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단지 9 1
배포 알바해볼까
-
닉네임에 7, 3이라는 숫자가 들어가는 사람은 꼭 피하셈
-
알바구하기 귀찮다 8 1
20살 알바 ㅊㅊ좀
-
워크북 사야함?
-
2D를 보는사람이 있구나 7 1
엄… 다 컨셉 아니었나
-
님들 왁뿌볼이라고 앎?? 9 0
이거 왜 유행인지 모르겠슨 울집 고앵이 쪼물딱 만지는게 더 좋은뎅 ,,
-
너네들 그건 알고 옯질 하냐 7 1
도로묵이라는 생선의 이름은 원래 묵이었는데 선조가 임진왜란 때 도망 가다가 어느...
-
생활패턴이 이게 맞나 6 1
40%는 낮에 자고 60%는 밤에 자는 생활을 지속하고 있음
-
베네수엘라여행가고싶네 6 0
ㄹㅇ
-
요즘 듣는 노래 6 0
요즘은 비틀즈 음악을 즐겨 듣습니다 현대 대중음악 GOAT
-
2d 인권법으로 밝혀진 계급도 7 3
Ai 창작 이미지 입니다
-
미소연 있었음 난리났겠구만 6 1
ㅋㅋㅋ
-
그럼 포켓몬은 괜찮나요? 5 0
바쿠간이랑 포켓몬이 주 타겟층인데... 이건 ㅇㅈ?
-
그래여자고뭐고다상관없음 6 0
이세상에는고양이만있으면됨
-
국가적 관점에서도 인류적 관점에서도 아동이 없으면 멸망과 멸종임
-
갑자기 본인 성인됏을때 연인이 초6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어캄 현타오려나
-
버튜버를 보지는 않음 5 0
노래는 듣기도 함 캐릭터 귀여우면 아크릴 살 때 있음
-
궁금
-
얼부기 5 2
-
안녕 5 2
히 주무세요



이때야 말로 과탐을 해야지지금 시점에 의대 목표(국수 의대권)이 아닌 이상 과탐을 할 유인이 없긴하죠 설공도 설자전에서 가면 되잖아요
자전뿐만아니라 학부대학도 사탐 가능이라 더 빠진듯요
이건몰랏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