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우진<--수열은 ㅈㄴ별로 14 4
내 대가리가 나빠서 그런지 윽건이 방식으론 도저히 못풀겠음 그래서 이승효 해설강의...
-
대성은 진짜 ㅂㅅ기업이네 2 2
5만원이상 사도 배송비를 붙이네 ㅅㅂ
-
솔텍 책 한번에 안 나옴? 6 0
ㅆㅂ배송비
-
이제 외롭지도 않다 1 1
조금 외롭긴 한데 그냥 억지로 외면하는 중인듯
-
노베이스는 어차피 평가원이나 사설이나 구분 전혀못하는데 그냥 3까진 사설로 하고...
-
19우주론<-생각보다 쉬움 4 0
진짜 존나 어렵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시 풀어보니까 그냥 쓱쓱쓱 읽히고 쓱쓱쓱...
-
독재에서 책 읽어도 되나 5 1
국어공부임
-
올해 서울대 입결궁금함 1 4
은근 안 오를 수도 있을듯
-
난 18살인데
-
최근에 나온 거 읽는데 같은대목인데 조금 더 이해하기가 쉬워짐
-
1타강사<---사회부적응자들 12 0
이거 ㄹㅇ맞는말인듯 슨제가 우튭에서 한말 보는데 진짜 맞는말이네
-
맛있었다 그거먹고 회까지 쳐먹음
-
한번도 본적없는데
-
나만 꿈에서 공부한 적 있나 3 0
수학문제 물리문제 국어 독서지문 문학지문 공부해봄
-
진짜 너무 외롭다 0 1
내년에 또 할 생각하니까 미쳐버릴거같음 도저히 재수는 못하겠다 차라리 반수를 하자
-
심찬우는 ㅈㄴ신기함 6 4
사람이 시발 어떻게 글을 그렇게 읽는거지?
-
나 06인데 맞으면서 학교다님 4 0
중1때 담임한테 맞으면서 학교다녔는데
-
우리학교는 왕따 없었는데 2 0
그냥 친구없는 찐따가 있을 뿐 왕따시키는 건 못본듯
-
지문은 그러려니 읽어도 문제가 ㄹㅇ 벽느껴짐
-
지금까지 22번 특수하지 않게 나온 거 잇음? 14 0
22번을 특수하지 않게 내는 게 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