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음악을좋아하세요 [343841] · MS 2010 · 쪽지

2010-11-30 22:28:46
조회수 2,284

토익 900 넘을려면 몇개나 틀려야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8936

토익 900 넘을려면 몇개 틀려야되요?

제가 지금 800 점인데(그냥 시험삼아 한번 봐본건데) 어느 정도 인지 감이 안잡혀서요.

학원 다니는게 효율적인건가요?

단기간에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인 건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날두 · 309079 · 10/11/30 22:32 · MS 2009

    리스닝 8 리딩 8정도?

  • 호구킹 · 203265 · 10/11/30 22:33 · MS 2007

    엘씨는 세 네가 까지인가?? 틀려도 만점 나올 수도 있구요

    알씨는 잘 몰겠네요

    학원은 한 번 다니는 것도 좋아요 공부법을 알려주니까요

    단기간에 많이 올릴라믄 저는 알씨 해커스에서 빈출 부사랑 숙어같은거 외우고

    파트5랑 파트6만 좀 풀었드니 한 100점 올랐어요

    저도 800중반이어서 조언해 드릴께 별로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