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kill 다시 들어야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2936
작수 때 들었는데 또 들어야 함??
시간 없어서 걍 개념 부분 자습하고 혼자 문풀하고 신기출이나 문풀 중심으로 발췌해서 들으려는데...
시간 ㅈㄴ 없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2936
작수 때 들었는데 또 들어야 함??
시간 없어서 걍 개념 부분 자습하고 혼자 문풀하고 신기출이나 문풀 중심으로 발췌해서 들으려는데...
시간 ㅈㄴ 없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