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7907
분명 수능 끝나고 얼마동안 다들 망했단 분위기었는데
오르비 왜이러죠
다들 잘봤잖아............. 신선한 좌절감
나만 못본건가........ㅠ 오르비 올때마다 심장이 쫄깃해요
메가 배치표 보면 난 대학 못갈뿐이고
논술이나 하러가야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