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2361
며칠전에 대학병원 갔다가 근처약국 들렀는데
직원이 거의 10명? 은 되어보였거든요
안쪽에거 약 막 꺼내고 포장? 하는데
가운은 안 입었더라구여
가운입은 좀 나이대 있는 약사 3명은 카운터쪽에서 복약지도? 그거 하고
그냥 일반 직원이 약 짓고 해도 돼요?
아니면 면허는 있는데 그냥 옷만 안 걸친거예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조제는 약사만 가능해서 아마도 가운 벗으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