해 문제를 풀고 있다는 뜻이겠죠.
<이승효의 스킬>강좌는
절대로 문제풀이 테크닉 위주의 수업이 아니에요.
개념이 있어야 스킬이 만들어집니다.
그래서 저는 파이널까지 모든 수업에서
개념설명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해를 하고 나면, 왜 수학 고수들이 저런 방식으로
문제를 푸는지 깨닫게 되고, 그러면 여러분도
시험장에서 자연스럽게 스킬을 구사하게 될거에요.
물론 현재 성적이 안좋다면 부단한 노력이 필수지만요.
스킬과 실력지상주의는 내용이 겹치지 않기 때문에
동시수강하는 학생들도 여럿 있습니다.
[주의사항]
어떤 수업을 듣게 되든,
분명히 어렵다고 느끼는 부분이 있을거에요.
그건 사실 너무 당연한 건데요.
제가 여러분을 트레이닝하기 위해서
수업을 그렇게 구성하니까요.
운동할때도 힘든 순간을 극복해야 하듯이,
공부도 그 순간을 극복하면 실력이 올라요.
그렇지만 지금까지 실패의 경험이 많다면
아, 이번에도 수업을 못따라가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이 수업듣기 전부터 있을 수도 있고,
수업듣다가 어려운 내용이 나오면 자신감이 떨어져서
잘되는거 위주로 하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어요.
그럴때 뒤로 물러서면 안됩니다.
그 위기를 극복했는지 못했는지에 따라서
수능 성적이라는 결과가 달라질테니까요.
아래는 5등급이라서 수업을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하는 학생에게 제가 쪽지로 답변한 내용인데요.
쪽지 보낸 학생은 꼭 목표이루길 바라며,
등급 상관없이 모든 학생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라서 공유합니다.

한단계씩 꾸준히 올라가세요.
아직 5개월이나 남았습니다.
[수업안내]
모든 수업은 내일부터 순차개강하고,
혹시라도 글을 늦게봐서 첫수업을 못듣게 되더라도
영상으로 시청한다음에 라이브로 따라올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탑승하셔도 좋습니다.
현장강의와 라이브비대면 수업이 동시 진행되고
수강기간동안에는 복습영상 무제한 시청가능하므로
요일이 안맞는 학생도 영상으로 수강가능해요.
카톡 상담 및 질의응답은 주7일 가능하구요.
정규반 수강생에게는 특강을 50%할인하고 있으니
필요한 학생은 함께 등록하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 이번 수업은 실력지상주의 시즌2이기 때문에
1-4월 수업과는 다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하/미적분 선택과목은 현장강의를 진행하게 되어
개강이 19/20일로 1주일 연기되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 중도 합류해도 영상으로 지난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실력지상주의 @ 강남오르비 예약 및 결제 링크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196/l
16416 수2+미적분 결제 링크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216/l
문의 : 02-522-0207 (강남오르비)

이승효의 스킬 @ 대치오르비
https://forms.gle/fYCQP95sWbQnXgVs9
온라인 예약하면 학원에서 연락이 갑니다.
대치오르비 02-3454-0207 / 010-6705-0209 (문자 가능)
궁금한 점은 댓글 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힘냅시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두부 딜레마 0 0
나는 콩을 안먹음 특유의 콩 비린내 때문에 두유 밥에 들어가는 콩 등등 안먹음 집앞...
-
메가 요새 배송 느려짐? 2 0
6.21에 주문했는데 왜 안 오냐? 보통 3일이내로 배송 왔는데
-
국어 강사면 0 0
칠판 판서 글씨좀 이쁘게 썼으면 좋겠다
-
뭔가 몸이 썩 좋지 않네 6 0
머리 안돌아가고 피곤한데 가슴은 뭔가 답답하고 조이는거같아 너무 항상 긴장상태인가
-
서울대 수학/컴공 전공에 영어과목 많이 개설되어 있어요? 0 0
친구가 서울대로 교환학생 오려고 찾아봤는데 3-4학년이나 대학원 과정에 영어로...
