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2342
원래 제가 어떤 과목이든 기출이랑 사설의 괴리가 가장 큰 국어를 제외하고는.. 양치기 중심으로 해왔는데 제가 듣는 강사도 그렇고 확실한 하나를 만들고 내가 하는 책은 다 씹어먹어라.. 라고 하길래..
근데 이러면 걱정인게 그렇게 책을 씹어먹었는데 거기있는 내용이 안나오면 어떡하지? 새로운 문제를 많이 접하는게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기도해서 리스크가 있는거같기도해서 많은 고민이됩니다 ㅎㅎ.. 국어 제외 원래 양치기만 했었어서.. 살짝 회의감이 드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진짜월드컵이끝났다고 3 0
진짜?
-
나는 연상이 최고긴해 4 0
연하는너무애새끼야
-
살거개많아 5 2
물2 마더텅 드릴 수1수2미적 다합치면 15쯤인데 7월도 점심은 못먹겠네
-
고딩보고꼴리는게문제라고요? 4 1
저도고딩인데요???
-
서프보면서 느낀건데 4 2
현역들 표본 대다수라그런가 사탐 생각보다 진짜 진짜 많더라..
-
히로미 귀엽죠 2 0
-
난 천재냥이라옹 3 0
같은 고양이중에 나보다 천재냥이는 본적 없다옹
-
연상이든 연하든 동갑이든 3 1
못만나는 도태한남
-
씨발 2 0
내일기말
-
서프 화1 9번 숏?컷 4 2
Y의 6/5를 보자마자 저것부터 찔러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 좋음 5가 소수라서...
-
로리를 왜 봄? 2 1
내 이상형은 1700살쯤 됨
-
냥이들귀여워 2 1
냥냥
-
야동 급식때 이후로 안본거같음 2 1
진짜 1년에 3번 본거같음 급식땐 365일 시청했는데
-
오빠가지켜줄게 ㅎㅎ
-
도대체 이건 무슨 메타? 2 0
-
근데 아동에 반응이 가나 2 1
나처럼 성인을 봐야지
-
캐나다 남아공 누가 이길까 2 0
첫 토너먼트 기대된당
-
수학 6모 1~2뜬 분들 5 0
지금 뭐하심 수학?
-
심심하노 2 0
도파민을달라
-
옷도안입고나오는데....
믿고 가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