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와 3D의 괴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9236
물론 2D에서는 3D 현실에서 벌어지는
별로 보고 싶지 않은 일
(ex. 일상적인 용변 보기, 식사로 인한 체중의 변화, 그 외 온갖 냄새 등)
같은걸 안보여줘도 되어서 너무 아름답게 보이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2D와 3D의 괴리가 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결국은 3D의 구성원이 '인간'이기 때문
초절정 미소년이 있다 하더라도
그 사람이 2D와 같이 남자를 좋아할지
아니면 그냥 여자를 좋아할지 거기부터가 문제
아마도 여자를 좋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게 함정
그리고 설령 그 미소년이 남자를 좋아한다 쳐도
미소년 본인이 자신의 외모가 얼마나 가치가 높은지 알기에
어차피 만나줄 사람은 한정되어 있음
오히려 그 미소년은 자신의 외모를 보고
관계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금전 및 각종 메리트만 쏙 빼먹고
손절칠 가능성이 매우 높음
그리고 이건 인간의 본성상 매우 자연스러운 것
여장남자도 마찬가지
3D 여장남자로 살아가려면 일단
고액의 성형수술부터 해서 화장품, 호르몬 등 온갖 유지비가 들어가는데
그 여장남자가 뭐 IQ 430 이정도 급이면 모를까
대부분은 여장에만 들이는 시간과 돈 때문에
다른 분야를 발전시키기 어렵고
결국 들인 돈을 뽑아야만 먹고 살 수가 있기에
더욱 더 돈미새가 될 수 밖에 없음
현실의 어두운 면이 만들어 지는 이유는 결국
그들 또한 '인간'이기 때문...
그래서 저는 얼른 이번 생을 마지막으로
삶의 윤회의 굴레를 끊고
부처님 계신 곳으로 가서 극락왕생하기를 바라며
조류 애호가가 되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성욕이 많이 줄었다 2 0
혼자 하는것도 감흥이 없다
-
한시수 공통수학2 2 0
공통수학2 도형의방정식 집합과명제 함수 교과범위는 세단원 뿐인데 상300페이지...
-
오르비 굿밤~~ 3 2
-
방학때부산가볼까 2 1
남쪽으로떠나고싶다
-
6섶 국어 26번 이상한데,, 7 0
뭐 주체가 둘다라는건 글에 있으니까 1번 선지 ㅇㅈ인데 '몸속에 감추어진 소리'를...
-
자작 시- 최초의 항해 5 0
갈릴레이의 생각은 더 이상 움직이지 않았네 그의 태양은 더 이상 움직이지 않았기에...
-
진짜 페도필리아 그쪽을 저격하는거라면 난 찬성임 고딩~는 신체적으로 성인과...
-
맞팔ㄱㄱㄱ 3 0
저를저점매수하세요 잡담태그 잘 달아요
-
감기 걸려서 그런지 4 3
계속 덥고 땀남
-
내가 뭘 잘못 생각한건지 모르겟는데 끝'음절'의 종성에 모두 해당 자음자가...
-
흚 2 0
여붕이들도 투디 쇼타남캐로 어흐어흐하던데
-
영어 해석 질문 5 0
여러분들 해석할때 만약 긴 영어 문장이 있다면 그거를 속으로 영어발음을 읽으며...
-
언매화작미적기하확통생윤윤사사문정법경제한지세지동사세사물1화1생1지1물2화2생2지2독일어...
-
진짜 완존 옯누비시절떄 4 8
팔로어 100명 넘고 그런 사람이 댓달아주면 괜히 막 쫄리고 그랫엇은대...
-
기교를 버리고 본질에 집중하니 3 2
문만에 더 가까워지는 느낌임
-
6섶 최고 JOAT 3 0
진짜 오답하면서 놀라웠음
-
젠더갈등=문재인=중국=현정권 2 1
-
왜 목표가 없지 6 0
대학교가도 뭐가 크게 안변할것같아서 그런가..
-
애초에 젠더갈등 유도하는것들 다 중국발 분탕이 많긴해 5 0
중국이 얼마나 사이버 여론전을하는데 애초에 누가 이익을 보는가를 생각하는습관을가지셈
-
난 여자가 좋음 5 0
예쁘고 마음씨 좋은 여자가 너무 많음.. 그들은 내가 싫겠지..
“여장남자”
그건 사실상 2D나 꿈에나 존재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