-
다 옵붕이 덕분이다
-
올해 경향성은 이거겠네 1 0
만일 6모 기조가 그대로 간다 하면 21번엔 미적요소 가미된 수2(22, 23수능...
-
서울대 bb? cc?? 1 0
학군지 2.8인데 안 하는 애들은 또 ㅈㄴ 안 해서 걍 일반고 취급당함...
-
공못광광울 6 0
ㄹㅇ
-
치토게레어를석방하라 2 1
-
킬캠s1 1회 후기 2 0
93분 88점 15,22,30틀 공통 어려움 22번 해설들어도 뭔소린지 모르겠음...
-
명곡 하나 추천한다 2 0
일케 살자
-
수학 270622는 그냥 10이 아니라 15나 20구하게 만들었어야되었음 7 1
22번을 단순나열로 3분컷내는게 말이되나 근데 이러면 너무 통통이편애려나
-
대한민국 스포츠 고트 정해줌 7 0
야구 이정후 농구 이현중 지금은 몰라도 근 5년안에 정해질거 ㅇㅇ 반박시 축구 고트는 홍명보
-
대성 문학연계 ㅊㅊ점 1 0
좀 컴팩트한거면 조켓음
-
이전에 언급했는데 0 1
새 불면증 치료제 나왔다…에자이, '데이비고' 국내 허가 국내 허가가 났군요? 제...
-
축구는 정말 합당한 스포츠같음 1 2
책읽으면서 배경으로 보는데 골장면 따위 놓쳐도 분석이랄 것도 없이 못하는 팀이 져있음
-
늦은나이에 수능준비하고 있습니다ㅠ 도저히 과탐 두과목은 힘들어서 하나 포기하고...
-
아 1 0
공부많이안된다
-
JAPAN JAM 2026 1 2
-
킬캠 5회차 공통 난이도 뭐냐 4 0
킬캠지금까지 풀어보면서 난이도 상상은 처음봤네 항상 상 중상 중 이랬던 킬캠이 상상 ㅋㅋ
-
28수능 준비 0 0
28수능 준비하려는데 올해는 국수영만 해도 되겠져?
-
수완 수학 모의고사는 해가 갈수록 난이도가 상승하는듯 9 2
개인적인 체감상 현역때는 완성 안된 실력으로 3-40분컷도 가능한 난이도였는데...
-
그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내가 생각하는 그 사람이길
-
9월까지 일이 없다 크아악 2 1
사문 실모 1주일에 3개씩 찍어낼 수 있는데 납품할 곳이 없네,, 그냥 만들어서 싼...
-
저녁 메뉴 추천해주세요 2 2
네 배고픔
-
멈춰놓고 댓글보면서 밥먹어야지
-
오르비에도 주식 좀 열어주쇼 6 1
레어 같은거에 차트 띄워서 결제 수단은 덕코로
-
댓글달면 25 3
만덕씩 드림
-
진짜 아직도 화나네 5 0
남아공한테 지냐
-
옵붕이들아 나에게 나가서 분리수거하라고 말해줄 수 있겠나 5 2
왜냐면 축구 개같이져서 분리수거해야하는데 침대에만 누워있기때문이다..
-
자작 시- 갈릴레이 0 0
그들에겐 천동설이 되어버린 편견과 혐오사상들.이제는 그들이 신경쓰지 않는 것들....
-
어째 하루에 덕코가 1,000 ~ 2,000씩 오르지..
