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피는 여자에 대한 이미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58941
요 아래에 쫌 뻘글 쓴 사람인데요 ㅋㅋ 그냥 뭐 그 글은 잊어주시고 다른거 질문 할게요 이건 이해하기 쉬울거임... 간단하게 말하겠음.
담배피는 여자/남자 사람들이 많이 싫어하는데 특히 여자는 더 심하잖아요. 근데 저는 담배피는 여자가 딱히 싫지 않아서 왜 사람들이 싫어하나 그 기분을 공감하지 못하겠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흡연하는 남성인데요. 제 취향이 좀 특이한 것 같아요. 전 오히려 흡연 여성이 일단 매력있어 보이더라구요.
네 물론 건강에 나쁜짓 한다는거, 또 그런 사람들 중에 까진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많다는 것은 알구요. 근데 선입견이 큰게 제가 보니까 물론 까진 여자들이 담배피우는 경우가 많지만 의외로 안 그럴것 같은 사람들도 피는 경우가 꽤 있더라구요.
또 이런 말 하기 참 뭐하지만;;; 여자가 피는거 자체가 좀 멋있다? 섹시하다? 좀 이렇게 보여요........ 왜냐면 보이는거 자체가 그렇기도 하거니와 통속과 사람들의 시선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는 그런 태도가 마음 어딘가 있어서 피우는 것일 테니까요.
건강....... 물론 건강에 안 좋은거 또 쓸데없는데에 돈 깨는거 맞는 말이죠. 저도 딴 건 아니지만 이거 때문에 제가 아끼는 여친은 웬만하면 안 폈으면 좋겠단 생각도 있어요. 그치만 사람들이 건강 핑계로 여자들이 담배피는게 안 좋게 보인다 하는데 그건 분명히 본질적인 이유가 아닙니다. 사실은 건방져 보이기 때문인게 대부분이죠....
저는 안 그럴거 같이 보이는 여자애가 담배펴서 깬다... 이런건 없고 어쩌면 오히려 안 필 것 같은 애가.... 귀엽거나 청순해 보이는 애가 피우는게 은근히 더 매력인것 같아요 - ㅅ - 뭐랄까.... 이중성의 매력? ㅋㅋ
제 취향이 너무 특이한 건가요??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긴 한데.... 실제로 아는 사람 중에 이런 말 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ㅋ 대부분은 반대지만..
여러분은 담배피는 남자/여자를 어떻게 생각하시며 또 그 배경은 어떻게 되실까요? 다른 분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주위에서 귀엽다는 말 좀 듣고 담배 안 필것 같다고 안 어울린다고 그런 말 듣는 남자가 실제로 담배피면 어떤가요? (특히 여자입장에서)
역시 보는 사람이 흡연자인지 비흡연자인지에 따라 아주 크게 갈릴까요? 어떤 아는 일본여자애는 담배피는 남자 쏘 쿨 이러고 다녀서 기분 좋았는데-ㅁ-(정작 자기는 안 피면서... 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검열법하고 뭔가 관련이 있는건가
-
서바시즌 박종민 ㄷ 최지욱 0 0
강의력, 자료 등등 어느분이 나을지 추천좀 해주십쇼
-
생1 양치기 시간단축 문제집 0 0
써킷이 쉬운 편인 걸로 알고 있는데 시간재고 풀때 1~2문제는 항상 못 푸는데 시간...
-
요즘 왤케 힘이 없지 1 1
너무 공부를 열심히 한 탓일까 물론 공부를 안했어서 그럴 일은 없음
-
응애 0 0
ㄱㄷㅈㅇ ㅎㄷ ㄸㄹㅁㅇㄱ ㅇㄷㄸㄹㄱ ㅁㄹㄸㄹㄱ ㅇㄱㅂㄸㅈㄷ
-
중국 여행가고 싶다 3 1
밥을 우걱우걱
-
막창먹고싶다 0 2
불막창에 부추무침 계란찜 참치마요주먹밥..
-
어싸보다 이해원이 발상도 다양하고 깔끔한거같음 어싸는 수학 피지컬을 키우기 위한 엔제느낌이고
-
팔로워 100 달성시 5 3
통과 칼럼 쓸게요 현 통과 과외선생
-
11시 안으로 취침할 예정임 0 0
-
안돼 1 2
결국 와버렸어..
-
가능할까요? 시즌3 3 3
.
-
공부를 하면 우울한데 3 1
공부를 안하면 인생이 망함
-
어 뭐야 정식쌤 프로필 바뀜 0 1
귀엽노….ㅎ
-
집 터가 너무 안좋음 4 3
대놓고 주택으로만 도배를 해버려서 주변에 제대로된 식당이 없음
-
본격적으로 모고만 볼 실력이 된 상태 주에 하나씩 보고있기한데 실력을 더 올려서...
