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양산프린스 [1102950] · MS 2021 · 쪽지

2026-06-24 15:22:52
조회수 159

이정도면 수리논술 하는게 맞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3811

사정상 주 7일 전업 학원 다니는건 9월부터 가능하고 


국어는 고정1 


영어 한국사 어지간해선 만점


사탐 6모 이게 뭐더라 하면서도 5050 나옴


미적사탐 메디컬 도전 (이미 의대 붙어봄)


이정도 베이스면 수리논술도 해야되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