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큰남자는 여자로 치면 가슴 큰 여자와 비슷한건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64537
전 여자들이 남자 키 보는게 잘 이해가 안되요. 제 친구 중에 키는 169 정도이지만 재미있고 옷 잘입고 엄청 귀여운데 여자랑 못 사귀게 되는 애가 있거든요. 걔 만날 때마다 항상 왜 여자들은 그러냐, 내가 여자였으면 너랑 사귄다 이러거든요 ㅋㅋ
근데 음...... 남자로서 가슴 큰 여자들 보면 엄청 싱숭생숭하고 지나갈 때나 주위에 있으면 막 떨려요 ㅋ 굳이 야한 생각이 나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ㅋ
여자가 키큰남자 볼 때 마찬가지 기분일까요?
제가 키 183인데 지나갈때 웬지 여자들이 잘 쳐다보는거 갖더라구요. 이건 도끼병일까요 아님 정말 키 크기 때문에 한 번 휙 쳐다볼 수도 있는걸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쓰는키캡 1 0
FBB T52 이거촉감이디게좋음 그리고두꺼움
-
두시간반이따 8 0
일어나약되는데ㅣ 잔다vs생다
-
아랫글 바보 2 0
바보
-
왜사람이없냐 2 0
월드컵보려고자는건가다들
-
근데 왜 다 자는 거임 3 0
종강했잖아 재종방학이잖아
-
저녁먹고 잠깐자면 2 0
새벽에 잠이 안옴 이것은 큰 문제임 술 때문인가
-
60키 키보드 2 0
다른 건 다 좋은데 화살표 없는 건 영원히 적응 안될 듯 그래도 텐키리스도 마우스...
-
오루비잘자 8 0
-
난 널 지워야해 0 0
그래난 널 지워야해~
-
새르비 출석체크하겟슴니다 3 2
-
친구는 기말준비하느라 밤새고 0 1
정시충인 나는 월드컵보느라 밤새고 아오 ㅋㅋㅋ
-
나이스티이거진짜 0 0
달아
-
아니뉴런 9 1
이제다들었는데열품타를안키고햇어
-
신두형 멀티골..gif 1 4
-
She's electric, 3 4
can I be electric too?
-
너는 지금 뭐해 4 0
자니
-
영어 학평은 잘나오는데 모평은 점수가 잘 안나와요 0 0
최근 자이스토리로 실전모의고사 풀면서 학평부분을 풀땐 90점대가 나오고 안되도...
-
미필 삼수 마지노선 0 0
미필삼수면 나이 때문에 취업 할 때 디메릿 엄청나다고 들었는데 미필삼수 기준...
-
피고내 0 0
인씻고 학교가야지
-
자라 3 1
어서자
-
오션뷰 2 1
맛있다
-
근데 나 해외가기 무서운기 18 3
비행기 혼자 타보는게 처음임 나 이미그레이션에서 막 붙잡혀가서 진실의 방 그런 곳...
-
어으 1 0
으어
-
250으로 분배하기 15 2
키(cm) 몸무게(kg) 재산(억) 그곳길이(cm) 난 165 60 10 15으로 할래
-
치대에서 의대 0 0
공부하기싫어하면 안가는게 맞음? 일단 1학기 2.3일듯...
-
문학정립 보는 분 계세요? 1 0
그거 읽는 공부는 뭔가 느낌이 다름 실력이 느는지는 스스로 잘 체감이 안가서 뭐라...
-
마더텅이랑 같이 풀려고하는데 ㄱㅊ?
-
나랑 같이 죽지 않을래..? 8 0
-
입학사정관이 내 생기부볼때 0 0
중간+기말+수행 점수가 모두 합쳐진 총점수만 나와있음? 아니면 중간,기말,수행점수...
-
일찍자기2일차 3 0
-
다들 첫사랑 기준이 머임요 5 1
어제 친구랑 토론한 얘긴데 고딩때 몇개월밖에 안 사귀고 데이트도 많이 안해봤고 너무...
-
버르장머리지
-
퇴근까지 4시간 2 1
벌써 조금 피곤한디 어쩌지...
-
술이나 같이 마시고 서로가오나부리고기싸움해대는 괴ㅏㄴ계는 필여업서 2 4
서로 말하기 어려운 ㅡㄱ런걸 설ㆍㄷ애게 터놓고 말하고 그렇개 묵힌 답답함을 풀슈이히근관곈갓조ㆍ아
-
신두형 골..gif 4 1
-
걍 일반고인데 낼 빨리가봐야대ㅏㄴ
-
디시에 카메라갤러리도 있나 4 1
요즘 사진찍는거 좀 관심 생겼는데
-
새기분 끝나고… 0 0
새기분 끝나고 아이트래킹 복습 vs 다상다독 뭐할까요
-
날두 선수 오늘이 이번 월드컵 첫 출전 맞져?
