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강릉대치의예 [282457] · MS 2009 · 쪽지

2011-02-15 00:17:29
조회수 3,910

현재 동해시 상황이에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42140





아까 오전 12시에 찍었던거 ㅋ

오늘까지 누적 적설량 135cm입니당

울집차 ㅠㅠ 어제 대충 치웠었는데 오늘 눈으로 다시 초밥이 되었네요

참고로 저기 있는 차들 대부분이 어제 대충 눈을 치워놓은 차들이란겁니다 ㅋㅋ

안치운 차들은 진짜 덮혀서 안보여요

아 그리고 이 사진은 동해시중 가장 번화가라 이야기 되는 곳이에요 ㅋㅋ(다른곳은 더하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