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강릉대치의예 [282457] · MS 2009 · 쪽지

2010-12-18 16:51:47
조회수 376

피엠피 어떤게 좋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41512

제가 10수능 준비할때 코원 O2썼는데

제 사촌동생이 이번에 산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그리고 얼마정도 가격?ㅇㅅㅇ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