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Dellt [1464216] · MS 2026 · 쪽지

2026-06-28 19:12:10
조회수 112

방학때 뭐하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447

고2인데 미적분2(전 선택미적)이거 들으면 대수,미적1(수1,수2)에 도움 많이 됨? 정시파이터까진 아니고 정시에 좀 더 비중을 두려는데 학교쌤이 미적2는 개쉽게 낼거니까 방학때 대수,미적1해도 된다고 해서 그냥 미적2 안하고 수1,수2 실전개념 인강 들을라했는데 학원쌤이 미적2 하는게 좋지않겟냐 그래서 고민중..

수학

최대 1개 선택 / ~2026-07-05 19:12:10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Dellt [1464216]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