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 화1 9번 숏?컷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3377

Y의 6/5를 보자마자
저것부터 찔러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 좋음
5가 소수라서 전자가 들어있는 ㄴ 수가 5의 배수 개 일텐데
그러면 당연히 s 일수는 없어서 ㄴ이 p 확정임
정수 논리는 이미 많이 알려진 스킬 같은 거긴 하지만 이런거 하나하나가 반사적으로 빨리 나오는게 중요한 과목이라 올려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이상적인 1컷 8 0
-
과외생 주려고 콤부차 주문함 4 0
어머님이 탄산음료 많이 먹는 거 걱정하시길래 시험 끝나고 줄 콤부차 주문함
-
200살 먹은 요들 동인지 보면 처벌당함?
-
아 나도 저렇게 존나 키배뜰때 저렇게 다수한테 욕쳐먹거싶노 6 2
ㄹㅇ 어케해야 저게되냐 ㅋㅋㅋㅋㅋㅋ
-
매튜렁 내가 반드시 죽인다 3 0
시발새끼야
-
8모 접수완료 5 1
-
굿나잇 4 0
꿈에선행복할걸
-
밑줄 친 서술어가 요구하는 필수 성분 종류를 구하시오 3 0
이곳의 지형은 외적의 침입을 막기에 유리하다
-
160이 마지노선인데
-
극복하다 이런뜻임
-
그 서울대도 내신 좀 줄였으니
-
난 여자가 좋음 6 0
예쁘고 마음씨 좋은 여자가 너무 많음.. 그들은 내가 싫겠지..
-
국어 커리어로우 수학 커리어하이 그냥 커리어 전체 통틀어서임 사설까지 싹포함…...
-
논파 높은 확률로 상대가 도망감 모든 걸 다 가졌지만 대부분이 비어있는 공허한 우주가 된 기분...
-
지금도 개멋있다 생각함
-
4수 의대 합격 수기 3 1
정독하고 왔는데 진짜 감명깊게 읽음
-
미적분 27번 자작문제 5 0
-
클린한 오르비 만들기 5 0
씻어라 얘들아
-
메인 뭐고 한번 불탔네 3 1
흠 ㅋㅋ
-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3758...


님은 저거 원자번호로 쓰시네요 전 걍 원소기호로 쓰긴합니다 ㅋㅋ
취향차이인듯요
이 모형 자체를 생각하는 편이라
원소기호로 쓰면 머릿속에서 변환을 한번 더 돌리는 느낌임
약간 ㄹㅇ 눈치가 빠르면 좋은과목
사실 안 보이면 무지성 나열해도 괜찮긴 함.. 나열하다가 저걸 깨닫는게 일반적이고 어차피 X Z 구하려면 다 나열해야해서

슥 보고안보이면 나열하는게 맞죠
생각보다 오래 안 걸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