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으잉앙엉 [1449334] · MS 2026 · 쪽지

2026-06-28 17:22:21
조회수 69

현역 지2 질문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486

안녕하십니까 고3 현역 수험생입니다 제가 원래 겨울방학에 지1사문을 하다가 지1이 각이 안보여서 생윤으로 사탐런을 한뒤에 6모를 봤습니다 그래도 사문이랑 생윤이 괜찮게 떠서 이대로 해려고 했는데 생윤이 생각보다 불안하더라고요 뭔가 어렵게 나오면 틀린 거 같은 느낌? 애초에 저는 이과체질이여서 살짝 안맞는 느낌이긴 했지만 그냥 문풀이랑 암기로 찍어누른다는 마인드로 생윤을 할려고 했습니다. 근데 지2로 내신 대비를 하다 보니까 뭔가 괜찮보이더라고요 ㅋㅋㅋ 그냥 급발진 같기도 해서 여러 글들을 참고하고 담임선생러깨조 물어보고 6모 등급컷과 총평을 들으니 2등급만 맞자 라는 생각으로 지2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국영수 성적은 국어는 2등급과 3등급 사이이고 수학은 고정 1,  영어는 2등급자입니다 무리인거 같기도 하지만 지2 선배님들의 생각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