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박채영 [1319574] · MS 2024 · 쪽지

2026-06-27 19:44:48
조회수 54

칸트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857

자살은 자기애의 원리에서 비롯하는 겅우가 없는 자기 파괴이다 


전 이걸 자기애의 원리에서 나올수가 없는 자기파괴이다 라고 봐서 맞다고 했는데 왜 틀렸을까요? 자기애가 아니라 정언명령이나 도덕법칙에서 비롯돼야 하나요...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