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블 + 카나 ㄷ 페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3409
반수생이라 스블 들으면서 카나 페메 둘 다 하긴 시간 부족할 것 같고 카나랑 페메 둘 중에 하나만 골라서 병행하려는데 뭐가 나음?
작수 백분위는 86이고 올해 6모는 집에서 풀어서 84점 나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0대초반에는 그나이대가꼴렸고 10대중반에는 중딩보고치고 10대후반에는...
-
26 9월 15번 해설지에는 혼자 2페이지를 잡아먹는 메가모리급 볼륨을 자랑하는데...
-
설맞이 시즌2 3 0
뭔가 시즌1 보다 전체적으로 많이 무거워졌음 특히 실수유도형 문제가 ㅈㄴ 많아진 느낌?
-
여당은 폭주하고 야당은 야당의 역할을 못하는 그런 형국이라 나라가 어지러운거같다
-
근데 별로안취한듯? 작은잔으로마심 역시 술은 도수 높은거 마시는게최고임
-
쪽지줘 3 0
그냥줘좀
-
책임 3 0
어렸을 때는 그저 무겁고 부담하기 싫은 것이라 생각했는데 책임을 지는 것이 더...
-
젠더갈등=문재인=중국=현정권 2 1
-
아까 롤기견 어디갓어 1 1
숨꼭도 ㅈㄴ 웃긴데 ㅅ11ㅂ왜 징징대
-
메스머라이저 아직도 인기 많네 3 2
역사적 보카로는 맞는데 저거때문에 양산형 미쿠테토 조합 쏟아져나온거 생각하면 ㅈ같음
-
운동 후 오늘의 야식 3 1
소고기파스타
-
난 여자가 너무너무좋아 2 0
히히
-
그냥 딸치고 자야지 3 0
에휴 내일부턴 진짜 폰 갖다버려야지ㅜ
-
잘자스 3 0
쿨쿨띠
-
성인물을 2D애니로 대체 누가 봄 현실이 아니잖아
-
수학을 뒤늦게 시작해서 지금 세젤쉬 수1 진도빼는중인데 이대로 세젤쉬로 수2...
-
진짜 26어게인이면 2 0
나야 좋지만 그것이 올바른거같지는않은데....
-
사실저는평범한이과생임 2 0
기하함
-
아청법 2 0
아동을 성적으로 표현한 가상 매체를 소지·배포하는 행위가 사회적 가치(성도덕 및...
-
문제 만들기 공부법 근데 두시간동안 두문제밖에 못 만듦 음
스블 사면 페메 같이 주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아니었나요? 어쨌든 페메가 나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