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우주비행사 [442329] · MS 2013 · 쪽지

2013-02-13 20:34:23
조회수 315

예비 고3 사탐선택 질문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95044


예비 고3 사탐선택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내신 과목은 '법과 정치' 랑 '윤리와 사상'인데 한국사 선택 할 경우 어떤 과목을 버리는게 좋을까요?


좋아하기는 법정을 더 좋아하는 데 윤사에 비해서 공부해야 할 양이 워낙 많아서 고민되네요. 이제 까지 모의 고사 친것만 보면 법정이 점수가 더 잘 나왔고 둘 다 계속 1등급 받아 왔어요. 많은 조언부탁 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