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안습펙 [251778] · MS 2008 · 쪽지

2010-11-24 12:19:05
조회수 303

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7907


분명 수능 끝나고 얼마동안 다들 망했단 분위기었는데
오르비 왜이러죠
다들 잘봤잖아............. 신선한 좌절감
나만 못본건가........ㅠ  오르비 올때마다 심장이 쫄깃해요
메가 배치표 보면 난 대학 못갈뿐이고


논술이나 하러가야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