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appasionato [971196] · MS 2020 · 쪽지

2026-06-27 19:58:57
조회수 117

영어 살짝 국어랑 비슷하게 읽는거 맞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975

원래는 다 해석 안 한다고 하고, 평가원 수능 어떻게 준비할까 책자?에도 글전체에서 중요한것만 따야 댄다길래

아 그럼 해석을 하지말고 키워드로 단어만 따고 의미구성하던가 해야겠다! 이러다가 개털려서

국어처럼 읽되 좀 더 포괄적으로 의미 뽑으면서 읽어보려는 중인데 이거 마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