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451
국어 97(#16) -
독서는 무난무난했는데 과학 보기를 틀려버렸네요
문학이 전체적으로 지문도 쉽지 않고 시어 간 논리적 관계를 완벽하게 잡지 않으면 낚이기 쉬운 보기문제들이어서 꽤 어렵게 느꼈습니다
언매는 장지문 주제가 생소했지만 정작 크게 어렵지는 않았고, 매체 3점이 약간 난이도 있었네요
수학 100 -
공통은 11, 15가 난이도 있었던 것 같아요
22번은 뭔가 드릴에서 많이 풀어본 느낌의 문제여서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기하는 29, 30은 기출에 나왔던 논리를 그대로 쓰는 문제들이어서 크게 어렵지 않았고 28은 상황 자체는 사설에 빈번하게 등장하는 거였지만 변 길이비를 잡는 데에 조금 애를 먹었던 것 같네요
영어 93(#29, 31, 34) -
6평보다 지문, 선지 모두 상대적으로 수월했던 것 같은데.. 어휘가 꽤 까다롭다고 느껴졌습니다
탐구는 처참하게 망해버렸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야동 급식때 이후로 안본거같음 2 1
진짜 1년에 3번 본거같음 급식땐 365일 시청했는데
-
오빠가지켜줄게 ㅎㅎ
-
근데 아동에 반응이 가나 2 1
나처럼 성인을 봐야지
-
캐나다 남아공 누가 이길까 2 0
첫 토너먼트 기대된당
-
뉴런 후 수분감vs기출코드 2 0
6모 80점 고냥저냥 3등급임다 현우진 수1 수2 뉴런 곧 끝내고 제대로 기출학습...
-
수학 6모 1~2뜬 분들 5 0
지금 뭐하심 수학?
-
심심하노 2 0
도파민을달라
-
옷도안입고나오는데....
-
개인적으로 엣지러너 중3때 너무 재밌게봤음 시즌2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
닉변 사용권 줄사람 2 1
닉넴 수능치는아랴양! 으로 바꿀려고요 Arke 닉넴 달고 이상한 글 쓰는건 아닌것...
-
학교서 지갑 터는놈 수색중 4 3
넌 잡히면 뒤졌다
-
그럼 사실상 지금 과탐은 3 0
메디컬+대깨설(그렇지만 굳이 학부나 자전을 노리고 선택과목 변경 이유가 없는...
-
성욕이 많이 줄었다 2 0
혼자 하는것도 감흥이 없다
-
한시수 공통수학2 2 0
공통수학2 도형의방정식 집합과명제 함수 교과범위는 세단원 뿐인데 상300페이지...
-
오르비 굿밤~~ 3 2
-
방학때부산가볼까 2 1
남쪽으로떠나고싶다
-
자작 시- 최초의 항해 5 0
갈릴레이의 생각은 더 이상 움직이지 않았네 그의 태양은 더 이상 움직이지 않았기에...
-
진짜 페도필리아 그쪽을 저격하는거라면 난 찬성임 고딩~는 신체적으로 성인과...
-
맞팔ㄱㄱㄱ 3 0
저를저점매수하세요 잡담태그 잘 달아요
-
감기 걸려서 그런지 4 3
계속 덥고 땀남
국어황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