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인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5171
생윤 사문 자료만 받는 방법은 없을까요? 단과 다니는건 너무 시간 낭비같은게 실모를 어디서 구해야할지 모르겠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매튜렁 한국 오면 죽을줄 알아라
-
남쟈업냐남쟈 4 0
여쟈업냐여쨔
-
난정체를알수없음 5 0
나더내가누군지몰라
-
오늘의 저녁 4 1
-
그 사람에겐 기쁨이 될 수도 있잖아요
-
띵보 기자회견 3 1
진짜 ㅈㄴ 웃기네 시발 ㄹㅇ 엄청 당당해서 웃김 멘탈 부러움
-
참교육 보고 자야지 4 0
진짜 교권 보호좀 해줘
-
대충 어떤 릴스를 합리적으로 비판하는 댓글을 씀 -> 긁혔노 ㅋㅋ -> 긁혔노 ㅋㅋ...
-
수학 뭐푸는게좋을까요 3 0
수학 4등급이고 세젤쉬 미친기분시작편 n기출 3점집중끝내고 지금 미친개념 중반?...
-
잔다 ㅇㅇ 2 1
ㅃㅃ 내일봅세
-
일본 브라질이랑 하나보네 4 0
이건 봐야겠다
-
야청물 저건 또 뭐임 2 0
건실하게 딸쳐라 건실하게
-
나유튜브하는데 4 2
구독자가46명이야
-
도태한남 코잘게 너희도 잘자 4 0
응애
-
강의평 2점대 전공필수 과목 3 0
경제통계학
-
이제 농농단은 멸망임? 4 1
애초에 빵빵단을 해야지 ㅉ
-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마음가짐 5 6
"내가 네 생각에 100% 동의하는 건 아니지만, 네가 그 생각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
남고다니면 원래 4 1
성욕이 많아짐?진짜로
-
그대들은어떻게살것인가 3 0
ㄹㅇ
-
오늘메타 4 0
역하네
온라인강의 신청하면댐
현장에서 들었을때랑 같은 가격인가요?
현장보다는 조금 저렴하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