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공부하ja [1427945] · MS 2025 · 쪽지

2026-06-27 14:00:36
조회수 106

논술 관련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9777

제가 미적러이고 기하 공부는 거의 안되있는데 지금부터 수리논술 공부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그리고 건국대 자유전공이었나 통합논술이라서 수리논술 수12에서만 나오고 인문논술 추가되는 전형 있던데 미기확 다들어가는 수리논술보다 이게 나은 선택지가 될 수도 있을까요?(인문 논술 공부도 해본적 없어요.)현역인데 의견 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