-
쮸쮸 2 0
쮸쮸가좋다
-
안자고 뭐함 6 1
-
정병 온다 2 2
으악
-
모의수능선택과목을정햇음 5 1
언매 기하 물2 지2 한문 차피뭐나중에못하는거 신나게한번질러보기
-
오르비 노잼이네 잘까 2 0
-
사카사카 밤밤 바스피스피스피스 3 1
사카사카 밤밤 바스피스피스피스 사카사카 밤밤 바스피스피스피스 사카사카 밤밤...
-
잘게이 0 1
안녕시주무시지마시게이
-
신택스 후 커리 추천.. 0 0
보인 6모 영어 4 영어공부 안할라했는데 수학으로 최저 절대 못 맞출거같아서 6모...
-
새벽에 올리는 밸겜 4 0
그나마 더 나은 거 고르기
-
졸리 4 1
-
아 존나배고프다 0 1
자야지
남자는 여자를 고를때 성적 매력을 중요시하죠.
여자는 남자 키를 보고 성적 매력을 느끼지 않습니다.
여자가 남자 쳐다보면 얼굴이 잘생기거나 못생겼거나 코털이 웃긴다거나 얼굴에 뭐가 묻었다거나 그쪽에 쳐다볼게 걸쳐있다던가(간판이라든지) 이 중 하나겠죠.
얼굴이 잘 생겨서 볼 순 있어도 키가 커서 볼 순 없는 건가요?
다시 덧붙이자면요.
키큰 남자를 선호하는 여자들 대다수는 남자키를 이쁜 악세서리로 생각해요. 표현이 직접적이지만
저 남자 내 옆에 데리고 다니면 모양 나겠다 이런느낌...
허허허....... - ㅁ - //
그럼......... 키 작은 여자는 키 큰남자 별로 안 좋아할까요 아님 자기 키가 작아서 더 좋아할.......
왜냐면 전 150대 여자들 좋아하는데 그 분들이 나랑 같이 다니면 키 차이 때문에 이상해 보일까봐(혹은 자기 키가 부각될까봐) 싫어하려나요
이건 좀 아닌듯... 이렇게 생각하면 남자들도 이쁜여자 댈꼬다니면 모양 나겠다 이런 생각으로 델꼬다닌다고 봐야죠. 특수한것을 일반적인 것으로 보편화시키지 마세요. 그런사람 한둘 있을 뿐이지 대부분 여자들이 키큰 남자에게 끌린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죠. 또 사회적으로 여성이 키큰 남자에게 끌리는 것이 당연하다고 받아들여지니까 키큰 남자를 대리고 다니는것이 모양 나겠다라는 생각조차 할 수 있는 것이죠.
근데 남자 평가 기준중에 키가 얼굴보다도 클텐데 얼굴은 보고 키는 안 보나요?
누가 그럼 ㅋㅋ
얼굴보다 키라고 ㅋㅋㅋ
진짜 얼굴보다 키인것 같던뎅 -_-
님 여자임?
진짜얼굴보다 키 아닌것같은데여
읭?
제 누나가 친구들끼리 얘기해보면 열이면 열 다 키를 더 중시한다고 하던뎅.....
키밖에 가진게 없는 불쌍한 동생 듣기 좋으라고 한건가..........ㅠ
여자 마다 다르겠죠. 키에서 과락을 정해놓는 사람도 잇을터이고 뭐...
여자마다 다르조 여자들중에 키많이 보는 애들도 있고 아닌애들도 있고
그래도 결론은 작은것 보다는 큰 게 났습니다
키가 큰 것도 외모적인 측면에서 좋은거에요.
성적 매력 또한 어필 되구요. 작은 남자보다 큰 남자가 남자답고 강해보이는 느낌이 드는 확률이 높죠. 확률이 높다는건 키는 큰데 어좁이거나 멸치라거나 살만 쪘다거나 할 땐 별로죠.
무엇보다 외모는 종합적으로 판단하는거니 키는 판단 대상 중 일부일 뿐입니다.
키가 크다고 해서 쳐다본다 안본다는 여사의 개인적 취향에 따라 좌우되는 것입니다. 키가 근데 얼굴도 좀 괜찮고 스타일이 좋다그러면 쳐다보게 되죠.
아니면 그냥 단순히 사람들이 나를 쳐다보고 나를 의식하는것 같다는 착각일 수도 있구요
남자 키 큰게 분명히 외모에서 느낄 수 있는 많은 장점 중에 하나이고,
성적매력의 가능성도 있는데
왜 오르비에만 오면 남자키는 아무것도 아닌게 되는지 모르겠음...
