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세지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6282
세지 처음해요
메가패스가 없어서 엉엉
이개다만 따로 강의 사서 보고
다른것들은 걍 교재만 풀어도될까요..?(기출, 파이널, 이모다 등등..)이기상만 들으려고 매가패스 끊기에는 부담스러워서요
1등급 이상 목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안녕하세요 현역때 이기상쌤 커리 전부 타고 한지 2 세지1 떴습니다 이기상쌤이 가장 싫어하는게 개념만 듣고 기출은 본인들이 따로 푸는 행위입니다
지리라는 과목 특성 상 후속 커리에서 계속 새로운 내용을 가르치십니다.
또 이것이 기출이다를 예를 들면 그저 문제만 푸는 것이 아닌 개념 정리와 각 문제마다 배워갈 수 있는 부분을 정리해주십니다
저도 현역에는 메가패스만 구매해서 겸사겸사 들었던건데, 재수때는 대성패스를 구매하였는데도 불구하고 기상쌤때문에 메가패스도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심지어 1등급이 목표시라면 개인적으로 전커리를 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성스러운 글 감사합니다!! ㅠㅠ
혹시 기상샘풀커리가 어려우면 동사하는게 나을까요?? ㅠㅠ
대성패스여서 권용기 쌤 커리 타시려나보네여
전 제 과목말고는 문외한이라 ㅠㅠ 죄삼다
세지 처음하시고 수능 때 1등급 목표시라면 풀커리가 제일 안정적일텐데.. 안되시면 다른 과목 선회도 나쁘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ㅜ 정말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ㅠㅠ
시간 되면 풀커리 타는게 가장 안정적이고
국영수 투자할거면 개념 하고 마더텅 가야죠
이모다 이마다 이런건 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이기상쌤 강의는 풀커리타야 진가가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