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 4-2 풀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657
기분 자체가 나쁨 작년에 수능에서 생1 풀었을때 느낌이랑 똑같음
근데 그건 그 고통이 30분이었지 이건 80분이라는거임
확실한건 나같은 1컷 목표단을 위한 시험지가 아니라 98이상을 위한 시험지같음
강k 수학 어려운 회차 한 두개 틀리는 변탸같은 애들 ㅇㅇ
점수는 72점으로 역대급으로 박음 거의 2컷이라는게 함정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 밉다 0 0
아흐 오늘 롯데 야구나 봐야지
-
ㅋㅋㅋㅋㅋㅋㅋ
-
와썅 0 0
시발
-
아 우리 학교 개웃기네 0 1
축구 졋다고해서 밥을 굶으면 안 된다고 안내방송나옴
-
아다때주는착한누나포지션이냐 시발 ㅋㅋㅋㅋㅋ
-
그냥 얘네가 씹고트면 개추 2 3
옆나라랑 너무 수준 차이나는거 아니냐
-
[속보] 한국, 남아공전 0-1 패배
-
대규모 산책회 ㄷㄷ 0 0
근데 국비지원을 받는。
-
하루종일 책임회피 백패스 2 1
ㅈㄴ 열 받네 진짜
-
그래서 32강 가는거임? 2 1
룰 머무 헷갈리네
-
축구가 아님 그냥 0 1
로또크로스만 계~~~~~속올리네
-
장난하나 공격옵션이 조규성 헤딩밖에 없는게 말이됨? 박스안에 선수가 어떻게 둘밖에...
-
걍 32강 안 가는게 맞음 0 0
통통이들 경우의 수 ㄴㄴ 이건 걍 안 가는게 맞음
-
ㄹㅇㅋㅋ
-
대 윈 터 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진짜 좆나 몬한다 0 0
진짜 못한다 와..
-
ㅋㅋ 0 0
멕시코전때부터 싸했다 에후..
-
[속보]'남아공전 충격패' 홍명보호, 조 3위 추락…자력 32강 진출 실패 3 0
홍명보호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하며 자력 32강 진출에 실패했다....
-
이런 경기를 100분동안 집중해서 봤던 내가 싫다 2 0
수학 실모 하나 푸는게 훨씬 영양가있었을거다
-
내가 승자다 뒤에 몇분만 봤는데 개똥구릉내나는 경기네 ㄹㅇ
-
존나 모다네 0 0
어휴 눈만 버렸네
-
일본 화이팅 1 1
아시아 대표 화이팅
-
안보길 잘했다 0 0
-
꿀같은방학에 이게뭐냐 ㄹㅇ
-
축구 보다 인생이 더 중요 0 0
-
난 뭘 바래 2시간을 버렸지 1 0
ㅅㅂ
-
골이 터져야 매상이 올라가는데 0 0
으이!!
-
ㅂㅅ들 0 0
볼돌 존나하네
-
우리 진짜 32강 못가는거야? 3 0
명보야 넌 돌아오지 마라
-
아나운서들개빡돌았네 ㅋㅋㅋ 2 0
이런경기를 또봐여하는게 더 고역이네요 이러네 ㅋㅋㅋ
-
아니선수나감독이나 1 0
ㅈㄴ 열받네 진짜
-
세금받아먹고 이경기력이면 1 1
걍 축구 접으면 안되나
-
아 줴줴이야 0 0
-
졌느 0 0
ㆍ
-
남아공전 보신분들 4 1
뭐가 문제였던거같나요
-
전개가 느린가 0 0
공격할려그럼 그냥 상대 다 내려와있어
-
오죽 심심하면 0 0
벌이는 짓
-
와 0 0
-
나가라 0 0
ㅇ니ㅣㄷㄱㄷㅂㅈㅍㅊㅂ
-
그냥 져라 0 0
ㅅㅂ
-
면앙정가 듣고 평화로운 상태였는데 축구 보자마자 개화나네
-
추가 6분 0 1
에휴 끝났지 뭐
-
한완수 스블 2 0
한완수 스블 두개 같이 하는거 어떰?? 만약 같이하면 한완수는 상,하 뭘 해야할지 모르겟음
-
한화보다 더빡치네 1 0
그냥 접어라
-
수능 국어보다도 쉬운거 같은데
-
축구 탈덕할까 2 1
-
점심인증 맛점하세요 3 3
설렁탕 맛점
-
라인 올리고 내리는게 느리다 0 0
그리고 제공권이 안잡히는데 왜 자꾸 공을 비행기 태워
-
N제나 풀걸 0 0
SSㅑ갈
-
근데 왜 이렇게 못함 1 0
진짜 순수실력으로 지는거 같은데
걍 공통은 그러려니인데 매체가 선넘은거같지않음..? 언매만 25분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