-
축구국대 보면 수능생 같아 5 2
기대치 죤나 높음
-
범고래도 한자가 있네 6 0
-
저녁 뭐뭑지 15 1
항상 고민이랄까
-
로제엽떡 vs 엽기무뼈닭발 2 0
ㅈㄴ고민됨
-
이해원존나어렵네진짜 4 0
4개 틀림 ㄱ-
-
고기 핏물 빼고나서 퐁퐁에 한 번 씻어야 하지 않음? 2 1
ㅇ ㅇㄴㅇ 1. 쌀+밀떡 떡볶이 2.보쌈 뭐 먹을지 추천좀.
-
딱 가장 재밌을 때 참아야 해 9 1
못 참고 역치를 넘어서면 그 순간 망가지는거야
-
우리가 못한게 아니라 남아공이 ㅈㄴㅈㄴ잘한거임 우승 노려볼만함 걔네
-
국어 고정 100 vs 화2 생2 고정 5050 7 0
뭐받음
-
우리만 재물로 생각한게 아니라는거임 ㅋㅋ
-
기숙사 나와서 한시간 반정도 계속 서있다가 겨우앉음 우우 다신안해
-
저메츄 2 1
해주세요
-
내일도 마지막으로 나 놀아주면 좋겠다
-
대한민국 축구 ㅈㄴ잘하네 0 0
남아공이랑 1접차밖에 안남
-
이제 스카에서 살아야겠다 3 0
24시간 한달 지정석인데 거기서 자고 거기서 밥먹고 거기서 똥싸고해야지
-
지방대가는게 로스쿨 갈 확률이 높지않나요?
-
제 앞으로의 미래에요
비대면 라이브로 진행되면 온라인으로 결재하고 인강처럼 들으면 되는건가요?
네이버 밴드를 이용해서 실시간 영상으로 현장강의를 볼수 있어요. 시간이 맞지 않으면 수업종료후 바로 올라가는 영상으로도 볼수 있구요. 가급적 라이브를 추천합니다~
저같이 기존 '문과 수포자' 출신에 30대 아재인.. 수학에 많이 애먹는 상황에서도 탑승하고 싶네요 ㅎㅎ
어서 오세요~ 나이제한 없습니다 ㅎㅎㅎ
강옯독재생입니다. 너무늦게봤네요ㅜㅜㅡ
상승효과 신청하려면 독재생은 어떻게해야하나요?
독재생이면 점심 맛있게 먹고 학원 데스크 가서 인사 꾸벅하고 이승효쌤 수업들을래요~ 말씀하시면 됩니다.
선생님 반수라 개념을 8월 첫째주쯤에 끝낼 것 같은데요 ㅜ_ㅜ
그때는 스킬 강좌 마지막 달인데 그때부터 들어가서 수강해도 될까요 아니면 그때쯤엔 다른 강의 개강하실까요?
그렇군요~ 반수라면 처음부터 다시 보거나 쓸데없는 문제(특히 내신형 문제집이나 수천문제짜리 기출 문제집)푸느라 시간 허비하면 안됩니다. 작년에 했던걸 바탕으로 9평전까지 개념+기출분석+문제풀이 테크닉까지 한번에 정리해야 해요. 스킬보다는 레퍼런스-수학2를 듣기를 추천합니다. 주2회로 한달정도면 수2의 기본개념부터 시작해서 30번도 풀수 있는 주요 실전개념까지 다 끝내서 실력 많이 올릴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인데 수2 레퍼런스 현강은 개강을 안하시나요?
네~ 레퍼런스는 6평전에 수업을 마쳐서 비대면으로만 가능해요
기회가 된다면 한 번쯤 수강해보고 싶네요
파급효과 팀장님이면 수학 고수실텐데 굳이...
쪽찌보냈습니다
네~
스킬 신청했는데 네이버 밴드 초대는 언제 이루어지나용
밴드 초대가 이미 시작되었어요~ 문자 확인해 주시고, 오늘 저녁까지 연락이 없으면 학원에 문의를 하는게 좋겠습니다
기존 문과였고 군대 다녀온 후 반수하려고 하는데요다른과목은 성적이 어느정도 나오는데 수학이 너무 벅차서 그런데 쌤 수업 들을 수 있을까요??