남초+현실부정
읭? 오르비는 오히려 자기 키 자학의 장인데 ㅋㅋㅋㅋ
현실에서 여자가 키따지는것 보다 키에 목맴ㅋ
그래서 키 큰 나님이 보묜 귀여움.
댓글이 그렇다구요ㅎㅎ
꼭 여기 댓글을 두고 한말은 아니고 오르비 전반적인 분위기요ㅎ
네 여자들 키큰남자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이말이 듣고싶으신듯
ㅜㅜ
그 말 들으면 좋겠지만 그건 아닙니다 아니에요.
나는 어째서 이글이 자랑글로 보이는거지.나만의 착각이겠징?
예리하네요.
근데 여자는 키 컴플렉스 없으니까 자랑해도 짜증은 안나지 않나요?
여자도 키 컴플렉스 있어요.작으면 작은키에대한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겠죠.
한번 사는 인생 롱다리로 살고싶은건 남자나 여자나 개나 마찬가지에요.
개까지... ㅋㅋㅋ
개들 보면 작은 개가 큰 개보다 인기 더 많차나요ㅋㅋ 귀여워서 ㅋ
나는 내가 키 작고 귀여운 여자라면 만족스러울거 같은데.......... 왜 나만 그렇게 생각하지?ㅜㅜ
암튼 힘내삼
얼굴 보통 이상부터 키의 버프는 더더욱 커짐..
얼굴이 보통 이하면 그냥.. 키라도 크니까 괜찮은 정도..
20대 중후반이고 키 185인 男 인데요.
살아보니까, 키의 의미를 좀 알겠더라구요.
성격이나 인상 중요시하는 여자들 한테는 키보다는 얼굴이 훨씬 중요하구요. 얼굴은 일종의 이미지 같은 느낌이에요. 얼굴이 잘생기면 인상이 좋을 가능성이 높겠죠?
남자들이 잘생겼다고 하는 얼굴과는 차이가 있어요. 잘생겼다의 기준은 여자들이 보기에 그렇다는 것.
그리고 약간 뭐랄까, 조건 같은거 재거나 도도한 여자들 한테는 얼굴보다 키라고는 못하겠는데 하여튼 키가 되게 중요합니다.
이런 경우는 키 작으면 답이 없습니다. 이런 여자들 만나기 힘듬.. 객관적으로 연예인 급 아닌이상..
근데 요즘은 솔까 서울 강남쪽 여자들 된장끼 풍기는 여자들 말고는 거의 인상이나 성격을 보는 여자들이 많아서, 얼굴이 더 중요한듯 싶네요.
근데 키크고 스타일 좀 되고 말빨 좋으면, 솔까 못꼬시는 여자는 없습니다. 사실임 ㅋㅋ
완전 오크 아니면 다 넘어옵니다. 단, 이것은 활발한 성격일 경우에 한해서.
하지만, 키크다고 뭐라고 된 마냥 가만있으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ㅋㅋ 소심한 성격일 경우는 얼굴 잘생긴게 훨씬 나아요.
아, 그리고 키만 큰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키크고 머리도 크면 사실 키큰거 큰 메리트 떨어져요..ㅋㅋㅋ 비율이 중요해요 요즘에는
제가 경험은 못해봤지만 정답일거 같네요.
솔직히 인터넷에서는 남자들이 하도 키키 거려서 본인이 뭐라도 있는것 같지만 현실이 그렇지 않은걸 보면 중요하긴 해도 과장된 측면이 큰 것 같아요 넷에선.
나도 키 183에 귀엽게 생긴얼굴인데
솔까 키는 175만넘으면 상관없을거같드만
걍 잘생기면 다 먹힘
키라는게 참...
키 크고 어조비에 멸치남들보면 답없는데
글쓴이분이 얼굴에 열등감을 가지신건지 몰겟는데
댓글다신거보니까
키 보단 얼굴인거같음
저는 얼굴 나쁘지 않은데 목소리랑 어리버리 등등 결정적인 마이나스 요인이 있음.....
어버버까는 이유가 아 내가 이여자랑 말할 정도의 스펙이 되나 넘 이쁜데
이런 자신감 떨어뜨리는 생각이랑 첨부터 너무 조아하게 대서
그러는 경우라고 선배가 그러던데
졸라 이쁜애들보면 참 힘들더라고요 호호호
여자한테만 그러면 다행이네요.
전........그냥 생활 자체라서.
뭐... 저랑 비슷한 고민을 갖고 있을 듯.. 남중 남고 다닐때도 키커서 부담된다는 말 많이 듣는데 여자들한테는 더 그러겠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