-
공부하러가야지 7 1
안뇽
-
1이랑 3이랑 무슨 차이가 있는건가요? 1이 정답입니다
-
내일 이걸 다 할수있을까 4 0
화룡점정 수1 20문제 화룡점정 수2 20문제 이해원 N제 미적 즌2 day 4개
-
중3의 고3기출 0 0
영어는 신택스 체화했고 알고리즘 들을예정인데 체화빡쎄다해서 체화할수있는 문제집...
-
아니벌써열시라고 7 2
방금퇴근햇는데 또 출근한다고?
-
궁물좀 해줘 18 1
나 지금 심심해 성희롱 이런 거만 아니면 선넘질 ㄱㄴ
-
이거 심해보이나요 3 1
척추측만? 그거
-
수학못해서 ㅈ.살 마렵네 1 1
ㅇ
-
JTBC 등 회생 심리 시작…"법원 판단 성실히 따를 것" 3 2
206억 원 규모의 빚을 제때 갚지 못해 법원에 회생 절차를 신청한 JTBC 등...
-
그냥 단순 찍맞 고려 안하고 객관식 정답률로만
-
리트 공부하는 형아가 리트는 제한시간 70분짜리 국어시험이라는데 맞음? 1 0
작년 수능 70분 안에 풀 수 있어야 리트 고득점 가능하다던데 ㄹㅇ임?
-
레어 살 게 없네 6 1
살 수 있는게 없네 ! 왜 죄다 거래준비중인
-
기아 이겼네 0 1
3등 딱대
-
현역때 국어 5등급 3 2
에서 구라 안까고 한달만에 2등급 찍었는데 양보단 질이었음 걍 내 경험~
-
스케쥴 버그네 6 2
5일: 서울->전북->광주 6일: 광주->인천->전북->전남 7~9일:...
-
시간 개빠른거 체감될때 1 0
27년 28년 전망 이런 글 읽다보면 뭔가 3-4년 뒤처럼 느껴지는데 6개월 뒤면 27년임
-
안녕여러분 0 1
오랜만에 와봤어요 네 뭐 그동안 크게 한 건 없지만서도 최근 들어 좀 더 자기...
-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국민청원 12만 명… 군 역량 약화 논란 가열? 2 4
안규백 국방부 장관 탄핵 소추를 요구하는 국회 국민동의청원이 공개 닷새 만에 참여...
-
하원 0 3
연속된 비로 날씨가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공부하시느라 수고...
-
1번
-
이원준t 브크 공부법 질문 0 0
강새기분 완강하고 강e분+기출 복습하다가 6모 쳤는데 독서가 쉽게 나와서 좀...
-
예전에 덕코 토토 재밌었는데 2 3
시험 전에 2709 수학 22번은? 수열 vs 나머지 이런거나 월드컵 같은거 덕코...
-
확통런을 할까요 말까요?? 0 1
재밌겠다 ㅎㅎㅎㅎㅎㅎㅎ
-
이원준 체화 0 0
216의 방법이 '체화되었다'고 할려면 뭐가 어떻게 되어야하는거야요? 지문에 나오는...
-
수학은 막 1일 1실모함??
-
롯데가 6연승을 하다니 7 1
올해는 다르다 입갤(10년?째)
-
드릴7 수2 14번 무슨 문제임? 이해가 안가네 1 1
;;;
-
차라리 기출 푸는 게 낫나요 퀄 어떤지ㅠ
-
오늘자 공부기록 2 0
-
李 “선관위 변명의 여지 없어…예산낭비·채용비리도 다 수사해야” 1 1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검경에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뿐만 아니라...
-
선착순 한명 8 1
나한테 만덕 주기
-
D-149 끝 2 2
-
이거 얼마나 걸리려나 6 2
-
궁구리당당~ 개발일지 6 2
오늘은 피곤하구만요.. 통시적 순서에 따라 보고할게요 이제부턴! 오늘 새벽의 경험을...
아 참고로 한국에서는 여자들이 잘 안 드러내서 모르지만, 미국 가서 보니 한 젊은 여자 10 명중에 3명 정도는 피는것 같았습디다......
영화같은 데서 보면 멋있어 보일 때도 있지만 제 지인은 안폈으면 좋겠어요. 건강에 너무 나쁘니까..
여자들 중에 피는 친구들이 말하길 한국에서는 공공장소에서는 잘 안피게 된다고 하더라구요.워낙 시선이 안좋아서.
