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마필 [1456822]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7 19:44:37
조회수 98

학원행정알바 걍때려칠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852

나랑 뒤지게 안맞는듯

걍 데스크에서 일하는건데 애들 내신기간이라 그런진

모르겠는데 ㅈㄴ빡셈 , 육체적으로 피로하다기보단 걍 정신적으로

지치는듯 

저능아라 그런가 엑셀이랑 뭐 기록하고 그런거 ㅈ도이해가안됨;


알바로 계약하긴햇는데 걍 때려칠까고민중

이번주가 내신기간이라 빡세다곤하는데 뭘하는지몰겟노.

차피 3달만일하고 그만두긴해서 일단 버텨볼까생각중이기도함


쿠팡 예전에 뛰던게 차라리 나쁘지않은거같기도함

걍문만하거나 질답하거나 


데스크에서 전화로 부모님상담하기 << 개 ㅈ같음 ㅋㅋ


걍질답조교나 넣을걸

rare-Syndra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의무사령관 · 523038 · 2시간 전 · MS 2014

    상담업무까지 있는게 좀 빡세긴 하네요

  • 마필 · 1456822 · 2시간 전 · MS 2026

    상담이 많진않긴한데
    뭐 엑셀로 기록할거하고 애들 시험지 출처랑 그런거분석하는거까진 Ok인데 짜잘짜잘한게 좀많네요. + 행정프로그램다루는거
    뭐 다른샘들말로 내신기간이라 그렇다카는데 뭔가 미래가안보임 ㅇㅇ

  • 의무사령관 · 523038 · 2시간 전 · MS 2014

    사실 대학생 알바가 할일은 아닌거 같아요 그쪽으로 업삼아서 하는 분들이 할일이지

  • 마필 · 1456822 · 2시간 전 · MS 2026

    그 먼지아시죠 대형학원 시대나 메가가면 데스크에서 대충 나이많은 꼼꼼한 사람들이 주로하는거
    조교진으로 갔는데 갑자기 그거 주 업무로 맡겨서 뭐 가르침받고있는게 멘탈나갈뻔함 ㅠ

  • 의무사령관 · 523038 · 2시간 전 · MS 2014

    네네 예전 글 봤을때부터 그런 그림이라고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사회 경험도 꽤 있고 그쪽 일 풀타임으로 뛰는 사람들이 하는 일인거 같았는데 아무리 의대 다니는 분이라지만 나이 어린 대학생이 알바로 하기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