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 나한테 관심있다? 얼굴 평타만 돼도 어...? 쟤가 나한테 관심...?...
-
21국어 물국어는 진짜 개지랄 12 3
예약 평등견 풍선 이 세개를 쳐넣어놧는데 물이라고? 진짜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
요새 문학 안 틀리는데 2 1
00년대 10년대 틀딱기출 푸는데 가끔 숨넘어가게 어려운 게 잇긴 한데 그래도 안...
-
아오 시발 또 핑프터져 0 1
씨발련들 교육격차 심화 ㅈㄴ하네 공부좀 하자고 ㅅㅂ럼들아
-
양심고백)최애의 아이 안봄 0 0
근데 떡밥 재밋어보여서 그냥 끼는중임...
-
지금 근친메타 ㅈ같은사람 필독) 12 2
애초에 정신이 달라서 근친이 아님... 그냥 정실얘기 하고 잇는데 근친<---잘못된말
-
찬우야이! 2 1
임철우 눈이 오면 왤케 슬픔? 오늘 읽다가 눈물날뻔함
-
정신은 남이다 vs 몸은 근친이다 희대의 난제다
-
최애의 아이가 근친이라고? 3 0
근친으로 가면 ㅈㄴ웃기겠네 ㅋㅋㅋ
-
1타 아니거나 이투스면 ebs안내리는데 뭐냐 ㅋㅋㅋ
-
9평대비 킬캠도 있음? 2 0
ㅇㅇ
-
ㅅㅂ뭔 ㅋㅋㅋ
-
킬캠 개 줫 사설틱한 이유 1 0
삼도극이 있음... 삼도극을 푸느라 시간을 썼으므로 +4점 삼도극을 보고...
-
저딴식으로 말할거면 퀄리티라도 좋게 만들던가...
-
사교육비 감소 ㅇㅈ하는데 사설 상위권 급으로 뽑아서 회당3000원에 줄 거 아니면 닥쳣으면 좋겠음
-
근데지1수특 오류 많음? 0 0
뭔가 해설지가 납득이 안 되는 문항이 몇개 있음
-
그냥 인스타 다 지웠다 1 0
응응... 인스타는 사회악이야
-
혹시 친구한테 손절당하면 어떰? 12 1
고딩때 유일하게 친구라고 생각했던 애들한테 싹다 손절당한 거 같은데 진짜 그렇게...
-
표점 화작>언매인 가능세계 4 0
있을까
-
외로움이 존재의 본질이 아닐까 0 0
본질에 반하려고 하니까 더 힘든 게 아닌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