확실히 서양에서는 여자들도 자유롭게 드러내놓고 피는 것 같긴 해요.
'여자니까' 안된다는 건 싫지만 안피는게 좋긴 하죠. 아기를 안가지면 모르지만 가지면 워낙 위험이 크고..
결론적으로 굳이 미화시킬 것도 없다고 생각해요..
확실히.... 건강에 너무 안 좋아요 비싼 주제에..... 이건 뭐 독약을 돈 주고 사는 셈. 근데 그 독약에 이미 중독이 되어서 그거 없이 살기가 힘든데 ㅜㅜ
이렇게 보면 참 합법적으로 '마약'을 파는 정부가 참 나빠요.
뭐 담배 회사들 마케팅 인지 뭔지 몰라도 확실히 화보/영상 등으로 왠지모르게 쿨한 이미지가 뿌려진듯.
걍 둘다 싫은데
남자는 워낙 자주보이다 보니 넘어가는거고
여자는 뜨문뜨문 보여서 더 싫어하는 거죠 뭐....
그냥 담배가 싫은데 뜨문뜨문 보이니 여자 흡연자들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겠군요 확실히.
근데 제가볼때는 남자는몰라도 담배피는여자들은 진짜 딱 담배피게 생겼음
약간 싸보이거나 인상이 좀 안좋거나
예전에 알바할때 아 쟤는 담배피게 생겼구나 하면 백타 담배사갔음 ㅋㅋ
맞는 말이긴 한데....
정확히 말하면 생긴거 + 화장 + 옷 스타일임. ㅋ
확실히 까지거나 대담한 애들 중에는 피는 애들이 상대적으로 많아서요.....
자기 혼자 피는건 전~혀 상관없음 ㅋ 근데 때와 장소를 가리지못하고 펴대는 인간들이 문제
큰 영향 없는거 같아요.
근데 일반적으로 담배피는 여자들이 착하고 순수한 애들이 아닐 가능성이 클 거 같다는 선입견....
막 착하고 순수하고 순하고 이런 애들 중에 피는 애들은 확실히 없음요.
전 남잔데,
여자가 담배피는 것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은 잘못된것같음.
(남자가 피면 그려러니 하면서)
그쵸? 근데 네이버 지식인 같은데서 함 찾아보면 무슨 데 놓고 걸x같다고 하는 애들도 있고
건강 이런 얘기 하면서 욕하는 애들도 있는데 막상 잘 보면 여자라서 싫은 거임 ㅋ
담배 피는 남자/여자가 싫다기 보다
내 주위에서 피는 사람이 싫음.. 냄새가 진짜 싫은데 길거리에서 걸어다니면서 피우는 사람 진짜ㅋ 내가 아는 사람이면 쌩깔듯.
냄새........ 저도 진짜 이 부분은 참..... 담배 피우기는 해야 겠고 필 때마다 뭐 뿌리기는 솔직히 쫌 만히 귀찮고...........;;;;;;;
그러고 보면 학교에서 몰래 피우는 여자님들은 어떻게 관리하는지 참 궁금해요 ㅋ
전 담배 피기 전에도 냄새 나는 사람들 보면 막 그렇게 싫지는 않고 좀 별로인 정도였는데 정말 혐오하는 애들도 있더군여.... 어린놈들이 내가 옆에 앉으니까 형 냄새나잖아요, 채플 들어오기 전에 피면 어떡해요 이러고 있고.... -_-;;;;;;;
어쩔수없이 같이않게되는데 담배냄새나면 짱싫어요 도망갈수도없고ㅡㅡ
여자가 담배 피는 것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이 현실이에요.
조만간 담배 피면 대접 못 받는 세상 와요..남자든 여자든..
여자가 담배핀다고 하면 말도 하기 싫던데요
이게 잘못된거라는거를 아는데 아무튼 그래요
자기 관리 잘하면 별 상관없다고 생각해요...담배보다 어떤 사람인지가 중요함
여자가 담배 피우는 건 진짜 미♡년임 ㅡㅡ
어떻게 여자가 담배를 피우지??
아기 안 낳을 것인가????? 도대체 생각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당신을 Mr. 악플러로 임명합니다! 땅땅땅
좀 오바같은데
남자는 피게 되는 계기가 있을 수 밖에 없는 경우가 대부분인 반면, 여자는 의도하지 않고서야 담배필 환경이 아님. 그럼으로 여자가 담배피면 안좋아보이는게 사실
피게 되는 계기는 여자나 남자나 같아요. 딱 한가지 가장 강력한 계기인 군대가 여자한테 없긴 하지만 나머지는 다 똑같아요 술자리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