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WI [1447291] · MS 2026 · 쪽지

2026-06-20 22:12:57
조회수 246

미적분 ㄹㅇ 대체불가 장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272

보통 수1수2 공부가 잘 되어 있어야 미적분도 잘 한다고 하는데


난 역으로 미적분 공부하고 특히 수2 ㅈㄴ 이해도 올라감


솔까 사실상 수2 내용은 미적분 내용의 부분 집합 수준이라...


그래서 순전히 미적분의 공부량vs 확통 공부량 만으로 선택 과목의 유불리를 따지기는 힘들다고 생각함.


등급만 봐도 3등급도 미적분 선택자가 훨씬 많음. 통념처럼 중위권에게 확통이 유리하다면 이런 결과가 안 나올텐데 말이야


난 그래서 다시 돌아가면 무조건






확통한다 시이이이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