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베네룩스 [1410165] · MS 2025 · 쪽지

2026-06-28 01:18:01
조회수 57

9평 모교 신청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6349

  9평 데드라인을 신경쓰지 않고 공부만 하다가 정신 차려보니 데드라인이 조금씩 조여오는데 주변 학원에 연락을 돌려도 빈 자리가 없을 것 같고 모교에 신청을 하려 합니다.


근데 학교 홈피를 들어가니 졸업생 신청 마감을 6월 26일에 했다고 하네요..


전국 공통으로는 늦어도 7/1 17시까지인데, 학교가 26일부터 1일 사이 중 언제 명단을 제출하셨는지를 모르겠습니다. 마침 본가에 잠시 올라온지라 29일 오전에 모교 진학실 달려가서 늦었지만 어떻게든 해볼 생각인데, 학교 자체에서 정해준 기간을 넘어도 빌넣해서 응시 성공한 사례가 있을까요??


늦은 야밤에 질문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