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정상수그는감히전설이라할수있다 [1406452] · MS 2025 · 쪽지

2026-06-23 22:06:56
조회수 57

중3의 고3기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8825

영어는 신택스 체화했고 알고리즘 들을예정인데 체화빡쎄다해서 체화할수있는 문제집 병행할려하는데 마더텅 같은 기출은 좀 아까워서 수특 영어 퀄도 좋고 싸고 좀 쉬워서 이거 풀려하는데 괜찮은가요? 아님 걍 기출 풀어야하나요?

rare-프레디 파즈베어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Day break · 1455458 · 1시간 전 · MS 2026

    국어도 아니고 영어는 굳이 기출 아껴 놓을 필요 없어요! 중3 때 한 번 보고 고등학교 가서는 수능 영어 공부 안 하는게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