많이까먹어서 개념이 많이부족합니다 ㅠㅠ
수학에 목숨 걸 정도로 열심히 할 자신 있습니다
목숨걸고 같이 열심히 해봅시다~ 스킬로 오세요 :-)
개강 날짜가 이미 지나버렸는데 이전 수업도 복습 영상으로 수강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02-522-0207로 전화 주세요
실력지상주의 시즌 1 수업 듣지 않았는데 시즌 2부터 들어도 괜찮은가요???ㅠ
네~ 6평 반영해서 새로 시작하기 때문에 문제없습니다~
4모 15 20 21 22 30 틀렸는데 뭐부터 듣는 게 좋을까요…
4월 학평은 현 상태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쓰면 안되요. 6평은 어땠나요?
아 6평이에요 실수했네요…
나름 기출도 풀어보고 심화개념 인강도 들었는데 처음으로 2가 떴네요…
아 6평이군요. 그럼 당연히 1등급 100점 목표일테니 당연히 실력지상주의가 맞을거에요.
재종에서 공부하고 있는 재수생입니다. 이번 6모는 12,14,15,21,22,미적4점 3문제를 틀렸습니다. 20번을 맞춘건 제 실력이 아니라고 생각해요ㅜ 나름 개념인강 한바퀴돌렸지만 재종다니면서 제대로된 기출분석은 못해봤습니다. 이 경우에는 어떤 강의를 수강하는게ㅡ도움이 될까요? 3점,쉬운 4점 푸는데도 시간이 쫌 걸렸습니다ㅜㅜ
그렇군요. 우선은 스킬과 16416-수학2+미적분을 듣는걸 추천하고 싶네요. 스킬과 실지주의 중간 경계에 있는 상태로 보이는데 실지주가 아닌 스킬을 먼저 추천하는건, 어삼쉬사에서 시간이 걸리는 이유가 단순 연습부족이 아니라 정의와 개념을 이용해서 정확히 푸는 습관이 안되어 있고, 개념에 사소한 구멍들이 쌓여있을 가능성이 높아서에요. 현재 상태를 보면 한달정도만 열심히 하면 곧 스킬이 쉽다고 느껴질거고, 이후에 실력지상주의로 넘어가서 킬러 대비를 할수 있을것 같애요. 일단 12번을 틀렸다는건 12번 외에도 도형문제에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으니 반드시 잡고 가는게 좋은데, 극한문제와도 결합시켜서 공부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연속이나 미분가능성도 빠르게 정리할수 있기 때문에 16416을 같이 추천합니다~ 16416에서 수업한 내용이 6평에서 많이 출제되었거든요.
방금 실력지상주의 결제완료 했구요 대전에 있는 학생이라 비대면으로 신청햇습니다. 교재수령방법이나 네이버 밴드초대방법 등등 내일 학원에서 전화주시는건지 궁금합니다,그리고 스킬 정규반도 신청했는데 결제는 카드로 해야할거같아서요 어떻게 하나요 ㅎㅎ 알려주세요! 6평은 2등급입니다
반갑습니다~ 열심히 해봐요 :-) 실력지상주의는 강남오르비에서 밴드 초대 문자가 갈거에요. 스킬은 등록하면 대치오르비에서 연락이 갈거에요. 결제 관련해서는 학원에 문의하시면 되는데, 아마 문제 없을겁니다.
교재는 따로 주시는 건가요?
현장은 프린트로 제공 / 비대면은 밴드에 pdf 업로드입니다
선생님 수업 관련해서 쪽지 드렸는데 혹시 한 번 확인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
네~
혹시 지금 신청하면 미적분특강 내일거 영상으로라도 들을수있을까요...
네~ 라이브로도 볼수 있어요. 내일 학원으로 문의 바로 하는게 빠를거에요.
안녕하세요! 이번 6모 확통 쉬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