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Arseca [38993] · MS 2018 · 쪽지

2006-02-14 12:02:18
조회수 8,769

합격자수기 시작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8970

2006. 02. 14

  안녕하세요.
  저는 06수능 정시모집으로 서울대학교 의예과에 합격한 고재영이라고 합니다.
  온라인에서의 닉네임은 Arseca인데, 편하신대로 아섹, 아색, 아세카 등으로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86년생으로 이번에 수능을 두 번째로 치렀고, 나름대로 파란만장한 수험생활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수험 경험이 대학 입시의 문을 두드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합격자 수기를 남깁니다. 사실 오래 전부터 쓰고 싶었지만, 그 동안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손을 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더 이상 늦춰서는 뭔가 흐지부지 될 것 같은 느낌에, 준비는 덜 됐지만 서서히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글 솜씨는 볼품 없지만, 최대한 신중하게 쓸테니 잘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lacri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7-02-05 00:18)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