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음악을좋아하세요 [343841] · MS 2010 · 쪽지

2013-02-05 23:16:48
조회수 2,641

언어영역 때문에 고통받는 모든 분들 연락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79649

학교 : 성균관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번 : 11

나이 : 26

성별 : 남자

현 거주지 : 서울시 종로구 궁정동

과외 가능한 장소 : 서울 전 지역. 되도록 중심부였으면 좋겠습니다.

과외 가능한 과목 : 수능 언어

수강 가능한 학생의 학년 : 최소 고등학교 3학년 이상(고3학생, N수생 일수록 좋습니다.)


선생님 소개 :

부끄러운, 아니 자랑스런 고백을 하고자합니다. 저는 입시를 위해 수능을 5회 응시했습니다.

2007년 고3 첫 수능, 2010년 마지막으로 수능을 보고 2011년 성균관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모두 수능 언어영역으로 인해 제 입시는 실패했었지만 마지막 수능에서는 1등급 98점을 맞았습니다.

긴 말 하지 않겠습니다. 더 자세한 과외 커리큘럼 및 계획과 제 소개는 직접 학생과 만나서 하고 싶습니다. 주저말고 일단 연락주세요.  

언어영역 때문에 고통받는, 정말 미치겠는 고3 수험생 혹은 N 수생 꼭 ! 연락주세요.

연락처 010 7575 3234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