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KiKeRo [1461935] · MS 2026 · 쪽지

2026-06-28 21:56:40
조회수 60

단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648

제가 서울 끝자락에 살아서 큰 대형학원을 한번도 다녀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재수하면서 처음 대치동 가봤거든요 김범준 선생님 현강 허들링을 들었었는데 지금까지 거의 배워본 적도 없는 내용이라 처음엔 어려웠는데 계속 복습하다보니 성적이 많이 올라 현역 땐 3 이었다가 6모는 1, 사설도 거의 1-2 나오는 상태입니다 러너스하이는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 그 전에 끊긴했는데 한번 학원에 다녀보니 인강 자료들은 이제 만족이 안됩니다.. 인강이 별로라기보단 현강 들으면서 확 오르는게 많이 느껴졌거든요 주변 정보가 너무 부족해 그런데 1-2등급대 재수생 지금 다닐만한 단과 학원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