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에 입소 가능한 기숙학원 1 0
없나요?? 잇올 미적 박종민 더프 2028 스블 지인선 지구 서프 노베 화1 생윤...
-
나 잘래 6 1
ㅇㅇ 잘꼬얍
-
아나타쟈 하나시니 나 란 헤이본~
-
8모 접수완료 5 1
-
참교육 보고 자야지 4 0
진짜 교권 보호좀 해줘
-
운동도좀하고 옷도좀잘입어보고싶고 등등...
-
수능 대치동 악마화 왜하는거임 6 0
더 더러운판은 내신판인데
-
기만할거 하나 있음 9 0
피맥 먹는중
-
국어는 변동성 개ㅈ되긴함 0 0
모평? 현장사설? 다 종이쪼가리다
-
ㅅㅂ제발한번에성불좀
-
27수능 국어 등급컷 예측 ㄱ 2 0
언매 기준
-
여성성이 가끔 부러움 1 1
남성성만 가꿔서 그런가
-
현메타에 대해 진지한 제 생각 8 1
안주 더 가져와라!!!!!
-
대충 어떤 릴스를 합리적으로 비판하는 댓글을 씀 -> 긁혔노 ㅋㅋ -> 긁혔노 ㅋㅋ...
-
이거 생각보다 많이 불편하네요
-
이누마키가 똑바로 말하면 주언이 발동되는 것처럼 쿼티가 텍스트로 댓글을 달면 바로...
-
물1 억울함 3 1
난 평생 1,2등급만 받았는데 수능때 걍 수험생활 전체 커로 뜸
-
수능 때 다른 건 몰라도 국어는 진짜 변동 없는 게 2 1
내가 전까지 계속 4등급이었다가 수능 때 확실한 4등급 뜸 반박 안받음
-
국어는 근데 1 0
진짜 가나형 너무안풀려서 식은땀났음 그 후론 꽤 평탄했던듯
-
걍 이런 화법이 싫음 20 18
A좀 문제 있어 > 너 A한테 차였지? B법 반대임 > 왜? B하다 걸렸어? 초딩...
-
요즘 이런게 웃김 2 3
ㅋㅋㅋㅋㅋㅋㅋㅋ
-
국어는 +-4점(진짜 잘찍거나 찍은거다틀리고 의문사 많이하면 달라지긴하는듯) 수학은...
-
난 수능날 1 0
정말 공부한대로만 나온느낌
-
메인글 쓰니 여르비니? 0 0
-
저렙 노프사에 작성 글이 거의 없는 사람을 조심할 필요가 있어 1 1
저렙노프사에 입시관련 글 거의 없는데 수상하게 정치,사회 글 댓글에만 출몰하는...
-
대충 병신소리 싸질러도 대형고닉하나가 동의하기먼하먼뭐.,,
-
국어 커리어로우 수학 커리어하이 그냥 커리어 전체 통틀어서임 사설까지 싹포함…...
-
독서실 새로 들어온 존나 귀여운 여자애 있는데 지난번에 옆자리에서 정석민 교재...
-
내 인생 최대 업적 0 0
중3때 수능현장응시로 미적 96점 받음.
-
화장실도 넓어 4 0
좋은데
-
메타를 정상화하기 위한 0 0
정상수
-
그게 남은 마지막 문제거나 아니면 한바퀴 돌고 온 거라서 넘어갈 수도 없다면 어케 대처하시나요
-
일본 브라질이랑 하나보네 4 0
이건 봐야겠다
-
모든 메타를 끝내기 위한 메타 1 2
The war to end all war
-
난근데 3 1
6평9평수능이 다 또이또이엿음 오히려 교육청은 엄청 오락가락햇는데
-
메타를정상화하기위한 3 0
ㅇㅈ
-
수완 영어 1 0
뭔가뭔가 별로임 문제가... 수특도그랬는데...
-
이거보고마음정화하고가세요 1 0
아이즈원 김채원은 전설이다
-
애초에 진짜 아청법 위반자들은 이 대화에 낄 수가 없지 않나 0 3
다 구치소 간 거 아니었음?
-
나유튜브하는데 4 1
구독자가46명이야
-
성욕 폭발 시기 5 0
남자는 고딩 때, 여자는 성인 되면서 폭발하는듯
-
잘하는 음식집 특징 6 0
김치가 맜있음 하나씩 ㄱㄱ
-
나은테만들어주라 6 0
맞팔해욥
-
도태한남 코잘게 너희도 잘자 4 0
응애
-
연논 땜에 통과 보는데 0 0
물화생지 각 내용 볼 때마다 옛날에 공부했던 추억들이 계속 떠오르네 ㅋㅋ
-
뭐야시발왜수험생임도태586이주작질하는줄
-
미적분 27번 자작문제 4 0
-
홍명보 곧 입장발표 1 0
00시 30분 기자회견 2014년에 욕 개같이 먹고 절치부심하여 띠동갑 한바퀴 돌고...
-
이제 농농단은 멸망임? 4 1
애초에 빵빵단을 해야지 ㅉ



화적이 왜….
화면을 너무ㅜ오래봣어여
조금 눈감고있어
그러다잠들지도..
자자
씻기가너므귀차나여으….
화적이 앞으로 글 세개치만큼만 떨어져줘。

안씻는다는건 아니에여..
왤케커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