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25반수러 [1383911] · MS 2025 · 쪽지

2026-06-27 18:29:42
조회수 136

확통 2등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267

작년에 찍맞이 되서 얼떨결에 1등급 받았는데요ㅜㅜㅜ 평소는 2등급~3등급이였어요

기말끝나고 반수 시작하면서 이해원시즌2하고 엔티켓 시즌2(시즌1은 안했어요 시즌2있길래 걍 시즌2했어요..) 푸는데

앞문제는 ㄱㅊ은데 뒷번호라인이 3개정도는 꼭 못풀어요

2등급 안정적으로 받는게 목표고 솔직히 1등급 받고싶긴한데 

뭘해여할까요

안풀려도 답지보면서 계속 하는게 낫나요 아님 다른거 푸는게 낫나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